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4.56%
- 방어+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 cc가 빠지는걸 보고 들어가거나
q로 상대스킬을 씹어주는데 사용함
마이의 기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포식자라고 해서 라인상황 보지도 않고 하는건 아님
충분히 마이라도 초반에 라인상황보면서 도움을 줄수있음
그리고 포식자를 빠르기 띄우려면 용을 먹는것이 매우 도움됨
정글링 위주 레벨링 위주로
레벨링 위주로 하되 포식자라도 라인상황보면서
도움줄수있으면 가서 도움주는것이 정답임
그리고 포식자는 용타이밍 잘재는것이 중요
얼망이후로는 갱킹도 매우강력함
거드라까지 나오면 거의 무적 신세계를 경험할것임.
쓸어담으면됨
이니시만 아니라면 후진입해서 딜러 다씹어먹으면됨
극딜마이처럼 멍청하게 그냥 죽지도않고
다른 딜탱마이보다 얼망 거드라 템트리면 훨씬 강력할것임
마이의 완성판.
초반 운영법만 익숙해진다면 엄청난 캐리력을 보장함
한번 해보면 무조건 이거 완전 미쳤다는걸 알게됨
빨리 개꿀빠시길 ㅅㄱ
ps - 참고로.. 이와 아주 흡사한 방법으로 쉬바나가 가능함
초반 안정성과 정글링속도가 마이보다 뛰어남
하지만 캐리력은 마이가 훨씬 강력함 둘다 장단점이 있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