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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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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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 W평평평
2랩 W평Q평평평
3랩 EW평Q평평평 or W평Q평평평E
6랩 ERW평Q평평평 or EW평Q평평평R or W평Q평평ER평평평
핵심입니다. 온힛(평캔)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Q평으로 쓰면 어마어마한 효과를 주며 Q는 평타2대 판정이라
포식자가 2번터지거나 치명타가 2번터져서 상대를 지워버릴수 있습니다.
추가 공격력 0.2계수를 지니고 있습니다. AD를 올리면 AP딜이 올라가는 특이한 스킬이지만, 여기서 공속으로
평타를 더칠경우 데미지가 20%더 추가로 들어가며 정글몹에게는 거기에 또 추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즉 쉬바나
딜링의 핵심이라 할수 있습니다. 또한 순간속도가 5랩시 50%증가 되기 때문에 계속 키면서 달려드는것보단 순간적으로 방향을 틀거나 붙는용도로 쓰신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쓰실수 있습니다. 또 평타를 칠경우 리셋이되어서 최대 7초
까지 쓸수 있기 떄문에 움직이면서 평타를 계속 쓰는것이 중요합니다.
E를 먼저 맞추면 좋지만, 그건 탑라인일때나 대치상황 그리고 부쉬에 숨어있을떄 상대가 다가왔을때만 입니다.
갱킹을 갈때E를 먼저 쓸경우 반동작으로 인해서 상대가 도망쳐버리니 갱킹을 갈때는 먼저 쓰시면 안됩니다.
E를 먼저 쓰면서 갱킹을 할경우 갱킹성공률이 매우 떨어지기 때문에 평소 본인이 갱킹성공률이 낮다면 E를 먼저
쓰는 습관이 없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쉬바나의 궁은 매우 깁니다. 때문에 벽을 넘는 갱킹을 할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판정이 매우 안좋은 편이기
때문에 데미지를 준다는 느낌보다는 추노기나 도주기로만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왜 사냥꾼의 부적인가? 라는 생각을 하신 분들이 계실수 있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 했습니다만, 마체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위주로 렝가를 먼저 요격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잘하는 렝가는 그런 구도를 안만들어줘서
스플릿으로 겜을 풀어야하는 쉬바나에겐 매우 짜증나는 존재라고 할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밴해주는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극히 일부의 장인들에 해당하며, 충들은 너무
쉽게 발라드실수 있을겁니다.
쉬바나 또한 아이템차이가 매우 크다고해도 마이에게 질수 있습니다. 1:1에선 못이기지만
2:2에서는 너무 쉽게 잡는 마이라서 한타각을 보여줘야하지만, 하위티어에선 대리들이 하도 많이 하기 떄문에 팀원들이 발려버리는것은 너무나 안타깝겠죠 밴하세요.... 충이어도 위험하고 장인이어도 위험합니다.
반격이라는 존재 자체만으로 짜증이 나기 떄문에 잭스가 나온다면 스플릿보다는 한타위주로
겜을 풀어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되는데, 리신은 그것을 막을수 없습니다. 때문에 저는 리신에게 승률이 90%가 넘습니다.
3코어가 나온시점에서 몸이 약한 니달리는 평거드라Q에 1초만에 순삭됩니다. 데미지는
쎈데 몸이 약한 모든 챔프는 모두 쉬바나의 밥입니다.
없습니다. 엄청 잘하는 엘리스들도 결국 쉬바나가 후반으로 끌고가면 아무것도 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고통받겠지만, 중반으로만 끌고가면 쉽게 이길수 있는 챔프중에 하나입니다.
가장 좋은것은 영상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보는것이라 생각이 되지만, 엑설런트가 된다면 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많은 내용이라 시간이 필요할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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