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을 처음 작성해봅니다..
저는원래 마이를 싫어했습니다.마이충들 보는것도 지겹고
그냥 싫었습니다.하지만 BJ로이조가 팀원이 늦게들어오고
탈주했는데도 그것을 마스터 이 라는 챔피언으로 그런 상황을
극복하는것을보고 한판 해보았는데 펜타킬을 했습니다..그렇게
마이충의 역사는 시작됬죠.아까 말한상황처럼 마스터 이라는
챔피언은 팀원들이 못해도 엄청난 캐리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Q는 일시적 무적에 다수의적을 딜을받지않으며 딜을 넣을수있고
E는 상대의방어력을 무시하는 고정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R은 킬,어시스트를먹으면 지속시간이 연장되고
또 평타를때리면 Q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줄어들기때문에
1:다수에도 강한편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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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6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5.1
- 공격 속도+19.2%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인장 방어에 문양 마저는 기본이고
저는 마이라고 특별한 룬을 사용하지는 않고
그냥 대충 사용하는 편입니다.표식과 정수에 올공속룬을 끼자니
너무 노딜이고 그냥 공격력룬을끼자니 Q의재사용대기시간을 줄이기 힘들고
좀 답답하기때문에 그냥 섞어서 사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에대한 연구는 아직 하지못했습니다..저도 그냥 인벤공략을 보고 특성을 따라했고 아직
제가 좋다!라는 특성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텔마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점멸마이를 한번도 안써봤습니다..저는 저가 싫다는느낌이오면 하지않는편이기때문에
텔강타를듭니다.점멸을쓰지못해 도주기가없는마이는 죽을상황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아깝게 놓치기도 합니다만
후반 텔+민병대+궁+요우무 로 빠르게달려가 적팀 딜러를 암살하는 재미도있습니다(물론 잘컸을시)
다 져가는 게임을 텔로 역전시키기도 가능하고 요즘 텔메타가 너무 유행해서 탑텔은 고정수준인데
맞텔도 가능하고 역갱도 꿀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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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이라는 챔피언에 콤보가 딱히 중요할거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Q를너무 막쓰시지않고 1:1 2:1(우리가 2)상황에서 궁과 혹한의강타속도,적의슬로우로 따라붙어 평타를 치다보면
적이 점멸이나 도주기를 쓸텐데 그떄 Q로 따라붙는것도 괜찮습니다.
W로 평타를 캔슬하는 명상캔슬 즉 명캔이란것이 있는데
그냥 평타사이에 W한번누르는게 끝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막남발하면 안되고 상황을 보고 사용해야합니다.
역전의길이 될수도있는 스킬입니다
저는 첫템을 마체테,충전형물약을 가는데 이유는 저는 RPG위주의 플레이를하는 마이이기때문입니다..사냥꾼의물약이 정글링에 그리 좋더라구요.피관리잘하는분은 그냥포션사셔도 무난합니다.적팀이 카정이 왔으면 텔마이이기때문에 최대한 무빙하며 사려주셔야하구요 미드나 봇의백업을 기다리거나 아니면 그쪽정글 한번 포기하셔야합니다.만약 계속 카정을 오지않는 챔피언(EX:워윅,그라가스?등 등)을 만났다면 아싸개이득을 외치시고 6렙까지 정글링을 하실수있습니다.
돌거북에 강타를쓰시면 좋구요.그냥 정글링끝나고 W로피채우는걸로 2100원을모아 집가서 바로 포식자를 사실수있습니다.포식자를 채우던도중 텔각이나오면 꾸준히 가주셔야합니다.그다음 저는 요우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하위템도 쉽게 살수있고 액티브효과가 정말 마음에듭니다.그다음은 그냥 왠만하면 고정템트리를 탑니다..그리고 광전사의군화는 극후반에는 파셔도됩니다.요우무 궁,혹한의강타로만으로 이동속도 보충이 가능합니다.아 그리고 또..헤르메스의 시미터는
CC기에약한 마스터이가 가도될만한 템인데요 적팀에 확정CC가 2명이상일때 가주셔야합니다.확정CC가아닌 그냥CC기는 마이의 궁속도로 무빙할수있기때문입니다.그대신 히드라나 피바라기등으로 부족한피흡을 채워주셔도됩니다
빌드는 다음시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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