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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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6
6
2/2
딜탱마이하지 왜 마이로 포식자감;;

- 권가렌(2016-01-27, 조회수: 1364)

나는 티어도 낮고 마이도 못한다고 사람들이 생각할지

모르지만 무조건 닥 포식자 가는 병X 들이 몇몇 있길래

끄적여봄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34.56%
  • 방어
    +9
총 가격 : 11,373 IP

애초에



빨강-공속

노랑-고정방어


왕룬-공속



 


이건 확정인데 여기에서 파랑룬에 공속박는 이유가

애초에 정글링하는데 고정마저가 왜필요함;;

방어면 됐지

그리고 요즘 메타바뀌어서 마이 딜탱가면되는데 극딜가는 충들이 꼭있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이렇게 가주면

정글링도 수월함

애초에 딜탱마이는 적을 녹이는게 아니라 달라붙어서

때리는거라 천둥군주가서 3대치고 아무것도 안하는거보다는

전쟁광의 환희라는 개꿀특성빨면서 딜탱해서 캐리하는게 나음

다 알겠지만


고랭

점멸 강타


저랭

텔포 강타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궁-E-평평평평평평평평평 따라갈때 Q

스킬 활용 팁

 2렙때 E찍는거는 충들이나 하는짓임

E찍나  W찍나 영상많이 올라오듯이 정글링 차이는 1.5초에서 2초정도밖에 차이안남

근데 1.5초 더빨리 돌겠다고 E찍어서 카정같은거 쉽게 당하느니

차라리 W찍어서 카정방어하면서 여유롭게 정글도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아이템은  우리가 원기회복의 비스킷을 특성으로 찍은데다 2렙때 W를찍을거라

포션이 두개만잇어도 반피이상으로 수월하게 정글 한바퀴를 돌수잇음





 



 


핵심아이템은 무조건 용사 요우무임

브론즈 티내면서 포식자 몰락 요우무 가서 처짤려서 뒤지지말고

용사로 초반갱 잘내면서 한타때 요우무키고 들어가셈

룬에 공속룬을 충분히 박았기때문에 포식자 안가도 공속 높음


 

 

최종아이템

이렇게 가는이유가있음

용사쿨감 10% + 블클쿨감 20% + 요우무쿨감 10% = 쿨감 40퍼

이렇게 가면 알파쿨이 평타를 안쳐도 8초임

싸울때 알파 쓰고 붙어서 평타치면서 따라가면 얼망때문에 도망못감

혹여나 비전이나 루시안 E같은거쓰면 다시 알파로 붙어서 란두인쓰고 평타계속치면서 몸대면서 따라가셈

그럼 뒤에서 팀원들 1~2명이 받춰만줘도 트리플~펜타킬임




 

 

 


이렇게 해서 싸우는데 극후반으로 간다

그러면 상황보고 AP템을 두르거나 수호천사를 가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레이브즈
그브
개노답임
2렙찍고 바로 카정와서 만나면 플빼야되거나 운좋게 살거나 둘중하나임
뿐만아니라 초반갱킹 레벨이 4레벨이라 마이보다빨라서
지가 움직이면서 라인터트리다가 마이만나서 마이도따고 그러는놈임
이기려면 그브의 Q왕복데미지를 알파로 피해주면되는데 당황하면 잘안됨
탐 켄치
탐켄치
이놈도 노답임
미드 블루먹이고 바로 궁으로 탑이나 봇찌르러가고 탱가도 마이보다 훨신쎔
근데 치명적인약점
후반에 병X같이 딸피아군먹었을때 아군도 얼망효과로 묶을수잇음
얘는 일단 Q평평 W는 못피하니까 그렇다 치고, 평평평 Q를써서 스턴넣고 W쓰는
놈들이 간혹가다있는데 그런건 알파로 켄치 Q피해주면수월해짐
자크
자크
한타, 갱킹력 전부다 마이가 딸림
근데 마이가 있는곳에 자크가 W궁을쓴다?
냠냠짭짭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잭스
얘는 잭스 E를 알파로 피하셈
피하는 요령이, 얘랑싸울때 E돌리기 시작하는걸 집중해서 보다가
마음속으로 1초정도센후에 Q쓰면 E가 풀림
그때 두들겨패면됨
아무무
초식초식

 

 

라인 / 정글 운영법

 누구보다빠르게 남들과는다르게

 

초반 운영법

 개빨리 정글링을 돌았다면 봇듀보다 6렙을 먼저찍었을거임

그때 바로 봇갱가서 풀어주셈(봇이 이기고 있어도 가서 터트려줘야됨)

중반 운영법

 탱템을가면서 미드랑 원딜 프리딜 구도를 잡아주면서 탑이랑 몸을대주셈

 

후반 운영법

 중반이랑 똑같음

 

팀파이트시 역할

 미드랑 원딜지키면서 서폿이 이니시넣으면 탑이랑 몸대면됨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추후에 수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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