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이 공략
실버 수준 공략이니
그런가 보다 하지말고
지적할건 지적 해주면
고쳐보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마이의 기본을 아시기 좋은 공략이
되었으면 하네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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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0.2
- 공격 속도+9.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딱히 설명할게 없는데요
마이는 공속으로 딜을 뽑기에 공속룬
적절히 알아서 넣습니다
공속을 더 투자하든 공격력을 더 투자하든
똑같이 정글링은 모두 안정적이니 상관 없어요
노랑이랑 파랑은 고정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특성은 뭘 찍어도 그냥 그렇습니다
을 찍든 을 찍든 그냥 그래요
은 초반엔 포식자 사고 바로 다음 코어로
몰왕검을 올리기에 초반에 갱을 자주 다닐거면
을 추천합니다
점멸 많이 쓰고 강타 많이 쓰면 좋으니까
마이는 상대를 순삭 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이게 좋아요
: 정글임
:마스터 이는 추노를 해야할 상황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랑 으로도 모자란 상황에서
사용한다던지 여러모로 활용도가 있는 중요한 스펠
입니다
: 백도 하거나 지원 갈때 빠르게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허나 난 점멸이 더 좋다!
: 심심할때 써요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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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링
정글링할 때는 를 먼저 쓴뒤에 몬스터의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 를 로 마무리를 하는게 좋아요
를 빨리 사용하면 사용 효과가 끝나고 쿨타임일때
비교적 약해지기 때문에 마무리 용도로 사용합니다
스킬 콤보
마이한테 스킬 콤보란게 있겠습니까
항상 들어가기 전에 상대에게서 피해야만 하는 스킬과
맞아야 하는 스킬을 생각을 해놓으셔야 합니다
그 후에를 사용해서 평타를 쳐서 딜을 넣으시면
상대는 도주기랑 점멸을 뺄 수 밖에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로 붙어서 마무리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는 간간히 써주시면 되고요
은 많이 하다 보시면 자연스레 사용 방법을 차츰
알게되있습니다.
템트리
:정글에서 죽어라 정글링해서 정글몹만 먹다가
가끔 역갱 처주면서 포식자 쌓아서 왕귀 합시다
: 전 항상 포식자가 나온 뒤에 바로 광전사의 군화를
바로 올립니다 갱을 가서 항상 이속 조금 부족해서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빠른 신발을 올립니다
:AD평타챔피언들에겐 꿀 같은 아이템이죠 필수입니다
추노할 때도 좋고 지속효과나 사용효과
둘다 좋은 아이템입니다
:전 항상 힘든 상황이거나 그렇지 않는 이상
몰왕검 다음 템으로 인피를 바로 뽑습니다
: 상대팀에 잘큰 AP가 있을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가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수은은 상대가 같은 CC기로 먹고
사는 애들이 나오면 적절히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초반에 나왔을 때는 잘 안 갔는데 상대팀에
누커가 있는 경우엔 매우 괜찮습니다
:방관과 추노를 동시에 할 수 있고 이번에 공격력이
상당히 올라갔지만 옛날 요우무에 비해 비싸네요
전 요우무가 깨알 같은 치명타가 좋았는데..
:잘 안사요. 마이가 기본적으로 쿨타임도 길기 때문에
포식자 추가 평타로 빠르게 를 사용할 수 있다곤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좋은지 아니 워낙 다른 좋은템
이 많다보니 밀린 케이스죠
: 히어로가 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좋은 아이템
:망자의 갑옷이랑 같이 가면 높은 체력과 동시에
방관을 얻게 되죠
: 여러 방면에서 좋은 아이템 스킬 한번 막아주니까요
: 거대한 히드라는 탱마이가 아닌 이상 잘 안가요
굶주린 히드라는 한타에서 여러 킬을 한번에
따야할때 가면 됩니다
: 상대방을 도망을 가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딜로스 나는 것 같아서 요즘은 잘 안가고 있네요
: 잘 안가본 아이템이라 뭐라 할 수 없네요
: 이 치명타 템들은 무한의 대검을 갈만큼
적절하게 크지 못한 경우 가면
되는 아이템이에요
:템 사고 남은 돈으로 계속 사가세요 상대팀은 계속해서
핑와를 지웁니다
:먼 곳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9래벨 되면 바로 바꿔 주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자신의 역량에 따라선 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이 될 수도 있고
쉬운 챔피언도 어려운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다지 마이는 힘들다고 느껴지는 애들이 없기에
그냥 제가 싫어하는 챔피언들을 나열해보고 제가 쉽다고
생각하는 챔피언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정글링을 열심히 하다가 3~4랩에 쌍버프 들고
탑 또는 미드 갱을 한번 노려봅니다.
갱각이 나오지 않는다면 6래벨을 찍고 다시 노려봅니다
별거 없고 열심히 정글링을 하면서 핑와 사다가
역갱 봐주면 되겠습니다
전 포식자가 8~9분에 뜨고 24분쯤에 다 쌓입니다
궁이 있을때는 정글링을 하지말고 포탑을 하나 밀던지
킬을 따던지 하는게 좋습니다
궁은 아끼는 것보다 계속 돌리는게 좋다고 생각하네요
우세하고 있는 상황에선 미리 탑을
밀어 놓은뒤 한타를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탑을 밀어놓은 뒤 미드에서 한타를 하면 한타를 이겼다
가정 하에 탑과 미드를 동시에 밀 수 있습니다
마이를 더욱 실력을 늘리고 싶으신 분보단
처음 하시는 분에게 더 맞는 공략이 된 것 같네요
지적은 달게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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