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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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룬, 특성은 취향입니다. 부디이거가지고시비거는 초딩없기를 ...)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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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에는 q e만 찍을수있습니다. q찍어줍시다 선마는 rqew가 갓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게있는데 w는 q칼의 자리에 써집니다. 자신이 원하는곳에 써지지않습니다.
중 요 사 항
정글링하다보니 제가 패시브를 잘 활용을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정글링할때 q평평w하시면 패시브쉴드+w쉴드까지합해 엄청안정적으로 돌 수 있습니다 .
-쉔유저가 꼭 읽어야할것-
쉔이 아무리 강하고 1대1 이겨도 쉔은 아군을 살리는 거의 서폿챔프인데, 자기혼자 쉔플스토리하면 쉔 존재이유가 없습니다. 맵리딩 맵리딩 맵리딩하면서 아군을 살리는플레이를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다니다가 잘크면 rpg
정글링+갱 이런거까지 말해야됨? 그게정글런데
한타한타한타 무한갱 ㄱㄱ
중요 사항
쉔은 맞다이도 강하지만 rpg1대1하는 마이같은 챔프가아닙니다. 앞서말한 잘크면 rpg하고 3킬그정도 못먹으셨다면 그냥 정글링 갱 반반씩하세요. 그리고, 항상 맵 리 딩 하세요
한타 한타 한타를보자
한타할 각이안나온다하면 스플릿운영 어차피 여긴 브론즈
아군살리기 실드깔기
너손에 달려있을거다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닥"배드러들, 브론즈저격배드러들 진짜 극혐이네요 ... 막상써보니 진짜 알겠네요... 그래도 엑셀주시는분들 감사드립니다.(아 엑셀공략이었다가 누가 또 배드로 균형맞춰놓음 ㅜㅠ)
2016 4 29 추가
제가 롤 오랜만에해서 템트리 특성이 이상할수도있어요...
올만에 좀 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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