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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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5
- 공격 속도 +1.7%x4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8
- 공격 속도+20.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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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E.평.Q.히드라.평 <- Q는 상황에 맞게 써주세요 . 그냥 대충 중간에 집어 넣은겁니다.
Q- 일격 필살
1.0AD 계수인데도 범위딜에 타겟팅, 붙는 스킬입니다. 처음 들어가실때 선Q 진입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시는데 Q스킬은 상대가 도망가려 할때 따라 붙는 용도로 보통 사용합니다. 왠만한 킬각이 아니면 선Q 진입은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W- 명상
다이브를 칠때나 버틸때나 명캔을 할때나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E- 우주류 검술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 스킬입니다. 지속시간이 5초인데 되도록 E를 키고 들어가시기 보단 최대한 딜을 많이 넣을 수 있도록 타이밍을 맞춰서 켜주세요.
R- 최후의 전사
둔화 면역, 이속 증가로 마스터 이가 평타를 쉽게 넣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동기4개와 하드CC기 2개 그냥 답이 없습니다.
심지어 최근에 버프까지 먹었습니다;
심지어 E때문에 잡기도 힘듭니다.
그냥 포기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맞다이도 이길 수 있습니다.
다만 궁이 조금 짜증나고 아픕니다. (2.0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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