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저는 똘킹도 못한다는 원딜 제라스의 공략을 써볼려고 합니다. 제라스는 시원시원한 사거리와 타격감으로 아주 우수한 미드라이너지만 저는 원딜 제라스도 좋을거 같아서 공략을 적어보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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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주문력 +0.59x9
- 마나 재생 +0.41x4
- 주문력 +0.59x5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 주문력+26.68
- 마나 재생+1.64
- 쿨감소-4.98%
일단 룬을 쿨감 5프로와 주문력 26을 추가로 받고 시작해야합니다. 쿨감이 5프로면 굉장히 작은수치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정말로 크게 작용을합니다. 제라스같은 경우에는 마나소비가 심하고 쿨타임도 긴편입니다. 그래서 쿨감 5프로라도 정말 좋은 효과를 받을수있고 추가 주문력 26정도면 적팀 AD 원딜과의 딜교와 CS 교환도 무난할것입니다. 사람마다 다 다르게 가셔도 좋습니다만 저는 이 룬트리를 굉장히 좋게보고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일단 특성트리는 무난하게 원딜 특성 천둥군주입니다. 이즈리얼같이 콤보를 넣는챔피언 즉 제라스처럼 콤보를 많이넣어서
데미지를 줘야합니다 그래서 흉포에 마술을 꼭 찍는것이고 그 외에는 천둥군주 원딜트리로 짜봤습니다.
이 공략은 원딜 제라스를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물몸인 제라스는 회복 점멸을 들었습니다.
정말로 제라스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킬각을 보고싶으실때는 점화를 드는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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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콤보는 무난하게 Q E W R 순이나 아니면 E W Q R 하셔도 상관없으십니다~
비전 파동 [Q]를 쓰실때에는 높은티어일수록 예측샷을 하셔야하고 하시다보면 느십니다.
충격 구체 [E] 와 파멸의 눈 [W]을 쓰시면 적을 기절시키고 느리게해서 최강의 CC기가 될것입니다
패시브가 마나회복이므로 패시브를 잘활용하십시요.
템트리는 이렇게 가주시고 도란의반지를 파시고 기동력의 장화를 사셔서 빠른 기동력과 핵딜로 한타와 팀의 승리에 기여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픽은 참고로 미드 원딜 둘다 공용입니다. 바텀에서는 서폿과 손가락 싸움이라서 원딜 카운터를 적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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