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8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6.96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제일 딜이 많이 들어가는 콤보: 또는
대치 상황일 때 치고 빠지는 콤보: 또는
1렙때: 상대가 미니언을 먹을려고 할때 들어가서 평 평 또는 평 평
2렙때: 상대가 CC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 예:리산드라,트페,룰루 등 아닐땐 평
일땐 평 간보다가
3~5렙때: 평 평 또는 평
6렙 이후 일 때: 또는
암살 시도 할 때: 또는
대치 상황 일 때: 또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클리어도 빠른 편이라 라인 주도권 가져오기에 불리함
도주기도 뛰어나 힘든 상대
르블랑 스킬이 최종으로 따지면 3개가 투사체 이기때문에 장막에 막히면 일방적인 딜교 밀려 라인 주도권 넘어가고 디나이 당함
먼저 W로 들어갔다가 스킬 씹히고 피즈가 궁을 맞추면 라인전이 매우 힘들어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스킬이 빠지거나 골드카드 상태 아닐때 그냥 막 들어가서 콤보 넣고 빠지면됨
6렙 후에는 함부로 들어갔다가 스킬 막빼지 않도록 조심하며 존야가 나왔을땐 적극적으로
딜교하면됨
Q E 콤보만 조심하면 6렙전에는 일방적인 딜교로 인한 라인전이 됨
6렙 후에는 WR로 빠른 라인 클리어 이후 로밍각을 잡으면 됨
cs 잘 챙기면서 상대가 cs 먹을려고 할때 콤보 넣고 빠지기
상대가 6렙이전에 내가 이길만한 상대면 정글을 부르거나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킬을 따주도록 합시다
6렙 후 내가 상대하기 힘든 상대면 라인을 빠르게 밀고 탑이나 봇에 로밍을 가서 킬을 따주도록 합시다
상대방 원딜,서풋,미드 같은 몸이 약한 챔피언들에게 각을 보다가 포킹하고 빠져주면 유리하게 이끌어갑니다
서포터나 탱커에게 스킬을 다 쓰지 마시고 적 챔피언이(쉔,말파 등) 같이 들어오는 챔피언이면 e를 걸어 속박으로 묶어 준뒤 각을 보다가 적 딜러가 스킬이 빠지거나 킬각이 나왔을 때 바로 들어가 따주면 됩니다
반응 보고 영상 추가 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