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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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치명타율 +0.93%x9
- 레벨당 주문력 +0.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치명타율+8.37%
- 주문력+58.5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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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놓치더라도 사리면서 cs 먹습니다.
Q로 회복하면서 버텨줍시다.
상대방이 너무 강력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상대팀 미니언 체력이 적고 상대 스킬이 조금 빠졌을 때 e로 지져주고 평타 2대를 때려줍니다. (평타 2대는 천둥군주를 발동시키기 위함, 무리는 하지 말 것)
e로 지지면서 미니언을 죽이면서 분노를 채우고 그 분노로 체력을 회복하는 식으로 딜교환을 합니다.
-> 무조건 딜 교환을 지니까 다시 사려줍시다.
+) 상대방이 근접 캐릭터라면 미니언으로 분노를 쌓고 간간히 평타로 치명타를 띄워봅시다.
e로 라인을 밀고 로밍을 다닙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e로 라인을 밀고 다닙니다.
상대방이 짜르러 오면 e와 r로 도망가면서 아군의 도움을 청합니다.
보통 이 상황에 되면 아군의 합류를 통해 역으로 상대를 잡을 수 있습니다.
- e평으로 딜러를 공격합니다.
- w를 통해 슬로우와 공격력 감소를 시전합니다.
- 내 평타가 강력하다면 그대로 싸우지만 아니라면 도망갑니다.
- 죽을 것 같다면 궁이나 존야를 씁니다.
- 다시 돌아가서 딜러를 뭅니다.
대체로 사리면 되지만, 물몹 근접캐릭터(리신 등)의 경우에는 1렙때 평타로 치명타 띄워주면 굉장히 아파합니다.
꿀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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