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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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3표)
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12
0
18
3/3
포식자 + 얼망 = 렉사기 [땅굴활용으로 15분포식자]

- 노짱은못말려(2016-01-29, 조회수: 3805)

그냥 사기다

 

 

포식자로 인해 부족한 딜링보완 (용사보다 100배 더 좋다)(추적자의 검: 포식자)

 

 

개씹뚜벅이 ew에어본셔틀이 아닌 얼망으로 인해 무한슬로우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15~16분이라는 기본적인 시간적으로 안정적인 포식자 풀스택의 딜링의 위엄(마법 부여: 포식자: 배부른 포식자)

 

 

 

아무리 말리고 늦어도 20분전엔 무조건 포식자가 나온다 이것만큼은 장담함.

 

 

 

갱가고 이모저모 RPG하면 빠른 정글링과 땅굴의 이동기 때문에 쉽게 쌓이기 때문.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27.054
  • 마법 저항력
    +27.054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9,528 IP

룬은 개인의 취향이야

 

성장방어,마저 없으면 고정으로 끼워넣어두 됨

 

필자는 저 위에꺼 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3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Un-burrow / Burrow(돌출 / 매복)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스킬 활용 팁

 알다시피 이게 끝이잖슴?

 

 

얼망이 있으면 무한슬로우로 인해 상대가 못 도망감

 

 

얼망 효과를 보면 근접챔프가 뚜드려 때릴 시 슬로우40%를 맥일수있음

 

 

고로므로 상대는 뚜벅이가 된다는 말씀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기본포식자 띄우고 그 다음 신발가는거야 (신발은 2코어로 가주는거지 기본개념 ㅇㅇ 신발은 코어로 안치나..?)

 

 

렉사이가 초반에 탱이 좀 안되거든..

 

 

그걸 보완하기 위해 얼망 하위템인 저걸 가줌으로써 살짝 안뒤지겠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얼망 나와야 족치는거 가능
칼리스타
이새끼도 베인이랑 비슷함 슬로우 맥이면 암것도 못하는 씹뚜벅이
이즈리얼
얘 비전쓰기전에 평타 한대만 때려놓으면 뚜벅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개새낀 애초부터 뚜벅이
가렌
Q빠지면 답없는 놈
라이즈
평타 한대맞는 순간 못 도망감

도주기 있는 챔프들은 평타한대만 때려놓으면 슬로우때매 못도망감

 

 

다만 피오라는 1:1 절대 못이기더라

 

 

트린같은거라든지 ㅋㅋㅋㅋㅋㅋ

 

도주기 없는 애들은 사실상 그냥 죽는다 보면 된다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덕분에 ㅋ

 

 

라인 / 정글 운영법

 단지 조언해주자면 레드팀일때 두꺼비리쉬 받고 블루먹지마라

 

 

시간낭비야 그거 ㅋㅋㅋㅋ 렉사이는 블루 필요없잖어 바로 칼날부리 달려가서 먹고

 

 

레드까지 스마이트가 차니까 체력관리도 될거야 분노때문에 W들어가서 피도 차고하니까

 

초반 운영법

 

 갱각 보이면 바로 그 라인 달려가서 킬딸치고 다시 RPG 하러 가는거야

 

 

근데 초반부터 터진 라인은 거의 끝까지 말리니까 미드라이너랑 같이 가서 푸는게 ㅇㅇ..

 

중반 운영법

8~10분쯤이면 (추적자의 검: 포식자) 이거 하나 뽑으니까 바로 Health Potion(체력 물약)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 하나씩 사들고 용 달려가는거야

 

 

다만 상대가 와드 되있으면 핑와로 와드지워놓고 두꺼비 먹고 용 먹는걸로 ㄱㄱ상대 게 먹어져있으면ㅈㅈ(레드팀 기준)

 

 

삼거리부쉬와 레드 사이에서 땅굴파고 그냥 용 치는거야 그전에 와드 확인하고 ㅇㅇ 와드지우고 골렘먹고

 

 

다시 땅굴타고 용가는거야 상대가 게가 먹어져있다? 어차피 구석에서 용 때려서 먹는건데 시야안보임ㅋ(블루팀 기준)

후반 운영법

 

19~22분사이엔 2코어가 떠잇겟지?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항상 템트리는 유동적이지

팀파이트시 역할

 닥치고 무한슬로우

 

챔피언별 대응법

 Vayne(베인)얼망만 있으면 병신만들기 쉬움

 

 

Kindred(킨드레드)이새끼도 ㅇㅇ

 

 

Kalista(칼리스타)얘도 얄미운데 무한슬로우 먹이면 패시브 ㅈㅈ

 

 

Fiora(피오라)답x

 

 

Ezreal(이즈리얼)비전만 빼 !!

 

마치며

 한번 내가 가는 렉사이처럼 해보면 신세계를 느낄거같아..

 

 

다만 이 렉사이를 플레이 해보고 후기 좀 남겨줬으면 좋겠어..

 

 

잿불거인 렉사이와 용사 렉사이의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기 위한 공략이니까ㅠㅠ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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