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기다
포식자로 인해 부족한 딜링보완 (용사보다 100배 더 좋다)
개씹뚜벅이 ew에어본셔틀이 아닌 얼망으로 인해 무한슬로우
15~16분이라는 기본적인 시간적으로 안정적인 포식자 풀스택의 딜링의 위엄
아무리 말리고 늦어도 20분전엔 무조건 포식자가 나온다 이것만큼은 장담함.
갱가고 이모저모 RPG하면 빠른 정글링과 땅굴의 이동기 때문에 쉽게 쌓이기 때문.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룬은 개인의 취향이야
성장방어,마저 없으면 고정으로 끼워넣어두 됨
필자는 저 위에꺼 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
알다시피 이게 끝이잖슴?
얼망이 있으면 무한슬로우로 인해 상대가 못 도망감
얼망 효과를 보면 근접챔프가 뚜드려 때릴 시 슬로우40%를 맥일수있음
고로므로 상대는 뚜벅이가 된다는 말씀
기본포식자 띄우고 그 다음 신발가는거야 (신발은 2코어로 가주는거지 기본개념 ㅇㅇ 신발은 코어로 안치나..?)
렉사이가 초반에 탱이 좀 안되거든..
그걸 보완하기 위해 얼망 하위템인 저걸 가줌으로써 살짝 안뒤지겠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도주기 있는 챔프들은 평타한대만 때려놓으면 슬로우때매 못도망감
다만 피오라는 1:1 절대 못이기더라
트린같은거라든지 ㅋㅋㅋㅋㅋㅋ
도주기 없는 애들은 사실상 그냥 죽는다 보면 된다 덕분에 ㅋ
단지 조언해주자면 레드팀일때 두꺼비리쉬 받고 블루먹지마라
시간낭비야 그거 ㅋㅋㅋㅋ 렉사이는 블루 필요없잖어 바로 칼날부리 달려가서 먹고
레드까지 스마이트가 차니까 체력관리도 될거야 분노때문에 W들어가서 피도 차고하니까
갱각 보이면 바로 그 라인 달려가서 킬딸치고 다시 RPG 하러 가는거야
근데 초반부터 터진 라인은 거의 끝까지 말리니까 미드라이너랑 같이 가서 푸는게 ㅇㅇ..
8~10분쯤이면 이거 하나 뽑으니까 바로 하나씩 사들고 용 달려가는거야
다만 상대가 와드 되있으면 핑와로 와드지워놓고 두꺼비 먹고 용 먹는걸로 ㄱㄱ상대 게 먹어져있으면ㅈㅈ(레드팀 기준)
삼거리부쉬와 레드 사이에서 땅굴파고 그냥 용 치는거야 그전에 와드 확인하고 ㅇㅇ 와드지우고 골렘먹고
다시 땅굴타고 용가는거야 상대가 게가 먹어져있다? 어차피 구석에서 용 때려서 먹는건데 시야안보임ㅋ(블루팀 기준)
19~22분사이엔 2코어가 떠잇겟지? 항상 템트리는 유동적이지
닥치고 무한슬로우
얼망만 있으면 병신만들기 쉬움
이새끼도 ㅇㅇ
얘도 얄미운데 무한슬로우 먹이면 패시브 ㅈㅈ
답x
비전만 빼 !!
한번 내가 가는 렉사이처럼 해보면 신세계를 느낄거같아..
다만 이 렉사이를 플레이 해보고 후기 좀 남겨줬으면 좋겠어..
잿불거인 렉사이와 용사 렉사이의 고정관념을 무너뜨리기 위한 공략이니까ㅠ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