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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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방어 +0.7x5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체력+72
- 방어+3.5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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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 . 음 . . 저같은 벌레가 도움이 될까나요.
자자 그럼 먼저 라인전에서 콤보를 먼저 말하겠습니다.
저는 라인전을 패기있게 하는지라 친구와 스카이프를 하면서 봇듀를 할 때.
싸울 각이 보이면 바로 싸우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세차게 흥한 적도. 세차게 망한 적도 있죠.
저는 평타를 한 번 때리고 평을 하는 기본적인 콤보를 우선적으로 합니다. 이걸로 딜을 더 좋게, 강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를 찍은 상황에서는 평 두 번 때리고 평을 하지만, 평평하고 를 터트리는 . . 그런 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평타를 두 번 때려서 중첩 시켜서 평을 해 를 더 세게 터트리는 것도 좋겠죠 ?
그리고 마나가 많이 드는 선고. 심지어 궁극기보다 마나가 더 많이 소모됩니다 ! 선고(90) - 궁(80) 히익 !
선고는 주로 선고각이 보이면 바로 쓰는 편이지만 평평로 를 터트리는 콤보도 있습니다. 이건 무조건 딜교만을 위한게 좋습니다. 싸울 때 선고 하나로 이기고 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
스킬 활용 팁이라 . .
기본적인건 는 함부로 쓰지 말아야 합니다 ! 한 순간의 잘못된 구르기로 한 순간에 망할 수 있습니다.
는 를 섞으면서 하는 것도 좋고 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같은 경우는 적 챔피언에게 근접할 때 이속이 30이나 올라갑니다. 대단하네요 !
추격전에 잘 쓰입니다. 카이팅에도 좋을려나요 ?
는 베인을 좀 하신 분이라면은 알고 있을 E플, 선고플 ! 선고플로 갑자기 기절을 시켜서 역으로 따내는 . . 그런 예술적 . .
아쉽게도 영상이 없네요.
를 누르자마자 바로 점멸을 누르면 점멸로 이동된 거리에서 선고가 발동합니다.
ㅣ
ㅣ ㅁ<베인 이렇게 있다고하면 E를 먼저 쓰고 점멸을 쓰면 선고각을 만들 수 있습니다
ㅣ← ㅇ ㅁ<점멸로 이동
ㅣ ↓ 점멸을 쓰지 않으면 선고로 이동되는 방향
ㅣ 점멸로 선고 각을 만들어내 기절하게 함.
제가 설명하는 건 이게 끝입니다.
아아 ! 는 은신이 됩니다 !
을 키고 를 하면 순간 은신이 되기 때문에 이 점 잘 활용하세요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못하는 사람은 사거리 견제도 이상하게 해서 오히려 베인한테 얻어맞을 수 있습니다.
허나 ! 잘하는 사람이면 어떨까 - !
잘하는 사람은 사거리 견제를 정말 잘해서 정말 미쳐버립니다. CS에 가지를 못해요.
자라나라 머리머리 ! !
개인적으로 많이 플레이도 하지만 상대할 땐 정말 싫어합니다.
물론 바텀에 올 일은 없겠죠.
( 로밍과 텔 제외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중반에 몰락나온 베인을 이기기도 어렵고 그렇게 어려운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Q 제외를 하면 W E R은 그닥 . . 일 거 같아요.
라인은 중간에서 라인을 빼는 걸 권장합니다.
갱오면 어떻게 할 지 - 역으로 따는 건 서폿이 먼저 물렸을 때겠죠.
초반에는 라인전을 안전하게 하시면서 하면 될 거 같습니다.
라인전하는데 우리 정글이 갱을 와서 따냈다 ! 하고 용을 먹을 수 있을거같다 ! 하면 용을 드시는 게 좋습니다.
오히려 불이득을 보셨다하면 파밍파밍을 하도록 합시다.
이제 장신구를 바꾸시고 슬슬 싸움에 참여하셔야죠. 용 관리도 서서히 하면서요.
장신구로 맵을 비춰주면서 파밍 조금도 하면서 한타도 참여하면서. 중반이 꽤나 중요할 수 있습니다.
+ 핑와 사셔서 심는 것도 좋아요.
자 후반입니다.
후반에는 한 번 죽으면 아 지겠다 할 수 있을 정도로 부활시간이 길기 때문에 정말 주의하면서 해야합니다.
소극적이게 되어봅시다 (?)
음음. 어쨌든 . .
그게 답니다.
제가 말을 너무 못해서 죄송합니다 . . 8_8
뒤에서 물리지 않으면서 프리딜 구도를 잡으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원딜이란 라인은 딜을 많이 넣는만큼 많이 물리는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프리딜 구도 잘 잡고 카이팅도 잘 하시면 못 이길 팀파이트는 아닙니다.
카운터픽에 적었습니다 : )
원딜이란 라인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같은 하위랭크에서는 원딜 분들이 간혹 죽으면 서폿 탓을 합니다.
바텀이란 라인은 혼자 서는 것이 아닌 2:2입니다.
즉 서폿과 같이 서는 라인입니다.
저도 친구와 싸우면서 바텀에 서기도 하지만 . . 제 생각은 싸우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원딜이란 라인은 그리고 멘탈이 강해야합니다 !
딜을 많이 넣으면서 그만큼 많이 공략당하는 바텀이란 라인이고 그만큼 많이 물리면서 많이 죽을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멘탈이 유리이면 . . 정말 안 좋겠죠 . .
이상 Shulina 였습니다 !
( ps. 롤 닉네임은 [ 합법로리 이리야 ] 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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