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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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5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11.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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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Q - (R) - E - 평 평 평 W 상대가 가까이있을때
(R) - 점멸 - Q - E - 평 평 평 - W 상대가 멀리있을때
E - 평 - Q - 평 평 평 - W 내가 부쉬에 숨어있을때
볼리베어 초보라면 W딜을 무시하지말것. 쫄지말것. 볼리베어를 픽하는걸본사람들중 백에 구십구는 텔을들고옴
점화없는 상대는 고무줄없는 팬티. 패시브를 믿고 두들겨패준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탑유저는 다 알겠지만 몇자적어봄 상대라이너를 죽인뒤 라인은 끝까지밀어서 미니언이 포탑을 때리게한후 집에갈것. 그래야 라인복귀후에 내쪽으로 라인이당겨져있음.
사실 볼리베어를 계속하면 질리는감이있다. (내식으로 하는 볼리베어에는)
맞아도 죽지않고 상대를 자르는 방식으로 가는 빌드기 때문에
때로는 탱커임에도 제거대상1순위를 피할수있다.
마치며 몇마디만 더하자면 내 방식의 볼리베어는 캐리불가임
우리팀 딜러들이 좀잘하면 압도적으로 이길수있지만 , 딜러들이 호구다 이러면 진게임임
절대캐리가 안됨 30~40분까진 끌고갈수있어도 결국엔 진다.
이유는 딜이부족하기때문 내볼리베어는 상대 주요딜러 1~2명만 물고 늘어짐. 우리팀이호구면 상대 탱커진한테 잡힘. 결국 딜러 피지컬싸움이란말임. 게다가 상대딜러들이 잘컷을경우는 한명만 자르고 죽음 그럼 나머지 잘하는 상대딜러한명이 다 잡음
이것으로 공략을마침 베드 엑셀 굳 신경안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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