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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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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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폿 스킬트리 타지마셈 무조건 E패시브 딜에 치중해야 되기 때문에 E선마
허허 쓰레쉬 콤보 모르겠네. 그냥 내가 쓰는것만 적어둠
평타~~~~~
Q그랩을 맞춘뒤 궁E로 99퍼 개사기 슬로우를 묻히면 평타 4대는 족히 때림
평
우리 정글러가 왔을때 호응할때
(빠르게하면 동시에 써짐)평타~~~~
영혼이 맞다이시
평평
적이 미니언 뒤에있을때
탑쓰레쉬는 평타가 존나게 중요하기 때문에 평타 안섞을거면 하지마
초반에 쓰레쉬는 물몸이기 때문에 돌진기를 로 밀쳐주자
슬로우를 이용해 평타를 더 많이 때리는 연습을 하자
를 사정거리 끝에서 맞춰 슬로우후 평타 견제
- 이거 존나 좋다 상대가 미니언 뒤에있어도 이거 걸리면 피 거덜난다
추노 도중 가까울때 절대절대쓰지 말것
-쓰면 평타가 안나간다. 적이 도망칠때 평타 때릴수 있을때 까지 때리고 날리던지 알아서 판단하자
는 맞다이시 필수
-평타 1~2대는 씹을수있는 쉴드량 제공
패시브 모르는 사람들도 있더라.
- 기다리면 점점 스킬창위에 표식이 색깔이 변해가는것을 알수있음
시간에따라 평타를 차지하는데 풀차지 상태에선 딜이 오지게셈
게다가 마법피해여서 방템둘러봤자 마법뎀은 그냥들어감
미니언안먹고 차지모으고 챔피언만 때리지 말고 차지 아끼지마 미니언은 놓치면 안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평타로 아프게 할수는 있으나 사거리가 너무너무 짧은 쓰레쉬에게는 다리우스한테 썰린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븐 Q3타 예측으로 Q날리면 씹히고 E도 씹을수 있고
리븐 E는 쓰레쉬E로 당겨와서 무용지물
리븐이 선진입하면 엄청 쳐맞고감
사자가 아니라 고양이임
ㄹㅇ 쓰레쉬한테 들어올때다 밀쳐지고 쳐맞고
사려서 미니언먹자니 끌리고 E에 쓸리고
탈주
첫템 딜가렌이면 E 아껴 싸우면 이긴다
초반에 몸이 약하니 레넥 오공 피즈 등등 진입기를 E로 밀친뒤 후드려 패주자. 쓰레쉬가 평타사거리 짧긴하지만 요즘 탑챔들과 비비면서 싸우면 ㅈㅈ
쓰레쉬의 딜을 모르는 적에게 따끔한 평타를 계속 날려주자
쓰레쉬가 딸피일때 막 들어오는 탑신병자들은 갱콜+랜턴 또는 포탑쪽으로 그랩E로 역관광을 시켜주자.
잘커야한다. 못컸으면 탑가서 파밍하고오자.
잘컸으면 서폿원딜등 2명이하로 탱커없이 다니는 불쌍한 어린앙을에게 풀차지 평타를 날려주자. 못잡더라도 그 한방딜의 쾌감덕에 쫓아갈 필요도 없을것이다.
미안하지만 무쓸모다. 탑쓰레쉬는 한계가 슬슬오기 시작한다. 그러나 앞쪽 탱커들에게 딜이란 딜은 다꽂아넣고 아군딜러들을 지킨디 죽자 또는 혼자다니는 물몸들을 평타 3대안에 사라지게 하자
을 통한 아군보호
평타로 적딜러 삭제(사거리가 짧아서 사실상불가능)
탱커 진입 방어
시간날때마다 올림
탑쓰레쉬 무시하다간 회색화면^^
( 쓰레쉬 숙련자가 아닐시 라인전이 존나게 힘들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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