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8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아무래도 워윅의 딜은 대부분 마뎀이므로 빨강에 마관을 넣어주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또 체력회복이 많다보니 방어와 마저로 세팅하는게 무난무난
왕룬의 공격력은 초반 cs를 잘먹기위해 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쪽 이게 궁이랑 효율이 좋긴 합니다. 솔킬따고 싶으면 이 특성으로 가는게 좋긴해요. 하지만 탑라인에서 평타 오랫동안 칠일 아니면 착취가 딜교환도 압도적이고 좀 더 좋다고 봄니다. 물론 원거리 짤짤이라면 이걸로 원콤 노리는것도 나쁘지않음.
결론은 근접 원거리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전쟁광이면 평q평r 착취면 맘가는대로~선궁도 상관없음
핵심 아이템은 거대한 히드라임니다. 예전 히드라는 굶주린 히드라 밖에없어서 워윅이랑 정말 안어울렸는대요 이번에 거대한 히드라가 나오면서 라인 클리어도 쉽게 되고 궁이랑도 잘어울려서 쓰기 좋습니다.
나머지는 상황따라 방탬을 맞춰주면 됨니다. 마법사의 최후는 딜을 좀더 올리고 싶으시면 가시면 괜찮구요. 저는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중후반에 뽑기에는 좀 약한 느낌이고 초중반에 뽑기에는 은근 물살이라 느껴져서... 2코어로 올리면 미드나 원딜은 솔킬따기 쉽긴합니다. 잘컷다면 추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