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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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공격 속도 +0.76%x1
- 체력 +8x1
- 레벨당 체력 +1.34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4.8
- 공격력+3.2
- 공격 속도+7.6%
- 체력+32.12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2.486%
표식(빨강) : 공격력8, 치명1 / 공격력5, 방관4등
안장(노랑) : 성체9 OR 방어력9 / 방어력5, 성체4등
문양(파랑) : 고정마저9 / 성장마저9 / 쿨감3 고정or성장마저6등
정수(큰거) : 공격력3 / 공속3 / 방관3 / 공격2, 방관1등
이 외에 정수(큰거)에 이속을 박아 생존을 올리셔도 됩니다
룬은 물론 중요하지만 플레이스타일과 실력에 많이 좌우 되기도 하는 듯합니다.
난 무빙을 잘해 타겟팅 아니면 안 맞아 하시면 안장(노랑)과 문양(파랑)에 공격적인 룬을 박아 극딜을 추구하셔도 되는 거지요.
원딜에게는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힐+점멸이져
자신있다면 힐을 대신해서 점화를 들어도 좋습니다..
상대가 강하고 서폿이 힐이라면 탈진도 좋겠네요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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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거리 카이팅기 1.0의 기본계수에서 1.6까지 늘어나는 계수로 거리+딜링기
고정+퍼센트추뎀기 평타 후 q와e를 맞추면 퍼센트 데미지가 들어가는 딜링기
둔화+치유감소 디버프기 데미지계수가 있기는 하나 미약하며 w를 터트리는 것과 디버프를 거는 것이
목적인 디버프기
딜링+속박기 계수가 1.0이나 ad가 아닌 ap라 데미지를 보기는 힘들고 속박을 거는 목적의 속박기
보통 q나 w나 어떤걸 먼저 찍어도 3레벨까지는 찍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뭐 대충 막 찍기는 했다......
아......... 나도 모르겠다....
공격력+치명타+쿨감+마회 / 공속과 방관을 제외한 딜링을 위한 요소가 두루 갖춰줘 있어 강한 한방과 더
많은 스킬 사이클과 마나의 부담을 덜어주는 아이템
공격력+치명타+치명타데미지 / 일격필살 극딜의 아이템
공격력+쿨감+방관+공속+이속 / 바루스의 부족한 이동기와 평타비중이 높은 바루스에게 공격속도를 부여
함으로써 유틸적인 운용이가능한 유틸성 아이템
공속+치명타+사거리 / 이동+평타시 충전되는 패시브로 장거리 카이팅이 가능한 단일카이팅기
공속+치명타+이속+추뎀 / 부족한 이동속도와 추뎀에 빠른 역병중첩으로 광역딜링을 할 수 있는 유틸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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