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능력치가 십 쓰레기라
예전만큼 템나와도 뚜들겨맞으면 즉사입니다.
예전엔 탑에서 q짤로 견제하면서 cs먹으면 라인유지가 되었는데
지금은 붙어서 때려야 하기때문에 죽던가 죽이던가 해야합니다.
도발 먼저넣고 때리면 이길수도 있지만 짤짤이 챔프랑 라인전하게되면 고통받을것 입니다.
차라리 정글가서 무난하게 성장하며 궁합류,도발 로 이득보는게 맞다고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q쿨이 있기때문에 공속룬들고 정글몹 빨리쳐봤자 소용없습니다.
공격룬들고 q한방한방 힘있게 때려줍니다.
방어룬은 정글돌기에 필수
쿨감말고 성장 마저들은 이유는 어차피 한타할때 한두대라도 더 버티자는 생각으로...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패시브 잘 보면서 패시브 있을때 스킬한번씩 써줍니다.
정글몹 잡을때 q평평평w평평평 뒤로 조금 씩 빠지면서 패시브 돌아오면 q쓰고 평평평
한타때 도발 qw 쓰고 평타딜. ( 들어가면 기력없어서 신중하게 들어가야함 ㅋㅋ 애들못죽이면 내가 죽는다는 생각으로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