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약간 뉴메타(?)를 창조해 볼까 합니다.
바로바로 ap진 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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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주문력 +0.59x9
- 쿨감소 -0.36%x9
- 마법 관통력 +0.63x9
- 주문력 +4.95x3
- 주문력+20.16
- 쿨감소-3.24%
- 마법 관통력+5.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일단 왜 갓둥군주를 안드냐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뚜벅이인 진에게는 폭풍전사를 찍어 한명을 따고 빨리 도망가는게 훨씬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압제자는 제가 정말 사랑하는 특성입니다.
ap진의 주력딜은 e! e의 피해량을 올려줍니다.
일단 진은 폭딜로 한번에 잡기때문에 점화는 필요없습니다.(도망가도 궁으로 잡으시면 됨)
그렀기에 e에 걸렸을때 최대한 이동속도를 줄여 도망가지 못하게해서 잡는게 훨씬 좋습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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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튼 콜
(Curtain Call)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50/125/200(+0.25AD)~150/375/600(+0.7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을 일찍 취소하면 커튼 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사하지 않은 탄훤 1발당 10%씩 줄어듭니다.
-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 마나 소모: 30/35/40/45/5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60/85/110/135/160 (+0.3/0.35/0.4/0.45/0.5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 사정거리: 550
일단 이친구는 스킬 콤보라는게 필요 없습니다.
그냥 q로 견제하면서 cs 챙기시고 위험하다 싶으시면 미리 e깔아두신곳으로 도망가면 po역관광wer
ap진의 e는 그야말로 폭딜 그 자체입니다.(후반가면 딜이 4000이 넘음 *이 4000이 넘는딜은 같은장소에 5를 설치 했을때의 경우입니다 (충분히 박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게임 시작하고 바로 e깔아서 안전지대 만들어 주셔야 라인운영 잘됩니다.
q견제로 빡치게 하고 피도 깎으며 갱을 대비합시다.
q가 어느정도 강하니 q를 일단 주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부쉬에 e를 5개만 박고 적을 유인해 대려옵시다.
2초후 진짜 그안에 있으면 죽습니다.
마치며
진짜 해보시면 후회 안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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