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스크 갱커로 써먹어볼만해서 연구겸 적어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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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불변
공속 = 후반 딜링증가
치명 = ?
방관 = 놉
초반 정글링을 최대한 빠르게 안정적으로 도는게 중요하므로 고정공격도배하고 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Q. 흉포 ㅇㄷ?
A. 버프두개에 껍/골렘 먹고 집가고싶으면 찍어야됨
껍/골렘 버프두개 냠냠 > 어떻게든 몹하나 추가 = 추적자인데
보통 피관리 문제로 버프두개까지밖에 못먹게됨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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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 라이너야 딜교해라 딜교
인장찍히면 W 뚜벅뚜벅 평Q평
W안맞으면 ㅃㅇ 쿨되면 다시옴
Q바운스가 쫄처리에 유리하지만 패시브 AD뻥 + 적절한 '총AD'계수덕에 3렙만 찍어줘도 딜이 짭짤함
갱킹특성상 평Q평으로 박는지라 바운스추뎀을 노리기 불가능함
즉 무덤처럼 걍 가따 꼬라박고 E평Q평 하면 되는 폭딜보단 패시브막타까지 어떻게 넣느냐가 중요함
(패시브로 소모된 잔탄이 재장전까지 시간이 꽤 되는관계로 정글몹 1~2타 때리고 갱가는것도 좋음)
더군다나 CC지속시간이 찍을수록 올라가서 맘같아선 W선마하고싶지만
그럼 정글링이 안되서 영원히 6렙을 못볼수도있음
운용법은 2가지 인데
1. 암살자/메이지/누커다
W를 멀리서 쏴주기만해도 맞추면 노리스크 하이리턴
궁이 생기면 주로 이 초장거리 갱킹을 가게됨
2. CC다수 보유 탱커다
가서 평타 4발들고 광년이마냥 헬렐레 뛰어가서 W를 CC연계용으로 쓴다
아군CC > W > 추가CC/딜링 > 신난다 빨간총알 나가신다 히흐헿헤 = 킬
먼저 정글템의 경우 추적자/척후병 인챈은 선택의 여지없이 용사임
뚜벅뚜벅 뚜벅쵸의 특성상 갱킹 성공률을 위해서라도 추적자를 올리는 편이 좋음
척후병은 맞딜에선 쌔지는데 생존/갱킹 저하 몸특성상 물림=뒤짐 + 사거리 매우매우긴 스킬딜러라서
정말 한정된 상황이 아니면 가지않는게 좋음 사실상 트롤
인챈은 포식 = 단발성 딜링/온힛없음/공속 고정 = 효율꽝 인지라 올리면 트롤임
그외에는 탱/AP가 아니므로 다른 템은 올릴필요도 없음
남는건 공격력 빠방하게 올려주고 쿨감은 덤인 용사뿐
요우무는 스텟/생존/추노/도주/'순간딜뻥'모두 받을수있는 꿀템
이후 선택가능한 아이템으로는
딜
멜모/인피/라위상위템/블써/스테락/정탈자/루난/팬댄/시미터
탱
벤시/가엔/스테락/시미터
상대 조합에따라 골라집으면됨
공속템의 경우 팬댄/루난/연사포가 가장 무난해보임
ex)피즈/제드/리신/이즈/탐
=광전/추적자 용사/요우무/시미터/멜모/가엔(스테락)에 1번플랜 멀~리서 WRRRRR
ex)알리/말파/등등 CC다수보유 탱키조합
=광전/추적자 용사/요우무/시미터/인피/밴시or루난
이런식으로 내가 근접해야할지 멀리서 쏴재끼기만해도 꼴까닥시킬수있는지 확인해야함
근접=딜탱템 믹스 / 저격맨=슈퍼깡딜
그리고 공속템은2개이상은 낭비같으나 연구해볼가치는 있는듯함
치명이 빵빵터지는관계로 패시브 이속증가로 카이팅에 유리해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또한 아군 조합+적군조합을 무지매우엄청탐
이놈들이 찡기면 한타중근접딜이 불가능해져서 WRRRRR하고 멀리서 구경만 해야함
더군다나 원콤맨들이라 와드가 쪼금만 우리정글쪽에 박혀도 행동반경이 쪼그라듬
회피기 부재로 플래시 없어? 그럼주겅!
다만 용사/요우무가 나온기점부터 슬슬역전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껍/골렘 스타트
두대만 맞아주세양 서폿님!
와드꽂고 아래쪽 버프
서폿만 안보인다? 카정오는거니까 버리고 위로 튀셈
버프두개먹고 2렙 Q로 레이스 챱챱 집 > 추적자
그 이후는 알아서
1번플랜
아군타워쪽에서 >딜해라 라이너야 > 인장찍혔니? > W (궁있으면 RRR) 역갱대비겸 추가딜을위해 추노
2번플랜
일반적인 갱킹루트에서 > 딜해라 라이너야 > 인장찍혔니? > W적라이너뒤쪽으로E평Q평평평
암살자/이니시에이터가 있다
W사거리 끝에서 적과 600정도 남기고 자리잡은뒤 WRRRRR
읎따/살아남을 자신있다
루난들고 뒤에있다 요우무추적강타W평Q평평평
연구가 필요함
하지만 대세픽은 안될거같음
장점
초장거리 CC갱킹+갱승할확률낮음
라인에서 CS먹기 개빢치는 평타를 어떻게든 울궈먹을수있음
단점
라이너가 협조안하면 그딴거없음
역갱에 무지취약함
1:1 > 간다 WRRRRR! > 적 정글러 등판 > 1:2 딜링을 아군 라이너가 전량 감당해야함
이런관계로 킬이 나더라도 반드시 손해보는구조인데다가
몸이 ㅈ나 약해서 2:2싸움에서 상대가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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