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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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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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Q-W-E순으로 마스터한다.
4렙때 E대신 W찍고 킬각재도 좋다.
-평Q평
-평WQ평
-E에 걸린놈에게 W 평Q평
딱히 뭐 콤보는 없다 별로
- Q는 총 3번 튕겨서 4명에게 피해를 입힌다.
이때 맞추면서 적을 죽이면 그다음 타격이 35%강해진다.
때문에 적 챔프를 노리고 사용해 견제해도 좋다.
- Q는 챔프고 미니언이고 좆상관없이 가장 가까운놈 먼저 후린다.
- Q가 증폭데미지를 이용해줘야 데미지가 뻥튀기되는건 사실이지만 그냥 평타사이에 깡으로 섞어줘도 좋다.
굳이 데미지증폭에 목매지 않아도 된다.
- W는 일반스킬 치고 엄청나게 사거리가 길다.
- W로 속박시키면 패시브의 이속증가 효과를 받는다.
- W 이펙트는 징크스 W 처럼 궤적이 미리 표시되고 발사되는 형식인데, 이 표시되는 궤적의 끝 부분에 있는 적은 안맞는다. 즉 끝부분 이펙트는 구라다.
- W는 이펙트가 일단 궤적이 나온 뒤 궤적에 있던 적이 피해를 입는 식이라 투사체가 없는것 같지만, 사실 투사체가 있는 스킬이라 야스오의 바람장막에 막히고, 브라움의 방패에 피해량감소가 된다.
- E는 주요 갱루트에 깔거나 카이팅할때 쓰는게 좋다.
- E는 계수가 좋아서 의외로 맞추면 데미지는 훌륭하다.
- E는 은신한 적이 밟아도 터지면서 슬로우 효과를 적용시킨다. 덕분에 이블린같은 은신챔프의 갱도 어느정도 방지 가능.
- E는 티모의 버섯같지만, 버섯과 달리 중복해서 설치할 경우 데미지도 중복해서 들어간다.
버섯이 2개를 같은곳에 깔아도 1개 깔은만큼에 데미지를 주지만 진의 E는 같은곳에 두개 깔아두고 동시에 터트리면 2개 분량의 데미지를 준다 이 말.
- 궁은 첫타와 4타가 가장 중요하다. 첫타의 슬로우를 맞추면 다음타를 맞추기도 쉬워지기 때문이다.
4타가중요한 이유는 당연하지만 가장 강력해서이다. 123타를 다합한것보다 4타가 더 강력한 경우도 많다.
- 궁은 미니언이나 정글몹도 긁는다. 그래서 럭스마냥 파밍용 궁을 써도 되고, 스틸용으로 써도 된다.
- 궁만 펼쳐줘도 적들은 식겁하며 무빙을 제한하는 효과가 있다.
- 궁의 4타는 치명타 판정을 받는다. 고로, 인피를 통해 데미지가 상승한다.
- 초반에 적 피가 2칸 반~3칸 정도면 3타 Q 4타로 죽일 수 있다.
르블랑 (스펠은 탈진 or 회복)
: 이놈은 천둥군주 생기고 더쌔졌다. 상대법은 간단하다.
-1렙때는 평Q평으로 조져라. 어차피 얘는 쿨 20초짜리 W 쓰고 평타 한번 때리고 다시 빠지기.이거밖에 못한다.
유일하게 라인전하면서 조질 수 있는 타이밍이니까 1렙때 최소한 포션하나는 빼주자.
-2렙때부턴 니가 속박을 먼저 넣으면 이기긴 하는데, 속박 넣을려면 덫 or 평타 or 아군 공격이 필요하니 사실상 불가능이다.
서로 맞으면서 딜교할 경우 폭딜과 빠지는 능력이 우수한 르블랑이 이길수 밖에 없다.
6렙때까지 사리면서 CS 놓치지말고 잘 먹어주자.
거리유지가 중요.
-점화를 든 르블랑의 경우 궁타이밍때 킬각을 위해 초반부에 피를 깎으려고 시도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Q거리를 절대 안주면서 하면 결국 르블랑은 WQE 콤보를 쓰거나 포기를 할텐데, 포기를하면 니가 좋은거.
WQE를 하려하면 일단 무조건 E를 피해라. 왠만한 다수의 르블랑은 기동성과 라인클리어 때문에 W선마하니까, W를 그냥 이동기로만 쓰게 하면 데미지는 많이 줄어든다. 그 상태에서 E까지 피해주면 아주 좋다.
W를 이렇게 뺐다면 르블의 W쿨(약 10~15초 가량)동안 존나게 존나 견제해라. 아주그냥 뚜까패라. 단 라인은 밀지마라.
-이렇게 버티다보면 니 피가 반피 정도로 남고, 수중에는 1200~1300원정도가 있을 것이다.
그때 그냥 궁쓰고 막 오는 적 미니언 라인을 밀어버리고 집에 가라.
- 그런식으로 돈모으고 집에 갔다면 주문포식자를 사자. 이제 솔킬로 죽을일은 없을 것이다.
제드
천둥군주 나오고 더 쌔짐
-표창을 무조건 피해라. 니가 E 쳐맞고 슬로우됬어도 피해라. 표창 도저히 못피할거같으면, 최소한 Q 표창 2개중에 하나는 피해라.(천둥군주 안터지게)
- 3렙부터 제드는 QWE다배우고 WEQ로 견제만으로 천둥군주를 터트릴 수 있게된다. 고로 3렙전엔 그냥 뚜까패면 된단거다. 3렙부턴 사리자. 그나마 르블랑보다 거리유지가 쉽다.
- 이후 사리면서 cs 잘먹다보면 내 피는 반피정도고 돈은 1300원 정도 쌓인다. 그때 커튼콜로 막 오는 적미니언 다먹고 집에가라.
그리고 톱날단검과 천갑옷 하나를 사오자. 이제 왠만한 삽질없인 솔킬은 잘 안줄거다.
트페
-병신이니까 조져라.
탈론
-병신이다. 조져라.
어차피 내가 풀피면 QWER 다써도 못죽인다.
W로 긁으러 올건데 그때 조져도 되고, 디나이 시키다가 서로 집갔다오면 얘는 1200원 나는 1500원 정도 모아올 수 있을거다.(이정도 디나이 못시키면 좋지 못하다.)
그때 제드 상대하는거처럼 톱날단검과 천갑옷 포션 이렇게 사가자.
이러면 쟤도 나 잘 못녹임.
-핑와 사가라.
아리
천둥군주나오고 더쌔짐.
-구슬이랑 매혹만 피하면 병신. 너의 무빙이 중요할거다.
-구슬 피하면서 니가 견제넣으면 쟤는 답이없다. 여우불은 약간 판정이 병신스러운 느낌이 있는 스킬이라 견제랍시고 쓰는 스킬은 구슬뿐인데, 구슬피하면 너만 일방적으로 팰수있다.
-구슬 견제 후에 한번 궁으로 들어가서 킬각을 재려 할거다.일단 최대한의 무빙으로 매혹과 구슬을 피해라.
어차피 W는 혼령질주쓰는 아리한테 도저히 못맞추니까 아끼고 니 무빙에 신경쓰면서 평타와 Q만으로딜하자.
이새끼는 탈진이 아주좋다.
-이렇게 치고받다보면 서로 피는없고 내 수중엔 1200원에서 1300원정도 있을거다. 막 오는 미니언 커튼콜로 정리해버리고 집에가라. 그리고 주문포식자사와라.
참고로 얘는 그냥 답없다. 닷지가 답. 상대해야 한다면 스펠은 탈진을 들고, 적 정글 시야를 먹어두고 아군 정글러와 함께 조지는것 밖에 답이없다. 여러모로 이새끼의 성장은 아군 정글러의 실력에 달린다. 생각있는 마이라면 한타때 후방으로 후진입해서 돌격하기 때문에 아군 서폿이 룰루인 경우를 빼면 도저히 답없음. 룰루가 있으면 W로 븅신만들어줄때 그사이에 빠르게 조지면 된다.
얘를 제외한 다른 브루저나 암살자들은 그런대로 해법이 있다. 르블랑과 아리,카사딘은 밴시와 맬모, 제드는 시미터,
공통으로 스테락을 가면 된다.
근데 얘는 지속딜인데다가 슬로우가 안먹히며 E고정딜로 녹이는 애라 해법이 없다.
극딜마이였으면 가갑가면 지가 먼저 녹는다고 할 수 있었겠으나 최근 마이는 거드라,망자의 갑옷,스테락,란두인 등으로 몸을 탄탄하게 갖추기 때문에 그냥 답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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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어려운 암살자들에대한 설명은 언제나 하나로 일축된다.
-스킬 피하면서 사리다가, cs 먹고 돈 좀 모일 시점에 궁으로 밀고 집갓다와라.그리고 방템을 사와라-
진은 중후반캐리형 AD 원거리 누커다. 때문에 저런 류의 암살자들을 방어적인 스펠과 수비적인 플레이로 버티면서 성장을 기다리는 식으로 대처하면 후반부의 포텐이 더 크게 터지는건 진이니까 공격적으로 할수있을땐 공격적이 되도록 하면서 위협적인 암살자들 상대로는 유기적인 플레이와 템선택으로 후반을 도모하는 형태로 하자.
아 그리고 공통되는 부분은, 진에게 좀 처맞았다고 견제시도를 안하는 병신들은 '나 찢어줍쇼~'하는거니까 정중하게 찢어드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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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후반부 플레이는 솔직히 입아프게 설명해도 골때리니깐.. 그냥 하다보면 될것이다.
여러분 모두 방관진을 택해 치명타진이라는 억제기를 깨부수고 꿀을 빨자.
나에게 방관진을 가르쳐준 그 분에게 감사를 표한다. 꿀 잘빨고있어요 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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