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은 아직 쓸만한게 없네요.......
공략법이 이걸로 2번째네여
믿을법하지 못한 공략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제 롤 닉네임은 "들래집사"입니다 친추하시고 같이 게임하셔도 좋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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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재생 +0.33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나 재생+1.32
- 마법 저항력+6.7
빨강:빨강룬에는 아직까진 공격력룬이 좋은것 같습니다 공속이 최대공격력을
올려준다해도 1렙때 공격룬과 공속룬이 차이가 커서
공격력룬을 추천드립니다
노랑:진은 워낙 물몸이기 때문에 방어력을 껴주는게 좋습니다
파랑:파랑은 딱히 뭘로 껴야할진 고민이여서 전 대체적으로 이렇게 낍니다
하지만 상대 챔피언에 르블랑같은 누커가 있으면 파랑에는
마법 저항략으로 다 끼어줍니다
왕룬:공격력이 최고 일단은...
룬은 더 연구해보고 올려드리겠습니다
마스터리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흉포
:진은 공속을 대신하여 데미지를 상승시켜줍니다
:원딜들의 공통점입니다
:진의 Q E에는 AP계수가 있어서 "타고난재능"도 좋아보여도 ap가 올라간다 한들 흡혈보다 좋진 않습니다
:진의 궁극기는 적챔피언을 맞추면 둔화기능을 줍니다 또한 E(덫)에도 둔화기능이 있으므로 유용하게 쓸수
있습니다
:원딜들의 공통점
:진의 평타4타는 무조건 100%로 치명타입니다 이걸 이용하면서 적챔피언을 맞춰서 체력수급도 하는게 좋습니다
책략
:진은 평타가 총 4발만 가지고 있음으로 미니언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잡아줄수 있습니다
:물약수급은 언제나 필수
:체력40%이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진의 평타4타(잃은체력에 비례해 추가피해)둘이 합쳐지면
유용하게 쓰입니다
:간혹적 아슬아슬한 라인전을 할때 이기면 짜릿하죠
기본 스펠입니다
상대서폿이 CC기가 심하다
그러면 무조건 이거 껴주세요
TOP진 해보고싶을때 껴주면 추천드립니다
이것도 나름 회피기 없는 진에게는 좋아보이지만
힐보다는 별로입니다
진짜로요....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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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타를 발사한 다음에 타이밍에 맞춰을맞추시고를 던진다음에 거리를 좀 두고궁극기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딱히 진은 스킬콤보는 없습니다
진에 주력스킬은살상연회입니다
살상연회는 적챔피언에 표식이 생기면맞추면 기절을 합니다
되도록이면 아군서포터가 같은 챔피언들이 좋습니다
살상연회는 워낙 투사체넓이가 좁아서 맞추기가 힘든나머지 아군이 직접 공격하면서 맞춰야합니다
춤추는유탄(Q)
춤추는 유탄은 적에게 던지고 난 후 적이 하나씩 죽을때마다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이걸 이용해서 미니언을 쉽게 먹을수도 있지만 적에게도 쏠쏠한 데미지를 주게됩니다.
Tip:춤추는 유탄은 총3번 팅겨서 4명한테 피해를 입힙니다
강제 관람(E)
강제 관람은 케이틀린의 덫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강제 관람을 적 정글 갱루트에다가 설치해서 적 정글한테서 대비할수 있습니다
강제 관람은 처음에 밟았을땐 둔화기하고 시야를 제공한다음에 2초후에 폭할해서 폭발범위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아무래도 회피기가 없는 진에게는 강제 관람을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생존률이 올라가겠죠
커튼 콜(R)
진의 궁극기입니다
진의 궁극기는 활용시키면 마우스커서쪽(스마트키 적용일경우)으로 방향을 잡고 시야가 멀어집니다
그리고선 총4발을 쏠수 있는데 적이 잃은 체력1%마다 피해량이2%씩 증가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발싸때는 무조건 치명타적용이어서 신중히 쏴주는게 좋습니다
커튼 콜은 발싸해서 적 미니언은 관통하게 되지만 적챔피언이 대신 맞아줄수도 있습니다
Tip:한타를 하고 난뒤에 아쉽게 놓쳐버린 챔피언을 궁극기로 죽일수 있다는점이 좋습니다
몇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무한의 대검을 왜 가냐고 하는분들도 계실꺼에요...분명
진의 스킬중에 궁극기(커튼 콜)이 있습니다 진의 궁극기(커튼 콜)에는 기본적으로 마지막발싸때 치명타200%가
적용됩니다.하지만 여기에 "무한의 대검"을 가신다면 200%에서 250%로 바껴서 궁극기를 더욱 강화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속연사포는 공속이 적용되지 않는 진에게는 안좋아보일지라도 사거리+스택틱보다 피해를 더 좋게 주는 마법피해가
적용됩니다 또한 공속이 적용되지 않더라도 공속대신에 "최대공격력"이 올라가서 진에게는 아주 효율적인 아이템입니다
정수 약탈자는 진에게 없어선 안될 아이템입니다 진은 워낙 마나소모를 많이 챔피언이다보니 마나가 부족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마나수급을 위한 정수약탈자를 가고 또한 재사용대기시간을 많이 줄여줌으로 진에게는 효율적이죠
Tip:쿨감40%는 진에 궁극기(커튼 콜)재사용대기시간이 54~58초입니다
수은은 회피기가 없는 진에게 유일한 생존기아이템입니다
진은 회피기가 없음으로 CC기를 맞으면 거기서 끝입니다...
그래서 무한의대검&고속연사포를 맞추신 다음에 바로 수은을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은 피오라 피즈 르블랑 레오나
이렇게 달려와서 무는애들이 카운터입니다
카운터픽은 나중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작성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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