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12
0
0/0
[원딜][수정] 하이 눈 진 . 나는 개(똥)벌레다

- 하이눈진(2016-02-04, 조회수: 2088)

신 챔 충

 

나는 개(똥)벌레

 

어쩔 수 없네

 

저기 개똥무덤이 내 집인걸

 

당 당 당 탕

 

당 당 당 탕

 

당 당 당 탕

 

쓸데없이 밴창 하나 낭비하지마...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1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5,316 IP

왕룬에 이속...실험해 보겠습니다.

뚜벅이 제길....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펠은 아직 연구중입니다.

 

저는 진으로 천둥군주를 터트리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후반에 궁을 이용한 죽음 불꽃손아귀를 챙기는 편입니다

Ghost(유체화)생각과 달리 상당히 쓸만한 스펠인것 같습니다. 이속이 느린 진에게는 선택사항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eal(회복):원딜진리

Clarity(총명):이건 어디쓰는겨?

barrier(방어막):순간누커들이 판을 치는 판에는 들기 좋습니다.

Exhaust(탈진):왠만하면 서포터

Teleport(순간이동):솔로라인전용

Cleanse(정화):cc천국에 들으라고들 하지만... 저는 풀다 죽습니다.

Clairvoyance(천리안):커튼콜???

Flash(점멸):진리

Smite(강타):정글

Ignite(점화) :솔로라인이라면 들만하겠지만... 원딜이 들기엔 생존률이 떨어집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내가 한발 쏘거나 아군이 한대를 때린 후 Deadly Flourish(살상연희)W를 맞추면 0.75/1/1.25/1.5/1.75초 동안 속박이 걸림니다

속박 후 치명타 발생시 이동속도가 증가하는데 추노나 생존에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

관통스킬이고 사정거리도 매우 길기 때문에 생존에 좋습니다.

스킬 활용 팁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Q스킬은 타켓팅이기에 그냥 쓰시면 되지만 가능하다면 원거리미니언3마리 후 적챔피언을 맞추시면 좋습니다.

 상황이 오지 않는다면 그냥 챔피언에게 쓰세요...

 

Deadly Flourish(살상연희)W스킬은 활용도가 많지만 시전시간이 있어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대쉬기나 이속이 빠른 챔프에겐 힘듭니다.  그래도 한타에서는 모인곳에 쓰면 누군가 맞습니다. 라인전에서는 서포터와 합을 잘 맞추시면 쉽게 맞출수 있습니다.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E스킬은 너프가 될것 같네요. 엄청난 슬로우를 걸어주는데요. 활용도는 의외로 많습니다. 상대 정글러가 덫을 밝았을때 W스킬로 시간을 벌수도 있고, R스킬을 쓸 경우 자신에게 다가오는 길에 깔아놓아도 좋습니다.

 

Curtain Call(커튼 콜)R스킬은 상대를 춤추게 하는 스킬이죠. 하지만 의외로 쓰기가 어렵습니다. 투사체가 너무 얇고 말파같은 극탱에게는굉장히 야캐요. 그래도 궁은 의외로 시간이 깁니다. 천천히 쓰셔도 다 쓰실수 있어요. 그리고 슬로우가 있어서 원거리 지원을 할 수 있으니 미니맵은 항상 보세요.

 

마지막으로 커튼콜을 한타에 먼저 쓰시는 분이 계시던데 그러시면 욕먹습니다.

조금만 참으시면 언제든 쓸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케릭으로 피흡을 원활하게 할 수 있나요?

그런 챔피언을 원하시면 다른 챔피언을 하세요.

 

가능하다면 방법 좀 저에게 댓글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요즘 굉장히 핫하게 뜨고 있는 이즈리얼
얼건만 나와도 1인분의 시작

밴도 잘 당하지 않아서 만나면 고생합니다
이즈리얼을 만날경우 진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베인
엄청난 공격속도 때문에 베인이 잘크면 4타전에 녹습니다.

추노도 빨라서 도망도 못가고 찍

기본적으로 이속이 빠르고 대쉬기가 있는 케릭들에게 약한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진이 쌘건 압도적인 물리공격력과 4타에 존재하는데 상대방에게 대쉬기가 있으면

4타전에 딜교를 하고 빠질수가 있어 불리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탱이 붙으면 딜교환은 커녕 궁지원도 힘들어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이케릭으로 픽이 꼬여서 정글을 해봤는데... 손해입니다. 정글은 하지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잘하시는분들은 무슨케릭으로도 정글을 하시더라구요.

전 손이 야캐서....

 

초반 운영법

 4타 딜교환 가능하면 하시고 불가능하다면 과감히 미니언드세요...

괜히 4타 딜교환 무리하다가 우리서포터 못따라와서 죽는 경우 많이 보고있습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에 힘을 많이 쓴다고 생각하는데요.

커튼콜을 이용하면 미드 한번 막을수 있고 미드합류가 늦어도  지원은 할수 있도록 미니맵을 자주 봅시다.

 

후반 운영법

 무슨 원딜이든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위치선정 적절한 딜교환 궁의 엄청난 사정거리...잘 이용하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팀파이트입니다. 뒤에서 커튼콜 저격만 하지마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많은 경험이 쌓이면 그때...

 

마치며

 물론 좋은 케릭이긴 합니다. 야스오처럼요

하지만 손을 많이 타는 챔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건승하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