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발고 원딜학과- 입니다
지금 현재 진이 템트리가 아직 정해지지않아서 그나마
유용하게 이용할수 잇는 템트리를 알려드리기 위해
진 공략도 써봅니다 ㅎㅎ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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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쿨감소 -2.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쿨감소-7.5%
저는 진을 할때는 그냥 쿨감 룬을 이용해가지고 을 가서 이속을 높혀주지만
만약에 쿨감이 없으실경우 정수 룬에다가 공격력을 넣어서 공격력 15룬으로 가시고 신발을로 쿨감을 대체하여
진을 사용하신다면 별큰 차이는 별로없습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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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 콤보는 평 W(속박) 평Q
스킬 활용 팁
진의 스킬은 징크스 W랑 같은 느낌이라
왠만하면 포킹용으로 W를 쓰지마시고 서포터,내가 때렷을떄
속박연계가 좋습니다
진의 라인클리어 방법
통통이는 적을 죽일때마다 35퍼씩 데미지가 늘리는 능력이잇어서
평타로 q막타 될정도로 쳐주고 쓰면 미니언들이 빨리죽습니다
지금은 딱히 템트리가 정확하게 정하진게 아니여서
일단이것들은 진의 사거리+스킬 쿨감으로 효울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먼저 가시는분들도 잇는데 진은 치명타 데미지가 25% 감소여서 인피도 확실히 좋지만
장전 타이밍때 스킬쿨이 길어서 3초의 공백을 채우지 못해서 저는 첫코어로 별로안갑니다
확실히 뚜벅이인 진의 이속,쿨감,마나,치명타,공속 모두 들어가잇지만 첫코어로 가기엔 먼가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원딜들이 밴시보다 헤르메스 시미터를 가기떄문에 아주좋습니다
딱히 진이랑 효과가 연관대는게 별로없어서 4코어 정도떄나밑바탕만 가도 됀다고 생각합니다
공속을 올려서 데미지가 올라가지만 초반에 해봣자+20정도 올라갑니다
지속적으로 딜을 못하는 진이기 때문에 최대한 활용을 못할거같아 비추합니다
피흡면에서는 순간적으로 엉청나겟지만 보다 안좋을거같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가 진을 부케랑 본케 같이 번갈아가며 해봣지만
딱히 진에게는 바텀에서 카운터 관계는 없는거같아서 난이도를 빼겟습니다
드레이븐은 요즘메타에는 안보이지만 그래도 맞딜은 강한챔프입니다 하지만 진도 4발을 쏘는시점에는 강한 타이밍이기 때문에 드레이븐이을 쓰고 땅에 떨어지는 부분에 e w 하나만 쓰시거나 아니면 두개다 한꺼번에 써서 속박되는 동안 덫에서 탈출할게 뻔하니 그부분을 놓치지 마세요
요즘 정수의 약탈자 메타 원딜과 뱅 선수의 루시안 활약덕분에 많이나오는데요 루시안이 e를 사용하시면 루시안 이 이동한 부분에 을 사용하면
루시안을 그자리에서 딜교를 못하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우의를 볼수잇어서 딜교 할때 많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1:1상황 에서 왠만하면 루시안과 딜교 를 하거나 싸움을 걸지마세요 4발다 쏠때 진은3초동안 스킬밖에 못쓰기 때문에 장전 타이밍에을 쏘면 당하기 아주쉽습니다
라인전에서는 진짜 볼것도없습니다 이거 두개만 조심하시면 라인전은 무난하게 진쪽으로 넘어옵니다 하지만 베인은 암살부분에서 띄어나기때문에 공속이 느린 진은 베인을 상대로 투명화가 되면 이거 3개 맞추기 진짜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야를 잘확보하시고 암살당하지 마세요 ㅜ
칼리로 상대로는 딜교에서 를 왠만하면 쓰지마세요 왜냐하면 칼리스타는e 이걸로 먹고살기 때문에 만약에 2:2싸움이 벌어질경우 4발을 다쏘고나면 칼리가 당신에게서 쓰기 위해 다가올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전 타이밍때는 뒤로빠지면서 이것을 이용하여 둔화 효과를 받으면 칼리는 점프력이 낮아지기 때문에 안당할수도잇고 잘하면연계로 인하여 역으로 딸확률로 생깁니다
다시 갑자기 파랑이즈가 흥해지면서 적으로 만나면 무한슬로우 떄문에 아주짜증나는 친구인데 하지만 맨위에서 말햇듯이 진은 라인전이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인전 중에서는 몇방 맞더라도 평타를 한대 맞추고스킬들을 이용하여 맞춰서 조금씩 피를깍으면서 딜교하는게 아주좋습니다 그리고 진은 AD깡딜이 아주높기때문에 피흡이 5%여도 다른원딜들보다 체력 회복력이 빠릅니다
(만난적이 요즘따라없네요) 만나고 다시적을게요
(만난적이 없네요ㅜ) 만나고 다시적을게요
(만난적이;;;;;;)랭크에서 만나면 다시적겟습니다
제가 쓰고잇기때문에 사실대로 알려드릴게요 (트위치 공략에 놀러 오세요)
트위치는 라인전에서 진짜 약하기때문에 진이 견제 조금만해줘도 트위치는 고통을받고 이것을 써도 그 대충 올 경로에깔아주면 은신 상태가 보이는걸로 압니다 하지만 트위치는 후반에 OP로 변신하기때문에 뚜벅이 진이 암살당하기 아주쉽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앞에서 한대 더때려야지 하는마음보단 뒤에서 팀원이 스킬쏘는거에맞쳐주시고 그게 만약에 딜러다! 하면을 싸서 적이 딜러를 지키기 위해 맞아주기 때문에 광역 cc기 궁이 아주 호응에 좋습니다
1.헬퍼로 만날경우
그렇기 때문에 우리팀 서폿이 타겟팅 cc기를 맞추는 순간 를 맞쳐주시면 아무리 헬퍼라도 cc기는 못이깁니다
그리고 바텀 부쉬나 주의에 깔아서 밟을경우 쏴서 피라도 조금씩 깍는게 좋습니다..
2.만약에 정상인일 경우
코그모는 템이 뜨는시점부터 강하기 때문에 너무 맞지마시고 침착하게 진은 공속이 일정하기 때문에
그 짧은 공백을 채울려면 평타를 쏘시고 스킬 들을 섞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안보이네요 ㅜ
만나면 적겟습니다ㅜ
4타 견제랑 통통이를 이용한 견제가 진에게 할수잇는 최대입니다
진의 패시브는 아군의 평타,스킬이 적중하면 4초간 지속돼기때문에
포킹용으로 를 쓰는것보다 아군이 먼저때려서 속박을 연계하는게 좋습니다
는 미리미리 1개씩만 깔고 전투일어날때는 2개를 깔아서 진형을 흐트리는게 좋습니다
은 적이 다른쪽에 오시면 취소하시고 안정된 상황에서 쏴주시는게 좋습니다
를 써서 궁을쓸때 시야를 순간적으로 밟혀서 쏘는것도 좋습니다
중요!
진의은 중첩이 된다는 부분에서 많이 좋은데요 만약에 바론,용 한타가 일어날경우 한쪽에다 을 많이뿌려서맞추거나 아니면 조금씩 넓게 뿌려서 시야를 먹고 를 맞쳐주어 이니쉬를 열어주는것도 좋은방법 입니다
봇라인전 중에서
저는 왠만하면 라인전중에서잘 안깔아요 가끔가다 1~2개 쯤깝니다 왜냐하면 등등 서폿들이
우리 나,서폿 을 물거나 갱호응을 위해 들어오는데요 이때 진은 적이 들어올거 같으면하나를 깔아주시면 살확률이 많이 높아지고 만약에 나,서폿이 물렷다하면 그동안 모아놧던 덫2개를 깔아주시면 전투 도중에 왠만하면 거의다 도망가거나 맞아주기 때문에 역으로 2:2나 2:3을 이기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한타에서도 역시 아끼어 탱커들이 나를 막기위해 올게 뻔하기 때문에 내앞에 깔아서 탱커를 발을 묶거나
폭발 데미지 때문에 탱커피를 빨리 깍을수도잇습니다
이상으로 아직 미숙한 공략을 마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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