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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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신 공략
극딜만 추구.
사실 골론즈 ㅈㅅ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1
- 레벨당 공격력 +0.13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26.42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6,754 IP
성장공격8+공격력 or 쌍관(더좋음)
룬이 비싸진않을듯ㅋㅋ..쌍관아니면!!













질풍격 (Flurry)
리 신이 스킬을 사용하면 그의 다음 두 번의 기본 공격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공격으로 20/30/40, 두 번째 공격으로 10/15/20 만큼의 기력을 환원합니다.

음파/공명의 일격 (Sonic Wave)
기력 소모: 50/2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음파: 리 신이 불협화음으로 된 음파를 발사하여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가장 처음 명중하는 적에게 55/80/105/130/155 (+1.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음파에 명중하면 다음 3초 안에 공명하는 일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방호/강철의 의지 (Safeguard)
기력 소모: 50/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방호: 리 신이 대상 아군에게 돌격합니다. 아군이 챔피언인 경우 2초 동안 아군과 자신을 70/115/160/205/250 (+0.8AP)만큼의 피해로부터 보호하고, 방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방호를 사용하고 난 뒤 다음 3초 동안 강철의 의지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폭풍/무력화 (Tempest)
기력 소모: 50/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폭풍: 리 신이 바닥을 내리쳐 충격파를 방출하여 35/60/85/110/135 (+1.0 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여기 맞은 적 유닛을 드러냅니다. 폭풍이 적에게 명중하면 다음 4초 안에 무력화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35/45/55/65/75%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35/45/55/65/75%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용의 분노 (Dragon's Rage)
재사용 대기시간: 110/85/60초
리 신이 강력한 돌려차기로 적 챔피언을 뒤로 날려버리고, 날아간 대상과 부딪히는 모든 적에게 175/400/625(+2.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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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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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 15
- 16
- 17
- 방호/강철의 의지
(Safeguard)
- 기력 소모: 50/30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방호: 리 신이 대상 아군에게 돌격합니다. 아군이 챔피언인 경우 2초 동안 아군과 자신을 40/80/120/160/200 (+0.8AP)만큼의 피해로부터 보호하고, 방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방호를 사용하고 난 뒤 다음 3초 동안 강철의 의지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5/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700
- 음파/공명의 일격
(Sonic Wave)
- 기력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음파: 리 신이 불협화음으로 된 음파를 발사하여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가장 처음 명중하는 적에게 50/80/110/140/17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음파에 명중하면 다음 3초 안에 공명하는 일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0/80/110/140/170 (+0.9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의 8% 만큼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 피해)
- 사정거리: 1000
스킬 콤보
Q마추고 나대다가 들어가고 궁점멸쓰고
마지막 존야 쓰면됨
스킬 활용 팁
패시브활용해서 평타중간에 섞든가 궁쓰면서 평타때리던가
활용 잘하면됨
시작 아이템
존야
최종 아이템
존야가필수네
존야가 생존기가 됨 유동적으로..템은...적팀이ap가많다면 벤시나 비사지를 올리셔요~(저보다 잘아시겠지만..ㅜ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녹턴
깡패

올라프
개깡패

볼리베어
씹깡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
걍호구

렝가
너프 전후 무용지물.

샤코
ㅇ위치들통 ㅂㅅ
녹턴개쌤 만나면 탈주추천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링은 초반에 카정가서 성공을할만큼 빡리쉬를 부탁하고 풀피로 가야합니다
그리고 쪼금 돌아가면 카정이 편해져요 (강타싸움 이겨야함)
그리고 2렙갱 바로가면 되요 바텀이좋지만 cs상황보고 미드도별로고 바텀도별로면
정글링하다 갱
초반 운영법
초반에 은근쌘편이라 갱자주다니면되는데 그전에
음파연습이 필요?할듯ㅋㅋㅋㅋ
중반 운영법
중 후반은 동일 원딜 미드순으로 발차기~하고 배달해주면끝!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적 모여있는위치보고 당구각을 잘보셔야해요
챔피언별 대응법
이즈같이 뚜벅이가 아니라면 손빨라야하는데
Q마추고 그 적자리에 와드w 궁점멸 대신 점멸을 정말멀리쓰고
바로존야! 이것땜시 존야가 필요한겨..
마치며
리신 쉬워요 골론즈도하는챔~ 탑도은근쌔요 ㅋㅋㅋ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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