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즈리얼을 좋아하는 유저에요
그냥 제가 쓰는 이즈리얼이 꽤나 괜찮은거같아서.
여기에 공략을 올려보아요
다른분들도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한번 읽어보세영~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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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룬은 가장 서민적이면서 저렴하고 평범한 셋팅을 추천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제 마스터리가 조금 특이한데요
흉포는 최대한 피흡위주로, 책략은 당연히 천둥군주지만 무자비가 아닌 명상을 찍습니다.
이유로는 이즈의 짤짤이 마나소모가 생각보다 어마무시 합니다.
명상을 마스터할 시 마나증가량이 눈에띄게 높아지므로 라인 유지력을 어마어마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암살자가 아닌 플라스크를찍는데요, 이 또한 위와같은 이유입니다.
이즈는 혼자 솔킬보다는 서폿과 있을때 시너지가 더욱 크기때문에 초반 라인유지력과 물약 효과를 높여줍니다.
cs막타만 잘드신다면 미니언 데미지 5보다는 이속 10이 훨 낫구요 ㅎㅎ
거의 모든 원딜러분들이 과 을 무조건 가시는데요.
저는 가끔 잭스나 럭스 등 적팀에 스턴기케릭이 2명 이상 있을경우 과 를 들어줍니다.
적 스턴기가 대부분 원딜을 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있는 이즈의 경우 스킬을 아껴뒀다가,
스턴기가 들어왔을때 과 함께 도주용으로 사용하면 생존률도 높고,
스턴기가 빠진 적 영웅을 유린하는 등 한타에 더욱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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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 뭐 별거 있나요.
는 맞을거같다 싶으면 그냥 써주시면 되고
짤짤이가 주딜이구요.
맞추느냐 못맞추느냐는 개인역량이기때문에;; 가끔 적 딸피 부쉬에서 텔타고 있을때 잡으면 그 희열감이란;;
앞비전은 트롤 소리 듣기 싫으면 상황과 때에 따라서 씁시다.
저는 초반 1렙때 를 배우고 2렙때 을 배운뒤, 3렙까지 를 한번 더 배워준 뒤 를 배웁니다.
보통 천둥 맞추기 위해 , , 순으로 배우기도 하지만 그건 본인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초반 이 소모되는 마나에 비해 큰 딜이 없기때문에 를 한번 더 배우고 는 콤보용으로 배웁니다.
를 막타먹기위해 쓰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적중시 모든스킬 쿨타임 1.5초씩 감소합니다.
라인밀때 몇번 쏘다보면 금방 쿨 돌아오니 는 아끼지 말고 써줍시다.
첫템은 or 중 본인이 편한 템을 들어줍니다.
저는 이 더욱 좋은것 같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집에 집을갔을땐 꼭 과 를 뽑아주셔야합니다.
750원과 1050원이니 꼭 1800원 맞춰서 귀가해주시면 됩니다.
이 두 템이 이즈의 라인유지력과 딜의 근원입니다. 무조건 첫템으로 뽑아주셔야 합니다.
와 , 이 나오면 이제 이즈의 절정 카이팅을 보여줍시다.
추가로 나 를 들어주시면 누적카이팅을 하기가 더욱 수월합니다.
장화 업그레이드는 격노와 왜곡중 본인 맘에 드는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때에 따라 신속의 장화나 헤르메스도 좋습니다.
이즈에게 상대하기 쉬운챔과 어려운챔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챔 자체가 여타 원딜 챔프와 같이 기본공격 위주의 딜이 아니기때문에
본인이 얼마나 정확히 카이팅을 하며 딜을 누적하느냐에 따라
캐리하는 원딜이 될 수도, 팀에 민폐만 끼치는 원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음.. 제가 쓰는 이즈를 적어봤는데요 한번씩 사용해보시구 느낀점도 적어주고
뭐 브실골에서야 다 똑같겠지만 ㅎㅎ
같이 겜하는 분들이 있으면 재밌겠네요 ㅎㅎ
아마 원딜 중 초반 서폿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챔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짤을 맞추기 위해선 그만큼 적챔과의 거리와 미니언 틈새를 잘 공략해야하는데
당기는 스킬을 소유한 , 나
튼튼한 , , ,
힐로 간간이 버티다가 한방을 터뜨리는 , , 등
왠만한 서폿챔과의 궁합은 좋습니다. 실력문제지...
초반 운영법
명상 마스터이기 때문에 마나가 떨어졌을때, 스킬을 좀 아끼면 금방 마나를 채울 수 있습니다.
마나관리를 잘하면서 팀 서폿과 정글과의 호흡이 봇에서는 가장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 이 두템만 나오면 이즈의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본인이 카이팅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딜량이 좌우 됩니다.
후반에는 을 몇명에게 맞추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한타구조가 바뀔만큼 딜이 강력합니다.
종이몸들은 한방에 1/3의 체력이 사라질정도로 강력하죠.
은 정말 유리한 한타가 아닌이상 생존을 위해서 아껴두시고
로 얼건 짤짤이 계속하면서 카이팅해주면 가랑비에 옷이 젖듯 피가 빠집니다.
이즈와 같은 완소챔은 없는거같구요
본인 하기 나름인듯 싶습니다.
마지막은 솔직히 졸려서 넘 대충쓰네영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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