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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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레벨당 공격력 +0.25x1
- 공격 속도 +4.5%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22.056
- 공격력+4.5
- 공격 속도+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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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미니언 없으면 q 평 e평 그리고 무한 평평평임. 스킬 맞추고 나면 약점 노출되서 무조건 치명타니까 그런거 노리는거 좋습니다. 미니언 많은데 다이브 각이면 e평q평 평평평도 좋음
만약에 라인을 밀었는데 갱을 왔으면 침착하게 정글러 들어오고 도망칠 방향으로 공중제비 쓰거나 그냥 점멸 쿨하게 쓰세요. 초반에 따이는거보다 플 쓰는게 더 이득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라인에서 초반에 평타견제 해봤자 체젠 빨라서 신경 안쓰면 다시 차요. 그냥 미니언 못 먹게 거슬리는 정도로만 해서 갱 부르면 최고
초반에 물몸에 살짝 따가움. 거리 좁히면 니킥 날려서 꺼지라 해요
궁 가지고 로밍 가서 킬이나 어시 따세요. 그 때 타워 밀리면 나중에 손해
그냥 원딜이나 미드 짜르는 한타 하세요. 암살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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