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패시브 4타때리고 차징시간에 q나 w로 딜로스를 줄입시다
4타가 될때마다 (적에 따라 다르지만) 앞으로 나서서 견제해주시면 좋고요
적 미니언이 3마리일때 q스킬을 사용하시면 안전하게 견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막타를 함꼐 먹으면 더욱 강력크
그레이브즈처럼 4번째 평타를 떄리고 나면 장전시간이 필요합니다
단, 4번째 탄환이 더럽게 아파집니다
무조건 치명타에 잃은체력 비례데미지도 들어갑니다
또한 진은 절대로 공격속도가 변하지 않습니다. 레벨업을 제외하곤 말이죠
과 의 공속 감소 디버프도 무시합니다 (물론 이속은 감소합니다)
대신 총공격력이 2~40%(레벨비례증가)*(0.4치명타확률)*(0.25 추가공격속도)만큼 증가하는데
깡공격력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올라갑니다
빠른공격이 아닌 한발한발 무게감있는 공격이란거죠.
치명타시 공속비례 이동속도증가는 카이팅능력을 크게 향상시켜줍니다
이 이동속도 증가는 4타째마다 발동되는건 물론이고 1~3타때에도 치명타만 터지면 발동됩니다
하지만 치명타 데미지가 150%로 줄어들어 버립니다
치명타와 크게 관련있기도 하고 저 치명타 데미지 감소떄문에 진이 인피를 무조건 가야되게 만드는 패시브죠
참고로 패시브4타는 타워에는 적용이 안됩니다
Q스킬은 레벨당 공격력계수와 쿨타임이 줄어들고
마나소모량이 매우 적으며
적 견제에도 아주아주 좋은
무조건 선마해야 되는 스킬입니다
카타리나의 단검과 비슷하다 생각하면 됩니다만 좀더 판정이 좋아요
이 스킬로 막타를 치게되면 다음 튕길때 데이지가 증가하기에 적 미니언들의 피관리를 해주면서 사용하세요
미니언 3타를 모두 막타떄리면 다음 튕길때의 데미지는 393+1.23 총 AD입니다
한타떄는 그냥 앞에 있는 아무한테나 던지시면 됩니다
사정거리가 3000인 일반스킬
대충 징크스 w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만
훨씬 투사체 속도가 빠릅니다 또한 챔피언이 아니라면 관통하기까지하고
일단 사정거리가 3000(...)
물론 이 스킬의 핵심은
진의 기본공격이나 e스킬 혹은 아군 챔피언의 공격(스킬포함)이
상대챔피언에게 맞으면 표식이 4초동안 생기는데
표식이 있는 적을 w로 맟출시 속박시킵니다
진이 멀리에서도 팀파이트에 기여할수있는 스킬이죠
사정거리가 사정거리인만큼
매우 가치가 높은 스킬입니다만
폭이 상당히 좁아서 은근 삑사리가 많이 납니다
라인전할떈 어차피 데미지도 약하고 마나도 많이들고 말하자면 생존용 cc를 버리는것이기에
사용을 자제해 주셔요
레벨을 올릴수록 속박시간이 길어져서 2번쨰로 마스터 해줍시다
계륵
티모의 버섯과 비슷한 설치매커니즘의 함정입니다
은신상태의 함정이며 체력은 세칸.
일정범위안에 적(미니언포함)이 들어오면 슬로우 장판을 펼칩니다. 이떄 챔피언들은 w의표식이 생기죠
그리고 2초후 폭발하여 큰 데미지를 입힙니다
데미지가 정말 괴랄합니다
만렙시 260 + 1.3총공격력(!!!) +1.0ap
그리고 도트딜이 아니라서 데미지 중첩이됩니다
후반가면 덫 하나 폭발피해가 1200넘어가고 그러죠
근데 그러면 뭐하냐 덫인데
설치딜레이에다가 2초후폭발, 슬로우 비율은 겨우 35%
라인전에선 와드대용스킬에 불과하고 활용도가 떨어집니다
개싸움 한타에서는 그래도 발동되기가 수월할수도 있고 이론적으로 뭉쳐있는적들을 진이 하나하나 마무리하면
점차 열리는 덫으로 광역 폭딜.....이 되길 할테지만
뭐랄까 의존도가 많이 낮다고 제가 생각하는 스킬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스터 합시다
멀리있는 적이 덫에 걸리면 바로 w 날려주시면 좋겠죠. 애초에 이러라고 사정거리가 3000인것 같아요 ㅋ
진의 핵심
안전한곳에서 날리는 톤스오브 데미지
앞에 세발은 다맞아도 네발째는 빚나가는 스킬(...)
진의 꽃이자 핵심이며
딜교후 집가던 상대팀을 의문사시키는,
진이 저멀리있어도 한타에 큰 영향을 줄수있는 궁극기입니다
한타 종료후 적들을 마무리 하는 용도가 물론 대표적이겠지만
한타의 이니시및 연계로도 매우매우 좋은스킬입니다
한발한발의 슬로우는 80%이며(금방풀리긴하지만) 네발을 모두 맞으면
물몸챔프들은 체력이 1/4이하로 떨어지거나 즉사합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궁극기 사용후에 가 사용 가능합니다
괜히 시야없는 칠흑속으로 총알버리지말고 꼭 사용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수은있어도 충분히 뒤질 딜이 나옵니다
그냥 뒤지고..
라인이 아닌곳에서 만나면 그냥 바로 뒤집니다
아 물론 라인에서도 따여요 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저런것들이 미드엔 넘쳐남
그냥 심심해서 써본것 엌
암살자가 적에 둘이상있거나 적에 제드탈론이 있으면 잉여로운 챔피언이니까
항상 조합을 봅시다
근데 사실 얘네들도 멀리서 궁 다맟추면 죽일수 있어요 ㅋㅋ
케이틀린 뺨 서른대는 휴려갈길 손맛이 있는 챔피언 진!
예술가는 무슨 완벽한 저격수 컨셉인 챔피언의 공략을 마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