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본캐 전시즌 2000대 현시즌 본캐봉인 부캐 1500대 이즈승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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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취향에따라 빨강이나 파랑에 공속조금섞어도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쿨감 45퍼 딱히 필요없고 40퍼만 가져가자
천둥군주로 라인전에서 이득을 많이보는게 핵심임
자기가 한타지향적인 사람이면 열광을 들어도 상관없음 둘다썜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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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과 w에도 딜이 있다는걸 염두하면서 q평w 평w평 이런식으로 천둥군주를 이용한 딜교환을 해준다
비전으로 상대 스킬을 피하면서 상대 바로 앞으로 비전써서 비전딜+q평딜 넣는게 라인전에서의 필살기
궁은 서포터에 맞춰서 선궁 써주거나 자기가 스킬을 잘맞추면 콤보에 섞어도 상관없음 다만 이러면 상대가 피하기 쉽다는걸 생각하면서 해야함
후반 갈수록 비전쿨이 짧아지므로 앞비전으로 딜을 넣을 필요가 있는 경우 과감하게 앞비전 후 딜을 넣고 비전으로 빠짐(급한경우 점멸/또한 비전으로 들어가서 q를 맞춰야만 안정성이 높아짐)
평타 거리가 안되는경우 w로라도 대체를하면서 쉴틈없이 딜을 쏟아부어야 함
궁은 라인정리 용으로 사용하든, 싸움용으로 사용하든 알아서 하도록 한다 어차피 이즈궁쿨 q로 계속 줄이다보면 30초도 안되는걸 체감할수있음
가장 중요한건 누구한테 맞추든 일단 q를 맞추는거임 q스킬의 쿨감은 이즈의 딜로스를 없애주고 쉴틈없는 딜을 가능케함
아이템은 두가지로 나뉘는데
여눈을 가는 파랑이즈와 트포를 올리는 트포이즈가 있다
파랑이즈같은경우 라인전단계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가면 갈수록 강력해지면서 광역슬로우를 지속적으로 넣는다는 특징이 있다 또 아무래도 슬로우위주다보니 버스타기가 쉬움
트포이즈는 강력한 라인전과 높은 이속/공속으로 카이팅에 유리하다 재밌고 신난다 초중반 딜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스노우볼링이나 하드캐리하기 쉬움
파랑이즈템트리
여눈-마나무네-얼건(얼건먼저올리면 라인전 쓰레기같이 약하니까 주의하도록)
트포이즈템트리
트포-정수
파랑이즈는
그냥 쿨감신 신고 쿨감 30퍼로 달린다 30퍼나 40퍼나 큰차이 없고 40퍼를 맞출경우 q쿨이 얼건쿨보다 빨리돌아서 별로임 방관템은 도미닉 올려주면 되겠다
반대로 트포이즈는 트포+정수+쿨감신이면 45퍼가 알맞게 채워지므로 이후 유동적으로 템선택을 해주면됨 몰락+도미닉이라던가
방템은 2코어 이후에 상대 ap딜러가 있으면 보통 멜모를 올림 다만 수은으로 cc를 풀어야 하는경우 수은을 올림
상황에 따라 둘다 갈때도 있고 하나만 갈때도 있음
2코어 이후 추가 딜템을 올리고 싶은 경우 적 탱커가 좀부담스러우면 몰락 아니면 피바 올려주면됨
또파랑이즈같은경우 스킬을 지속적으로 써주면서 20분전에는 무조건 무라마나 나올수있도록 해줌
장신구는 파란색쓰자
라인전같은경우 파밍과 견제를 둘다 해야함 파밍을 하면서 q각이 보일때마다 계속 날려줌 서폿 원딜 가리지않고
근데 미니언에 q를 계속쓰면 마나관리가 부담스러울수도 있음 q마나소모가 적다해도 누적되면 크기때문
적을 농락하는듯한 플레이가 굉장히 중요함 적의 스킬 유무를 잘 확인하고 위험한 스킬은 침착하게 비전으로 피하자
비전으로 피하면서 아까 언급했던 필살기를 상대한테 적중시키면 이길확률이 굉장히높음
아무리그래도 갱이오면 힘들어지는건 사실이기때문에 서포터와함께 와딩을 하면서 갱킹을 당해주지 않도록함
적의 땅굴 가능성까지 생각해서 위험한 플레이는 절대 하지 않음(적정글 안보이는데 앞비전이라던지)
그리고 상대가 무리해서 들어왔다 싶으면 오히려 맞딜을 하는쪽이 더 좋음
요즘 스킬위주 원딜이 뜨는데 이즈는 스킬쿨이 매우 짧아서 딜로스가 없고 이점을 이용해 상대 스킬이 없을때 우리 서포터에게 요청해서 싸움을 걸어주면 라인전을 쉽게가져갈수있음
또 2:2나 3:3같은경우 적 서포터를 때리는 일은 가급적 자제하도록함 이즈는 탱커녹이기 어려움
이즈는 한타나 소규모 교전이나 싸움 방식이 똑같은데 앞쪽에서 이즈를 물려하는 탱커들의 스킬을 비전으로 피해주면서 걔네한테 q맞추면서 비전쿨 계속 줄이고 고립되어있는 적 딜러를 발견하면 적 cc기가 없는경우에만 과감하게 앞비전으로 딜러를 잡고 다시 비전으로 빠짐 이즈는 탱커에겐 약하지만 딜러상대론 매우 강함 따라서 포커싱 전환이 매우 중요
또한 아군이 광역 cc기를 맞추면 궁으로 호응을 꼭 해줘야함
글고 한타하면서 스킬 절대 아끼지 마셈 어차피 q나 w같은경우 쿨 돌때마다 계속 써주고 비전은 한타에서도 딜링용으로 사용할시 유용함 후반가면 400~500까지 딜이 올라가기때문
근데 아무리 비전쿨이 짧다해도 앞비전은 신중하게 해야됨 앞비전을 하는 경우는
1.앞비전해서 상대를 때리고 다시 빠질수있는경우(상대스킬이 빠져있는경우)
2.앞비전을해도 상대가 나를 때릴거리가 안되는경우(미드대치포킹)
이거두개밖에 없음 그외에는 하면 반대로 뚜까처맞고 죽음
챔상대법은 내가써주는거보다 님들이 직접 져보면서 익히는게좋음
웬만하면 요즘 대세원딜이랑 서포터 한번씩은 해보는걸 추천함 내가어케하는지 알면 상대가어케할지도 보임
이즈할때 중요한건 침착함임 이 침착함을 잃지않고 상황에맞게 스킬을 써주면 이길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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