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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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주문력 +0.59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6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8
- 주문력 +4.95x3
- 주문력+20.16
- 방어+3
- 체력 재생+11.88
- 마법 관통력+0.63
- 마법 저항력+10.7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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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Q 만트라로 강화된 Q 서로의 이미지가 비슷하여
는 로 서술
1렙때 으로 서폿에게 견제를 한다
그 이유는 2렙을 먼저 찍으면 킬각을 보거나 라인 주도권을 가져오기 쉽고
2렙을 늦게 찍었어도 서폿이 딜교하러 오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라인 주도권을 가져오기 쉽다
카르마는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 공격해야한다
보통로 이속증가를 얻고 과를 써 슬로우를 묻히고 평타를 계속 친다
그리고 의속박 때문에 좋은 마무리가 가능하지만 마나 소모가 많다는 것을 유의하자
다름이 아닌 이유는 때문인데 스킬이나 평타로 상대방에게 때리면
쿨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게다가 와 궁합이 좋다
는 투사체가 두꺼워 미니언이 맞을 수도있기에 유의 해야하며 작지만 스플래쉬 데미지가 들어간다
탄속이 빨라 견제가 쉽다 약간의 슬로우가 있어 평타를 넣기 알맞다
강화 안한것만으로도 쏠쏠한 데미지가 나오지만 이것은 더아프고 무빙 방해까지 할수있다
이것을 쓰고 난 자리에는 동그런 균열이 생기며 그위에 서있으면 이속이 50% 감소하기때문에 균열이 깨지는것까지
맞는경우가 많고 슬로우 때문에 무빙 방해에 큰 도움이 된다 라인관이 안하는 애들이 있는데 그냥 가서 내가 먹는거다
라인클리어가 굉장히 뛰어나기때문에 빠르게 합류할수가있다
1인 모르가나 궁이라고 생각하면 좋다 갱호응의 시작이며 끝
자신 체력의 20%를 회복 그리고 줄이 끊어지지 않았으면 20%를 추가로 회복시켜
총합 40% 를 회복시켜주는 젖과 꿀이 흐르는 스킬이다
간단한 방어막이지만 이속 증가가 있기 때문에 상대의 딜을 막음과 동시에 이동속도가 빨라
평타를 때리기 수월 해진다
쉽게 말하면 시비르의 궁과 방어막이 합쳐진 형태다 범위내의 팀원들의 이속과 방어막을 주기 때문에
빠른 이속으로 강제한타를 열거나 불리할시에 빠르게 도망을 갈수 있다
전부다 좋은 스킬이지만 를 함부로 사용했다간 큰일 나기 쉽기 때문에 적재적소에 사용해야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꾸준히 견제를 하자 정글러가 오면 먼저 포커싱하면 좋다
벨코즈 서폿하는 애들은 정신이 죄다 불안해서 계속 따이다가 샷건 하나치고 옵뎃행진을
한다
그리고 벨코즈에 대해서도 공략을 쓸 계획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ap서폿은 죄다 개물몸이라서 Q 세방만 꽂으면 알아서 긴다 그래도 꼴에 견제하겠다고 쟤네
가 꼴에 견제 하겠다고 앞으로 오는데 딜은 아프니 E를 적절히 사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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