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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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9
- 마나 재생 +0.33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0.95
- 방어+9
- 마나 재생+1.32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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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W 어떤걸 선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빠른 합류라면 W, 라인전이 길어진다면 Q가 좋습니다
상황에 맞게 쓰시면됩니다.
예시)
1. 순간적 폭딜은 [평 +Q +W]로 천둥군주를 터트림과 동시에 속박을 걸수 있습니다
2. 갱 호응시 살상연희를 맞춘 후에 커튼 콜을 사용하시면 필킬각이 잡힙니다
(Q) → 미니언 처치시마다 35%의 증뎀을 가지므로 미니언 체력을 조절하여 빠르게 푸쉬하거나 짤짤이로
쓸 수도 있습니다
(W) → 진 혹은 아군의 스킬에 연계하여 써주시면됩니다. 추노/저격등에 주로 쓰입니다
적과 직선에 가까울때 사용하시면 맞추기 용이합니다
(E) → 적 정글 혹은 서폿이 진입할만한 루트에 덫(E)을 깔아놓으면 역관광 혹은 생존에 큰도움이 됩니다
한타중 딜 집중점에 던져주면 상당한 폭딜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R) → W와 마찬가지로 적과 직선에 가까울때 사용하시면 맞추기 용이합니다
용앞에서 미드까지 닿는 글로벌 스킬이라 근처 교전에 빠른 지원이 가능합니다
잃은 체력추가데미지 스킬이니 피가 적은 적에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80%의 슬로우도 가지고있으니 추노등에 여러가지로 응용하여 쓰시면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진으로선 감당이안됩니다
인파이팅 최고존엄중 하나이자 현1티어원딜입니다
5:5파밍구도로 가는게 좋습니다
탄환제한때문에 파밍하는 타이밍에 적원딜과 카이팅하러 들어오면 답이없죠
룰루등도 힘드므로 진은 후픽으로 뽑을수록 좋습니다
진은 1~2랩싸움이 강력한편입니다.
리시후 라인 복귀하는 적 평+W/Q 만 먹여봐도 딜보고 함부로 못설칩니다
- 탄환 장전에 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리니 cs 체력 관리에 잘하셔야됩니다
- 유틸기가 없으니 포지셔닝에 신경쓰셔야합니다
- 덫으로 갱 및 적서폿 접근 방지를 해줍니다
- 체력이 3할 이하인 적은 4번쨰 탄환과함께 플래시를 사용하여 순삭시킬수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진은 포지셔닝이 자유로운 캐릭터입니다
까다로운 암살자가있으면 팀 진형 뒤에서 간보다가
살상연희나 커튼콜로 지원사격후에 합류하면됩니다
한타 전에 미리 도주로에 덫을 깔아두어 활로를 만들수도 있으며
한타예상 지점에 한두개씩 던져놓는 플레이도 중요합니다
덫 하나정돈 아껴두고 한타때 던지면 큰딜을 기대할수있습니다 (기본딜및 계수가 살벌합니다)
[ PLUS TIP ]
진은 레벨에 비례하여 고정된 공격속도가 미량씩 상승합니다.
진의 공격속도는 고정된 수치이기때문에 란두인이나 프하, 위더등의 영향을 받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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