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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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8
- 공격력 +0.43x1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7.6
- 방어+8
- 공격력+4.93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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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렙에 딸 것 같다, 혹은 리드갱이 올것이다 그렇다면 w를 아니라면 e를 배우시고 양옆에 깔아 주시면 됩니다.
솔직히 콤보는 e깔고 밟을 때 w해주신후 평타q 정도가 고작입니다.
진은 콤보라기 보다 짤이 상당히 특화 됬기 때문에 콤보보단 그때 그따 필요한 것을 해주면 됩니다.위 콤보만 예외적 입니다.
q를 상대방에게 주기 위해서 3개를 남기고 q를 쓰시는 것은 당연 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4마리가 있을 경우 중간녀석을 피를 뺀 후 q를 던지고 빠르기 중간놈을 잡이시면 됩니다. 뭐... 그게 답니다.
w는 평타w, 혹은e를 밟은 적을 w, 갱이오거나 한타시 주요딜러에게 표식이 뜨면 w정도가 답니다. 하지만 순간 판단이 기임을 크게 좌지우지 합니다. 쿨이 길기 때뭉에 신중히 온 마음을 담아 씁시다.
e는 크게 시야용 덫과 역관광용 덫 딜교용 덫이 있습니다.
시야용 덫은 상대 정글이 자주 가는 루트에 깔고 위치를 파악해서 갱을 안당하는 것이고, 역관광용 덫은 미니언이 안 밟는 위치 중에서도 하프라인 안쪽을 말합니다. 제 진은 방관 진이기에 렙이 상대적으로 낮은 정글이 왔을 때 덫w평q평으로 역관광이 가능 합니다. (단 상대 미드 위치를 봐주시면서 콤보 넣을지 말지 정하세요) 딜교용 덫은 라인을 쭉 밀고 하프라인 위쪽으로 덫을 깐다음 상대가 밟으면 w평q해주는 것 입니다. 그리고 e를 생기자 마자 깔지 마세요 저는 2렙을 제외하곤 반드시 1가는 남깁니다. 가끔 덫 때문에 정글이 우리 포탑쪽으로 오는 경우 어쩔 수 없이 상대 정글로 도망치는 경우가 있는데ew를 잘 쓰시면 오히려 좁은 정글에서 2대1이 가능 해집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e는 남겨둡시다. 딜교에서도 용이해요.
r은 캐스터를 잘 쓰시는 분이 아 이정도이 쓰면 되는구나를 느끼시면 최소2발 많게는 4발 다 맞춥니다. 라인전에선 영혼을 담아 써 주시고
한타에선 딜러를 딜로스 시키기 위해 쓰시거나 cc를 위해 앞라인에 써주시는 등 여러가지 판단이 필요합니다. 요우무가 나왔을 시점에서 궁은 매우매우매우 강합니다 마지막 탄환이 피 40퍼센트 남은 원딜을 바로 골로 보내는 수준입니다.
그러므로 4발을 다 딜러에 꽂을 생각을 하지 맙시다. 한타개시를 위해cc를 넣기도 가능하고 라인을 못잡는 말파 등을 상대로 뒤에서 e를 깔고 궁으로 딜하는 것도 가능하기에 여러가지로 궁을 쓸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2코어후 수은 나온다면 카이팅으로 싸움이 가능 하지만 동시에 클 가능성도 업고 그정도면 wq에 이미 빈사일 것 입니다. 저는 필벤합니다.
하지만 방어력이 높고 이속 공속을 빼앗기 때문에 반드시 앞라인을 조져야 하고 그렇게 되면 라위가 필수가 되버립니다. 저는 쉔이어도 라위를 안가지만 말파는 반드시 갑니다. 그만큼 3신기의 힘이 늦게 나오게 되고 중반딜로스를 크게 느껴버립니다... 그러나 꾸역꾸역 라위에 1.5코어 나오면 다씹어먹고 다닙니다.
한타에서 er을 해야 합니다..
판테온은 가장 극혐입니다.
패시브 때문에 가뜩이나 4발인 평타도 2번이상 막히고
도주기가 없는 진을 상대로 초반에 리신보다 고통스럽습니다.
단 2코어 이후 걍텁니다. ㅎ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알리??? 하시겠지만 애초에 wq각만 안주시고 서폿이 몸을 대주면 무난합니다.
오는 순간e평w평q로 역관광이 가능합니다. 속박이후 e를 한번 더 써줍시다^^
한타도 간단합니다. e를 깔고 w를 쓴 후 알리르 때리지말고 궁으로 뒷라인을 노리면 뒷라인도 진영붕괴 때문에 알리 궁이 헛투로 쓰입니다.
실명?? 맞아주죠 뭐~ 그냥 풀릴 때까지 운동하시다가 다시 때리시면 되요 주도권은 우리에게 있습니다. 이속이 700이다보니 ㅎㅎ
탱이 아니라 첫평타가 반드시 폭풍이 터지는데 신속과 합쳐 둔화 100입니다 ㅎㅎ
몰락?w?? 다 가무시하고 이속은 700대로 카이팅 해줍시다 ㅎㅎ
q딜교 w호응 정글루트e e한개 두시는 것을 기본으로 합시다!
초반에 진은 상당히 강합니다 막타로 딜교후 걸어나오고 그 데미지 ㄸ한 상당하며 푸쉬를 동반한 강한 딜교가 가능 하기 때문에 초반 라인전은 무리하게 막타만 안치면 상당히 위에 있습니다.
(딜서폿 상대로 6렙에 조심하세요.)
요우무 열정 신속 격노가 나론 타이밍 이군요!
e를 깔고 r로 이니쉬 딜로스유발 막타조준 cc기 등을 해주시고 딜러에게 w를 깐후 앞라인에 e를 깔고 카이팅 해주시면 됩니다. 이것만 해줘도 와 진 잘한다 가 절로 나옵니다.
후반엔 첫 이니쉬만 조심 하시면 카이팅으로 세계를 제패합니다.
저는 첫 평타에 요우무를 키고 때린후 얻는 이속으로 한타를 진행합니다.
카이팅 개꿀잼 ^오^
궁으로 cc 딜로스 유발 강력한 원거리 캐스팅
e로 앞라인 무력화 미친 카이팅 사정거리로 프리딜을 하시면 됩니다.
(w호응은 필수입니다!)
진은 인피를 올리고 피흡이나 천둥으로 딜하는 챔이 아닙니다.
제 개인적으론 공속이 정해져있고 카이팅위주인 뚜벅이 이기에 연사포는 필수 그 케미를 올려주는 폭풍 트포 신속이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요우무 연사포는 카이팅도 카이팅이지만 제가 써본 극방관,선인피,선정수등등 최저의 딜로스 최고의 생존을 보장하는 템트리 입니다. 꼭 한번 써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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