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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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2
18
0
2/2
즐겜 유저를 위한 정글 야스오!!!

- 트롤짓하러옴(2016-02-05, 조회수: 2442)

자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즐거운 게임을 위한 야스오!!!!

트롤같지만 딜이 엄청 쌘 야스오입니다.

이 야스오는 기본공격을 특출나게 강화하는 템트리

(정글이에요)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공격 속도 +0.76%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41.4%
총 가격 : 14,145 IP
무조건!!!!! 공속입니다 다른 룬은 필요없어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대충 이런식으로 하시구요
스펠은 정글이니까! 당연히 강타 점멸을 듭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475.0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3/6/9/12/15%가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 콤보

그냥 q쿨 돌때마다 계속 쓰시면 됩니다.

e는 당연히 겉멋이구요 그냥 멌있게 쓰면 되요.

여러분들이 저처럼 손가락이 안되도 충분히 쓸 수 있어요

 

스킬 활용 팁

그딴거 없습니다 어차피 이 템트리는 q쿨이 금방돌기때문에

스킬을 난사하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자 저 템트리에서 변한건 없어요

그냥 제가 해둔 순서대로 템을 가시면

여러분도 충분히 팀에서 캐리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템이 나오는 중간에는 욕을 조금 먹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나중에 여러분이 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욕에서 칭찬으로 바뀔껍니다.

본인도 즐겁고 팀원들도 즐겁게 캐리할 수 있는 야스오를 제가 추천해드립니다. ㅋㅋ

이거 예능이에요 저는 랭크에서 쓴거긴 한데 심심할 때 하세요 무조건 캐리나오는게 아니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가렌
가렌은 역시 침묵을 동반한 믹서기때문에 상대하기가 힘듭니다.
이 야스오는 q스킬 쿨이 일반 야스오보다 더 짧기때문에
침묵이 걸려있는 상황동안 딜을 충분히 넣지 못하죠.
이번에 쉔이 리메이크되서 w가 기본공격을 막아줍니다.
평타와 q를 많이 써야하는데 이 스킬은 방해가 되겠죠?
티모
티모는 실명때문에 딜이 들어가지않아요.
일반 야스오도 티모는 상대하기가 껄끄럽겟지만
이 야스오는 특히 더 심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쉬바나
쉬바나가 궁으로 들어오면 그냥 맞딜합니다.
평타와 q를 계속 쓰다보면 죽어요.
딱히 쉬바나에게 꿀릴 데미지는 아닙니다.
트런들
트런들이 요새 op라죠?
트런들이 쌔도 평타전으로 이길 수 있어요.
왜냐하면 쿨감이 30퍼라 q도 자주 돌아오기 때문이죠.
절대 딜에서 밀리자않아요.
마스터 이
마이가 에어본을 피하지 못하게만하면 이깁니다.
마이가 궁쓴 공속이 이 야스오는 기본공속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저정도라고 꼽을 수 있는데

쉔이 상대하기 힘든 이유는 리메이크 후 w 때문이에요 야스오 스킬중에 대부분이 평타판정이라 2초안에 4~5대는 때리는데 딜 손해가 굉장히 커서 넣어봣습니다

티모는 실명떄문이고 가렌은 침묵때문에 스킬을 못쓰니 이정도가 카운터라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잭스 하나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

상대하기 쉬운거는 저 세개의 챔피언빼고 대부분이라고 보시면되요

상대가 뭐든 후반에 그냥 찢습니다.

(아닐수도 있구요;;)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도세요 정글 돌다가 갱 각이보이면 가서 킬먹고

아 그리고 중요한게 있는데 킬은 무조건 본인이 드셔야 합니다.

믿을 만한 팀을 만나기는 힘드니까요. ㅋ

정 주고 싶다면 주셔도 되요 그리고 포식자를 최대한 빨리 사시고

산 후에 바로 용과 협곡의 정령을 드셔야 합니다

 

 

초반 운영법

엄청 좋은 갱각이 보이지 않으면 그냥 정글을 돕니다.

 

 

중반 운영법

6렙 이후기 때문에 에어본 있는 라인을 우선으로

갱을 다니기 시작합니다.

 

 

후반 운영법

스플릿 푸시를 하시다가 오는적을 맛있게 잡아드시면 됩니다.

딱히 죽이기 힘든 챔피언은 없으니까요.

 

 

팀파이트시 역할

후진입입니다. 최대한 기다렸다가 모두 어우러지기 시작하면

그때 들어가서 다 드시고 나오시면 되요.

 

 

챔피언별 대응법

야스오는 화려한 이동으로 적을 현혹시키는 플레이입니다.

그거에만 맞게 플레이 하시면

딱히 챔피언마다 대응법은 다르지않아요.

 

 

마치며

저처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연구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들도 많이 시도해 볼께요.야스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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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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