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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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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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W-Q 순으로 마스터
q 스킬은 찍을수록 ad 계수가 증가함 또 적을 처치 했을시 35% 데미지 증가로 인해
4번 튕길때 앞에 미니언 3마리를 죽이고 마지막 한대를 챔피언에게 맞추면 굉장히 아픔
하지만 평타가 4발인 진은 q의 데미지 증가를 활용하기 까다로울 뿐더러 챔피언에게 우선 순위로
튕기지도 않으므로 활용도가 굉장히 떨어짐 q 스킬은 총알 4발 다 소모하고 장전하기 전
딸피 미니언 수급용으로 쓰일 뿐 그외 딜 견제 용으론 한참 뒤떨어짐
반면 e 스킬의 괴랄한 ad계수와 마스터 할시 데미지 증가율이 다른 스킬보다 딜적인 면에서
완전 압도함 뿐만 아니라 내가 딜교환으로도 덫을 많이 쓰는데
덫을 여러군데 깔아 놓고 상대방이 그위를 지나가다가 밟기 직전에 바로
w를 상대에게 쏨 그럼 덫을 밟음과 동시에 스턴이 걸리는데 그때 w가 1렙일 때는 빠져 나올수도 있지만
왠만해선 e 데미지를 그대로 입음 이건 데미지가 엄청나서 밟자마자 딜교도 못하는 상황이 나옴
왠만해선 스턴이 걸리자마자 궁이 온 상태이면 바로 궁을 키고 저격을 하는게 좋음 포지션도 좋고
다른 라인에서 개입이 없으면 원콤도 낼수 있음
e 다음엔 w를 마스터함 이게 중요한건 w를 찍을때 마다 속박 시간이 늘어나서
갱 호응 + 팀원과의 추노 + cs 정리 + 막타(킬딸)에 굉장히 좋음
거리 유지는 공략 시작 부터 계속 강조하고 있어서 q를 마스터하고 앞에서 평타와 q로 딜을 넣는것 보단 우리가
쫒기는 상황이 아니면 뒤에서 w로 스턴 궁 뒤로 돌아오는 적을 방지 하기 위한 덫 설치를 꾸준히 계속 해주는게 좋음
스킬 활용 팁
덫 위로 오면 w 궁
덫 위로 오면 w 평 q 평 덫을 상대 도주로에 깔고 평평평
아무리 봐도 진의 핵심 스킬은 e 와 w임 궁은 말할것도 없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빠른 추노로 인해서 도주기 없는 진은 그대로 사망해야됌
한타에서 w로 인한 스턴 부터 궁까지 씹히므로 상당히 불편한 존재
무엇보다 이놈 때문에 한타 포지션을 망칠수도 있음
그 외 에는 킨드레드나 제드 상당히 껄끄러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지금 와서 보면 진의 등장으로 인해 이놈은 걍 쓰레기 된듯
원래 이놈 장점이 뚜벅이지만 포지션 잘잡고 w로 엄청난 딜을 뽑고
r로 상당한 거리의 적을 추노할수 있는데 진이 모든걸 상쇄함
그냥 w로 이놈 스턴 먹이고 궁쓰면 알아서 터짐 패시브 사용도 못함
진의 스킬과 비슷한 스킬 구성을 갖추고 있음
미친년과 사이코 패스의 싸움은 미친년은 그냥 어린아이 일뿐..
뭐 궁 활용도야 개인 재량이겠지만 벽에 관문열고 지나갈때 궁 미리 켜두고
저격하는 재미가 쏠쏠함 딸피로 "아 살았다." 슈웅~ 가는순간 궁 맞고 관문 사이에서
대가리 터지고 뒤짐
파밍 위주 갱호응이 매우 좋으므로 갱콜을 많이 부르고 덫을 아랫 부쉬와
정글러 오는 위치에 계속 깔아줘야됌 서폿이 모르가나면 상대는 속박 때문에 정신 못 차리고 두들겨 맞음
6렙을 최대한 빨리 찍는게 중요하고 용 앞 쪽이나 미드에서 2:2 이상 교전 중에는
왠만하면 라인 버리고 합류 해주는게 좋음 궁으로 킬을 먹을수도 있고
놓치는 적도 잡을수도 있음
덫을 적의 예상 이동 경로에 계속 깔아줌
그리고 덫은 여러개를 깔아 놓으면 딜이 중첩되는데 이게 덫 2개만 뭉쳐놓고 w 맞추면
원딜이나 서폿은 그냥 사라짐 자신의 포지션이 안정적이면 바로 궁으로 처리해주는게 좋음
미드에서 cs 수급 하면서 아군의 위치를 계속 살핌
w 거리가 상당히 길기 때문에 아군이 물리거나 교전이 일어나면 무조건 달려가서
w부터 맞춰주고 궁지원 해주는게 좋음 한타 시에는 계속 강조했던 포지션 잘 잡는게 중요
w r 적 죽었을때 덫이 발동 되면 w 스턴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시 w
아직 더 상대 해봐야됌
진은 여지껏 나왔던 원딜과는 전혀 다른 플레이를 요함
하지만 나한테 정말 잘 맞는 챔프이고 데미지가 괴랄 하기 때문에
아마 모스트로 끌어 올려야 될거 같음
인벤 두번째 공략이고 한데 여러 공략을 읽어 본 결과
내가 사용 하는 특성 한타 포지션 챔피언 활용법이 언급 되지 않았기 때문에
한번 작성해봄 많은 관심 가져 줬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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