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브론즈가 쓴 공략이지만 함써보세요 ^^ 안좋으면 안쓰면 되잖아요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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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21.78
- 마법 저항력+12.06
전 상황에따라 올방+쌍관 (적올ad)
올마저+쌍관(ap ^^)
방&마저+쌍관(^^)
든답니다 ^^
쌍관룬 고정^^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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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 필수 ^^ 나머진 알아서 찍으세요 ^^ 물론 궁 꼬박꼬박 ^^
스킬 콤보
e q w qqqqqqqqqqqqq
스킬 활용 팁
q로 적맞추고 딜교 이득 ^&^
시작템은 걍 고정 ^^
적 라이너가 ap면 정령부터 ^^(탱말파상대시 그냥 태불 ^^)
적 ad수 ap수 보고 템 적절히가세요^^
신발은 취향 ^^ 난 쿨감신감 ^^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쉔은 체력관리가 쉬워 집잘안가요 ^^ 첫귀환에 바로 1코어도 나온답니다 ^^ 모든 스킬이 차고나서 딜교하는게 이득 ^^
초반 운영법
패시브 활용이랑 q 스킬 효과 잘읽고 쓰세요 ^^
중반 운영법
그냥 탑에 사세요 ^^ 궁 생각보다 금방 차요 ^^
후반 운영법
탑에 사세요 ^^
팀파이트시 역할
걍 앞에서 맞아줘도 잘안죽어요 ^^(압도 당할떄빼고 ^^)
챔피언별 대응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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