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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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6
- 레벨당 방어 +0.167x3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15.018
- 마법 저항력+17.05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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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라이너와 1:1
평타 -> -> 평타 -> -> 평타 -> 쿨에 따라 4타 평타나 한번더
아군이 공격하여 표식이 떳을때
-> 거리에 따라 평타나 근접 -> 근접하였을경우 평타나 -> 평평...
진의 스킬은 Q와 W로 나뉘어집니다. E의 경우 적의 고정 와드위치나 수비 위주로 설치하면서 하시고
Q는 라인 푸쉬나 적이 사거리가 짧은 챔프의 경우 미니언을 개피로 만든후 Q를 던져 춤추는 유탄의 특성을 이용하면 더욱 큰 피해를 입힐수 있습니다.
최대 35 * 3 = 105% 초반에는 큰 데미지가 아닐수 있지만 라인푸쉬와 깨알같은 딜을 입힐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W스킬인 살상연희는 아주 긴 사거리로써 모든 장애물과 챔피언 미니언을 관통하는데 딜은 그렇게 강하지 않지만 스킬 마스터시 1.75초의 속박을 가져 소규모 대규모 한타시에 큰 역활을 합니다.
예로들어 아군의 범위 스킬로 인해 적 5명이 모두 진의 표식이 남게 된다면 표식이 생긴 적 5명에게 모두 맞출시 모두 속박이 걸립니다.
그리고 반대로 자신을 무는 적에게 기본공격 적중후 w를 사용하여 더욱 수월한 카이팅이 가능합니다.
말이 많은 커튼 콜은 초반딜이 매우 약합니다.
그리고 제라스 궁처럼 연타한다고 바로 나가는 스킬도 아닙니다.
사용법은 궁을 키신후 다시 궁을 누르면 노 스마트키 기준으로 궤적선이 표시되고 그 궤적으로 마우스 왼쪽버튼을 누르면 총알이 나갑니다.
1~3타는 cc기 둔화로 사용하여 한타시나 도주하는 또는 아군에게 근접하는 적에게 맞춰도 좋고 막타의 경우 치명타 200% 및 잃은 체력 추가딜이기에 마무리 사격용으로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만에하나 적이 시야에 사라져 어차피 못잡을거 같다면 제라스처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챔피언을 움직여 궁의 쿨타임을 줄이는것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상황은 미니언 및 모든 시야나 여러가지 패널티가 없을시 입니다.
그리고 지속딜 역시 차이가 심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스킬로 인한 푸쉬와 표식이 생긴 적에게 W 스킬로 속박, R스킬을 이용한 이동속도 감소 및 암살
4발의 총알을 이용하여 미니언 관리를 하면서 마지막 4발을 적 챔피언에게 맞추고 이 상황시 미니언 어그로를 최대한 안맞는 위주로 플레이
E 스킬과 와드로 최대한 적의 동선과 갱 방지
W 스킬로 속박을 맞추어 아군에게 도움을 주는 위주 플레이
진의 느린 속도와 공격속도를 생각하여 최대한 포지션을 잘 잡는게 중요
중반처럼 포지션을 잘 잡으면서 R스킬로 암살이 아닌 적의 발목을 잡으면서 아군의 이니시에이터 역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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