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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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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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초보들 흡혈과 라인유지력을 올리자!!! (고수분들 오열 하지마셈)

- 토끼를잡자(2016-02-06, 조회수: 3067)

아리를 잘쓰고싶다?

 

 

 

지극히 개인적인 글이고 욕은 하면 집에가서 이불 덮어쓰고 우는 멘탈을 가진 작성자에요 ㅇㅅㅇ

 

개인적으로 도전자 아리 스킨을 가장 좋아합니다 ><

 

이 글은 아리를 잘 쓰고 싶다도 있지만 기본적인 미드라이너들이 가장 필요한 요소들만 속속넣어준다는 거

 

필자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평타의 유무

 

평타를 썩으므로써의 딜량차이는 크고 미니언의 CS차이는 후반 격차를 벌어지게하죠!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5
  • 공격 속도 +1.7%
    x4
  • 방어 +1
    x5
  • 마나 재생 +0.41
    x4
  • 마나 재생 +0.33
    x3
  • 마법 저항력 +1.34
    x6
  • 주문 흡혈 +2%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5.65
  • 마법 관통력
    +3.1
  • 공격 속도
    +11.3%
  • 방어
    +5
  • 마나 재생
    +2.63
  • 마법 저항력
    +8.04
  • 주문 흡혈
    +4%
총 가격 : 14,037 IP

이룬을 보면서 누구나 의아해 하지 싶지 않을까 싶다

 

그러므로 설명들어 갑니다

 

 

Ahri(아리)위글에서 말했드시 글쓴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글이며 여러가지 연구를 토대로 쓴글입니다  !!!

 

아리의 강한구간은 어디 일까

평타모션이 좋아서 일렙 평타싸움 구간에서 거의 미드라인에서 탑을 달리지 않을까 싶다

적의 룬가 우리룬에다라다르지만

 

이룬을 들고 평타3대에 매혹한대에 점화에 평타 4대면 일렙 퍼블을 딸수 있다 매혹을 어느거리에서 어떻게 맞추는 냐에 따라 달라진다

 

일렙 구간 퍼블의 묘미는 점화에 달려 있다

 

점화가 딸피를 잡는 용도 있지만 적이 얼마나 빨리 얼마나 느리게 물약을 빠냐 내가 어떻게 회복량의 피복을 점화로 줄일 수있느냐에 따라 관건이다 대체적으로 적 미드의 체량은 500~600 사이 평타 한대당 뜨는댐지 평균 45정도 물약의 체력 회복 150 3개만 빨면 풀피 물약 빠는 구간에 점화로막아버리면 75 평타 3.5대 정도를 평타 1.5대로 바꿔버리는 공속 룬 11%를 들어도 2대를 떄리기에는 일레벨이 버겁다

 

적이 점멸로 뺴지 않겠냐???

 

적이 38선 밑에 있딴 가정하에()

 

적이 미드에서 위에 있어도 나의 거리가 평타 거리에 반정도 구간이면 잡을 수있다

 

독자들이 가져야 할 마음은 누구나 퍼블에 실패할수도 있고 점멸이 빠질 수도 있다 !!!

 

하지만 글로썬 모든 걸 설명 하기는 힘들다 일렙 퍼블은 경험이다 !! 수많은 실패 앞에 자신많에 노하우가 생길것이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 같은경우는

 

생존과 미니언을 먹을 수있는 확률을 올리는것

 

개인적인 생각에는 초보자들이 일반적인 공룬 같은 걸 든다고 해서 킬각을 잘제고 할 수있는건 아니다 하지만

 

이길수 있는 방법은 cs와 여러가지 정글몹등을 챙기는것 !!! 골드량을 늘리는걸 주체로 해야한다

 

초보 같은경우 로밍에 신경쓰면 좋지 않다 노선으로 인해서 cs를 놓칠경우가 높다

 

요번 공략은 초보자들이 얼마나 cs를 안놓치고 마나관리가 힘든걸 연습하고 이길수 있게끔 도와주는 그런 공략이다!!!.

Exhaust(탈진)미드야스오와 리븐일 경우 들어주자

 

 

Cleanse(정화)자신이 정글 cc기에 너무 약하다 너무 잘당하는 거 같고

        라인을 안정적이게 가고 싶다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20/160/200/24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렙 평평평!E평평점화 적이점멸쓰면 맞점멸 평평

평! 공속룬이기때문에 가능하다

스킬 활용 팁

 점멸 같은경우 앞에서와 말했듯이 적이 우리 38선을넘어왔고 내가 어느 정도 평타사거리가 댄다싶으면

 

앞으로가면서 평평을때려준다 처음 평평 때릴떄 사거리를 좁혀줘야한다 평타 사거리에 반정도를 들어 갔으면 거의

 

80%성공 거리가 댄다싶으면 적이 물약을 들어가는 시점에 바로 점화(유동적으로 써주셔야합니다)

 

적몸에 초록불이 피지자 마자 거리가 된다싶으면 점화를 써주세요!!!

 

 

 하지만

 

제드와 탈론 리븐 같은 근거리 챔프 같은경우 초반이 강하므로 제외!!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자신이 어느정도 자신있을 때까지는 수확의낫을 사주세요 라인 유지력과 CS먹기는 편합니다 도란링을가든 수확의낫을 가든 초반에 임해지는 딜량과 나는 어느정도 무빙이대며 피관리가 잘된다 싶으면 도란링으로 바꿔주십시오

 

 

수확의 낫같은경우 겉으로 보이는돈은 350이지만 미니언당 +1에 의해 보험처럼 원금 회수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만기를 시켜주셔야해요 ><

 

이 공략은 초보자들이 어느정도 평타의 중요성에대해서 인지해 주셨으면 바람에 쓰는 글입니다

 

 

 

 

!. 탬트리

 

탬트리 같은경우는 적이 너무 잘하고 아픈 AP면 심호을 가주시고 또

 

적이 마저항템을 안두른다 싶으면 심호을 가주셔야합니다!! 퍼깍이 아니라 순수각이라서 그렇습니다

 

만약에 적팀이 너무 마저너무 두른다 싶으면 공허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리치베인 과 존야

자기가 리치베인이 나온상태에서 내가 지금 이시간 구간보다 쌔면 심홀이라 공허 아닐 경우는 존야를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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