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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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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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은 카우보이다. AD 원딜. <중급자편>

- 감자레옹(2016-02-06, 조회수: 3286)

※ 꼭 글을 다 읽고 하시길 바랍니다※
     (짧습니다.)

진은 서부의 총 잡이다.

모두 알다싶이 총알은 4방

말도 안되는 AD 를 갖는 챔프로

몸이 약하여 마치 서부의 총싸움과 같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율 +0.93%
    x1
  • 방어구 관통력 +1.6
    x8
  • 방어 +1
    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
    x9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방어구 관통력
    +22.4
  • 방어
    +9
  • 마나 재생
    +10.854
총 가격 : 9,528 IP
진은 초반에 잘커야 후반도 있다.

1.롱소드를 갈거기에 방관으로 한다.

2.E때문에 파랑룬에 마관을 간적이잇으나

맞추기 어려웟다.

방어로 가도 물리면 그냥 끝이다.

Q를 이용한 빠른 시에스 수급으로 랩업까지

마나를 보충해주는 마나룬을 추천한다.

허나 마나가 안부족하면 원하는대로 가도 좋다.

3. 방어말고 체력으로 가도 무방하다. 우리에겐 무빙이 있으니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크리로 피흡과 공속을 올려주는 이특성을 추천한다.
여기서 추천하는건 텔포다.

힐도 들어보고 보호막도 들어보앗다

점화도 좋지만 몸이약한 진에겐 

초반뚜벅이에게 빠른 복귀와 시에스 챙기기

그외에 라인운영에 좋은 텔포를 추천한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스킬은 진을 해본사람은 알아서 잘할것으로 생략한다.


다만. 우리의 총알 4발을 q와 잘사용하기위한 팁으로


우리 미니언이 때리는 적 미니언말고 그옆 피가 많은 미니언을 평타로


피를깍아 큐로 증뎀을 얻으면 나머지 미니언 처치 및 적 챔에게 딜교에 좋다.


E 스킬로 부쉬와 도망칠길목에 많이많이 깔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안죽는게 답이다. 거기에 시에스 + 킬@ ※


초반의 진은 공격력을 높이는게 가장 패시브와도 효율이 좋다

생존템이기도한 멜모셔의 방관 톱날 단검을가고 딜과 크리를 가면

초반 싸움에 도움이 크다. 그리고 크리 100프로 안채워도 괜찮다.

공격력에대한 퍼센테이지가 초반에는 적지만 패시브 자체가 공격력을 높이는 것으로 

초반 평타로 싸워야 하는 진에게 공격력을 실어주는게 좋다.

아이템 순서는 공격력 신발 크리 방관순을 추천한다.

스킬 계수가 작고 풀템시 높은 AD이므로 방관을 추천한다 

마관신발도 가고 햇지만 빠른 무빙으로 
한방 한방 갈기는 신속장화+민첩 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핵심아이템에 잇는 템으로 가도 되고 아니면 방템을 가도 된다.

----------------------------------------------×--------------------------------------------------
썰을 풀자면 미드를 간적이잇는데 상대가 말파엿다.
시에스차가 34개대 123개 엿던가 하엿고 랩차가2가 낫는데도
말파궁과 콤보로 뒤질뻔한걸 멜모셔의 아귀를 첫템으로가서 살면서도
디나이를 시킬수 잇엇을만큼 초반 크리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
4타의 크리만으로도 딜교에 좋앗다.

--------------------------------------------×---------------------------------------------

폭딜러 : 멜모셔 - 신발 - 무대 - 고속 

완만하다 : 무대 - 신발 - 고속

--------------------------------------------×---------------------------------------------

공략

1. 룬의 마나와 물약3개 그리고 텔포로 라인전에서 오래버티고 강하고
시에스를 다 처먹을수 잇엇다.
2. 초반에 큐로 피를 까은뒤 탄알 4발중 2발이 남앗을때 
평 큐 평 으로 딜계산하여 킬을 얻을수 잇다.(평캔마냥 바로 평타가나감)
3. 안죽고 시에스 많이먹고 빠르게 템을뽐아 라인복귀후 큐로 딜교하면할수록 상대는 약해짐을 알수잇다.
4. 우리는 몸이 아니다 다이브칠수잇을땐 주변에 적정글이 없고 상대피를 많이 깍아놧을때 뿐이다.(원딜잡고 쓰레쉬에게 존나 맞아 뒤지는수가잇다)
5. 랩이 높아져도 마찬가지로 다이브를 칠수없다. 멀리서 속박걸어주고 그후에 팀원과 같이 달려가 뒤에서 한방한방으로 딜을 넣어주자.
6. 우리의 총알은 4발이다. 스킬로 피를깍고 평타를 아끼자.(미니언)
7. 서폿에게 고마움을 전해라.. 딜교하기 힘든게 진이다 서폿이 고생한다는 말이다.
8. 우리는 뚜벅이 임을 알고 필히 신속장화에 민첩을 달아주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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