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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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진에 대한 간단한 고찰
본 공략은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공략글이 처음이라 글이 미흡하고 부족한점이 많지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11.25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력 +2.25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13.05
- 방어+9
- 마나+45
- 마법 저항력+6.7
총 가격 : 5,010 IP
표식
기본적으로 치명타/공속룬을 박는것보다 공격력을 넣는것이
공격력도 높고 다른 룬보다 효율성이 좋앗습니다
인장
고정방어9개를 넣어 초반라인전에 힘을써주고요
문양
정수약탈자를 가지않기때문에 마나4개와 고정마저를 넣엇습니다
마나를빼고 고정마저9개 성장마저9개를 넣어도 상관없습니다
정수
표식과같이 공격력을 넣어줍니다
공속룬은 실험해볼 가치도없고 치명타룬은 써보고 알려드리겟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대망의 마스터리네요
흉포





책략






(미완성)





나머지는 생각할가치도없는 넘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1%당 0.35%) (+추가 공격 속도 1%당 0.3%)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1%당 0.35%) (+추가 공격 속도 1%당 0.3%)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란게 있을까요
그냥 e깔고 표식생기면 평w평q평평
R은 잃은체력비례라서 딸피한테쏘면 대미지가 극대화되지만
한타때 슬로우,위협용으로 쓰일수도있습니다
스킬 활용 팁
궁극기쓸때 와리가리를한다면 그냥 가운데로 쏴주면
80%는 맞습니다
e는 티모의 버섯처럼 심어주시면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퀸
이놈은 탑이든 미드든 정글이든 원딜이든 서폿이든
만나서 한번 람보르기니타고 달려오면 살수가없어요 닥치고밴 ㄱㄱ
만나서 한번 람보르기니타고 달려오면 살수가없어요 닥치고밴 ㄱㄱ

야스오
우리의 영원한 야필패
장막도그렇고 E로진입하는것도그렇고 짜증남
장막도그렇고 E로진입하는것도그렇고 짜증남

제드
제드이녀석은 6렙전에는 영혼까지털수있지만 6렙후 한타든 라인전이든
너무힘듬 밴 ㄱㄱ
너무힘듬 밴 ㄱ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 근거리챔프는 다쉽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미완성
초반 운영법
미완성
중반 운영법
미완성
후반 운영법
미완성
팀파이트시 역할
미완성
챔피언별 대응법
미완성
마치며
차차 수정해가겟습니다 !!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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