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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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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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진 공략

- 님누구삼(2016-02-06, 조회수: 1550)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나온 정말 재밋는

진에대해 알아보고 공략하려고 합니다

진은 확실히 스나이퍼로 나와서 암살자에게 많이 약하지만

그만큼 멀리서 상대를 저격해 강력한딜을 넣을수 있다는게 정말 재밋는 챔피언 인것 같습니다.

 

 

진의 장점

1.엄청난 딜

2.궁극기

3.상대 시야에 보이지 않고 킬 가능

 

진의 단점

1. 도주기없는 뚜벅이 (암살자,돌진 챔프에게 매우약한모습을보임)

2. 평타4발 쏜 후 취약함

 

 

 급하신 분들은

 특성이랑 템트리만 보시면 되요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력
    +6.75
총 가격 : 7,062 IP

 패시브로 인해 공속은 올라가지 않고 공격력이 정말

높아 방관룬이 적합하다고 봅니다.

(나중에 너프먹겟지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을 들지 않은 이유

 : 안들어도 쎔 (지금은)

 폭풍전사의 포효를 든 이유

 : 카이팅 할때 확실히 좋고 뚜벅이에 도주기없는 진에게 이속40퍼증가와 75퍼의 둔화저항(확실히는 모르지만 신속의장화 25퍼까지되면 100퍼)이 돌진, 암살챔피언에게 약한 진에게 정말 좋아서 들었어요

 미드, 탑, 원딜, 정글

 진 으로 전부 해본 결과인데

 미드로가면 암살자챔프때문에 녹아서 라인전이 매우매우힘듬 로밍갈때 궁로밍은 갠춘한데 궁상태일때 무방비라서 상대 미드한테 힘없이 죽음

 정글로 가서해보니 정글링이 초반에 너무느림(이유 : 평타4발 후 장전 너무김), 갱도 그리좋은편이 아님 (입롤로 평타+w 맞추면 기절시간이 매우길어 좋다. 이렇게 따지면 안좋은챔프 없음) 카정에도 약함 후반에 원딜이따로 프리딜 넣고 정글해서 궁으로 한타하면 좋을거 같아서 해봣는데 확실히 그때는 쓸만한데 그때만 좋음 (짜피 궁은 너프될듯함 너무쎔) 리신 같은 걸 하는게 훨신 나아보임

탑으로 가면 일단 대부분 탑에가는챔프는 탱커인데 탱커가 하나 줄어서 비효율이고 보통탑으로 3랩갱오는데 와드없이 걸리면 대부분 죽거나 플빼서 이득을 못봄 게다가 궁의 활용을 별로 못보는것 같아서(전령에 와드박고 궁으로스틸은 좋지만 그것뿐임 게다가 이건 입롤)

 결국 마지막선택인 원딜을 해본결과 제일 무난하다생각됨

 (4타때문에 하드리쉬도 가능) 4발뿐이어도 한타가 됨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w-평평-q-평-평-궁 정도

딱히 콤보라기보단 한발 한발씩 쏘다가 속박시키고 잡거나 궁으로 잡는 챔프라 별 콤보가없음

스킬 활용 팁

  스킬선마는 r-q-w-e q선마함 이유 : 라인전때 4발뿐이라 라인클리어할때 쓰면 좋음 + 딜교용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춤추는 유탄(q) 같은 경우 적을 처치시마다 피해량이 35퍼씩 증가함 미니언 치면서 q쓰고 먹으면서 상대 견제하면되요

 Deadly Flourish(살상연희) 살상연희(w) 사거리가 정말 김 e스킬or 평타후 맞추면 속박에 걸림 한타 때 킬딸용도 적합함 견제도 좋고 딜 도쎔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강제 관람(e)  보이지 않는 덫임 2개까지저장하고 상대가 밟으면 얼건과같은 둔화장막이생기고 터짐(미니언이 밟아도 터짐) 그리고 이스킬이 계수가1.3AD라서 딜이 어마자잦함 진이 적 처치시 그자리에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생김

 Curtain Call(커튼 콜)  커튼 콜 (r) 진의 꽃이라 부를 수 있는  진의 궁극기스킬임 시전시 슈우웅하면서 부재꼴 모양존 안에서 4발쏠수있게됨 이거 1발이라도 맞추면 0.75초동안 80퍼둔화라 거의 맞는다보면됨 괜히 무빙계산하면서 쏘면 못맞춤, 미니언관통 정글몹 관통하니까 마음껏 쏠수가있음 이게좋은게 관통에도 뎀지가 안깍임 ㄷㄷ 게다가 잃은채력1퍼당 2퍼식뎀지가증가하고 막타는100퍼치명타에 200퍼피해를입힘.. 3개못맞춰도 막타맞추면 잡는경우도 많음(진짜쎔) 스킬일찍 캔슬하면 안쏜1발당 쿨감10퍼씩생겨서 굳이 다쏠 이유도없음

문제는 잘못시전하면 상대가부채꼴사거리밖에있으면 못맞추고 이거시전동안 무방비라는점빼곤 다좋음

이거맞추는 쾌감이 정말 좋음 이맛에 Jhin(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지금 제가 쓰는 템트리

 선 정수약탈자로 뎀지와 쿨감, 마나회복을하고

 고속 연사포로 사거리 증가와 뎀지증가

 그다음 무대를 올리고 상황봐서 수은을올리던지 최후의 속삭임을 올리시면됨

 

저도 처음엔 진에게 삼위일체가 어울릴 거라 생각함

 이속증가와 쿨감에 주문검효과까지

 그런데도 저템트리를 가는이유

 1. 쿨감 30퍼로 인해 궁사용 증가

 2. 고속 연사포로인한 사거리증가로 뚜벅뚜벅 감소

 3. 트포보다 공격력 높음

 4. 주문검 터지는 뎀지외에 다른건약함

 진은 평타도 쓰지만 대부분 스킬을 많이씀  주문검 효율 떨어짐 게다가 계수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탈론
모든
제드
암살자는
르블랑
카운터

 

 

 

라인 / 정글 운영법

  미니언 막타먹기

 

초반 운영법

 미니언 막타먹기 , 평타와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Deadly Flourish(살상연희) 로 딜교해주기

 

중반 운영법

  Curtain Call(커튼 콜) 잘맞추기

 

후반 운영법

 

 Curtain Call(커튼 콜) 잘맞추기

팀파이트시 역할

  Whisper(속삭임)붙은 야들에게 Deadly Flourish(살상연희)로 속박 걸어주기,Curtain Call(커튼 콜)로 킬딸 잘하기

 

챔피언별 대응법

  후에 업데이트 하겟음

 

마치며

  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고 아직 너프 전이니까 진해요

 정말 재밋음 ㅇㅅ

 닥BAD ㄴㄴ 하고 템트리 참고하셔서 진 재밋게 하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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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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