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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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뚜벅이인 모데에게 접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폭풍전사의 포효를 찍어줍니다. 아군에게 를 걸어주고 상대에게 궁을 쓰거나 e를 쓴 후 (파랑)을 써주면 2~3.5초간 이동속도가 500이상이 됩니다. 만약 신속의 장화가 나왔다면 600~700까지도 올라갑니다. 특성의 효과로 슬로우의 영향을 받지않고 쉽게 접근해 3타를 맞추는게 가능해집니다.
-왜 천둥군주는 안찍나요?-
천둥군주도 매우 강력하고 좋습니다. 하지만 이미 충분한 딜을 가진 모데카이저가 갈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천둥군주를 가므로 인해 모데의 주딜인 Q스킬의 3타 데미지를 넣기가 어려워질 뿐더러 상대를 추노하는것은 거의 불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빠른게 속편함 솔직히...ㅎ 모데 이거 안들면 고속도로에서 차 막히는 기분임 갠적으로.....ㅎ
-특성-
위에는 12 / 18 / 0 이지만 0 / 18 / 12 도 좋습니다. 모데가 초반에 몸이 약한걸 어느정도 보완해 줍니다. 특성은 폭풍전사만 찍어준다면 크게 문제가 될거같지는 않습니다. 안정적인걸 원한다면 0 / 18 / 12를 추천해 주고 싶네요.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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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
6렙 전: 아군에게 - - --- 입니다.
상황보고 를 맞출 수 있다면 강타를 나중에 쓰셔도 됩니다.
6렙 후: 아군에게 - - - - - -
라일라이가 나와도 비슷합니다.
최종적인 아이템 빌드는 저렇지만 꼭 저렇지는 않습니다. 유동적으로 가는것이 좋습니다.
은 잘컷지만 상대의 누커가 두명 이상일때 가줍니다. 잘크지 않았다면 그냥 탱템을 올려야합니다.
스테락이 나오기 전에 딜과 탱력이 비교적 안좋아집니다.그래서 템이 나오기전 상대 누커에게 원콤이 자주 날수있습니다. 하지만 나오면 원콤도 안날뿐더러 게임이 중반으로 넘어갔을때라 의 ad계수도 높아진 상태라 효율이 좋습니다.
마법공학 총검은 딜탱인 모데에게 탱력을 감소시키고 딜을 조금더 올려주는데 모데는 상대에게 접근해서 때려야하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그래서 모데는 맞는 데미지도 많습니다. 그런데 그걸 버티고 접근하는게 힘들어지고 사용효과로 데미지를 주기위해 가는거라면 대부분 딜템을 올려야 효율도 좋아지는데 딜탱인 모데에게는 별로이고 슬로우는 라일라이로 충분히 보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템을 주로 가지 않습니다. 엄청 잘컷거나 게임이 터졋을 경우 갑니다.이 아이템도 상대의 조합을 보고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리안드리의 생각보다 좋은 아이템입니다. 데미지와 탱을 같이 챙길수있죠 상대 미드가 무난한 상태인데 탑과 정글이 극탱이라면 리안드리의 고통을 올리면 지속딜도 올라가고 라일라이 그리고 궁과 효율이 좋아 조합보고 잘 하면 좋다고 생각하는 아이템 입니다.
정령의 형성은 마법공학 총검과 같이 갔을때 더욱 좋은거 같습니다. 총검에 붙은 피흡과 w스킬의 피흡이 은근히 잘 맞더군요 미니언과 챔피언이 껴있을때 w스킬의 피흡력은 엄청납니다. 상대ap가 있을때 가줍니다.
-극딜 모데카이저!!-
가면이 라일라이와 시너지가 좋습니다. 가면의 도트딜을 2배로 늘려주기 때문이죠. 궁도 도트딜인데 가면과 합쳐지면 상대 체력을 50퍼 깎는다면 가면으로 60퍼 까지 깎을수 있습니다.
심연의 홀은 상대에 ap가 있고 우리팀에 ap가 꽤있을때 가주면 좋습니다. 그리고 ap상대로 원콤이 나는걸 어느정도 막아줍니다. 무엇보다 근거리 딜러인 모데에게는 심홀의 기본지속효과는 정말 좋죠! 하지만 극 후반이나 상대탱커가 마방템을 많이 둘럿다면을 가주셔도 좋습니다. 상대가 올 ad여도 좋겠죠.
한타법은 딜탱과는 약간 다릅니다. 딜탱모데는 상대 딜러를 물어주는거라면 딜모데는 원딜을 지키면서 탱커를 녹여주면서 하는게 좋습니다.
같은팀에 미드가 서폿형이거나 우리 서폿이 상대 원딜을 무는 스타일이나 원딜이 무빙비 상태가 많을때 가주시면 좋습니다.
-알면 좋은 tip-
만약 상대가 체력이 20퍼 정도 남은 상태에서 궁을 맞고 살아서 도망간다!!!!! 이때 우리는 쉴세 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정글템이 룬의 메아리로 바뀌면서 모데카이저가 궁만으로 룬의 메아리 효과를 2번이나 터트릴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대에게 150~400까지 추가적이면사도 예상할 수 없는 딜을 넣어줄수 있습니다. 대신 디른 스킬로 미니언때리면 미니언한테 터져서 상대한테 작용 안되여 ㅡ3ㅡ 암튼 이걸로 상대 멘탈도 으스러트릴수 있으니 잘 쓰세요!! 스킬을 마구 돌려 주시고 막 걸어다녀 주시면 룬 메아리가 중첩되어 궁을 맞은 적에게 적용 됩니다. 다시한번!! 상대가 궁을 맞고 딸피인데 뭔가 애매하다!!그리고 안보인다면!! 그럼 노력해서 죽입시다. 보이지 않더라도 궁은 계속 피해를 주고있고 룬의 메아리는 잘 적용되니 잊지마세요!! 은근 꿀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 외에 상대하기 어려운것은-
(상) 이 놈은 그냥 너무 좋아요 E고치 맞으면 무조건 집니다. 그리고 모데가 Q를 쓴다해도 E줄타기로 모데의 Q를 씹습니다
(상)초반에 카정오면 도망가세요. 거리 유지력이 엄청납니다. 이거 한번 못맞추고 죽을수도 있어요. 사실 킨드가 좀 좋죠 킨드하세요. 벤하시거나....ㅎ 하지만 룬의 메아리 이거 나오면 할만합니다. 이속 10퍼 올려주는 거랑 강타에 슬로우 그리고 특성 폭풍전사로 거리잡기가 쉬워집니다. 단 1대1만 하세요 2대2로 만나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쉬운것들-
그냥 만나면 이깁니다. 싸우다가 지니까 그라가스가 궁쓰면서 도망갈겁니다. 그럼 그냥 R을 걸어주고 따라가서 죽입시다.
이 놈은 눈이 안보이죠? 초반에 카정도 꽤 많이 옵니다. 버프먹을때 와드하고 리신보이면 싸우세요. 다시는 못오세요. 추가 공략에 싸유는 법이 있습니다. 활용하면 쉽게 이길수 있습니다. 역관광^0^b 6렙이후에도 충분히 이길수 있습니다. 리신이 풀콤을 써도 패시브와 풀피를 유지하는 모데로써는 원콤이 않나는데 리신은 모데한테 원콤이 납니다. 대신 리신이 궁을 도주에 쓰면 잡기 힘들어요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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