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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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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힛앤런

- 그저난도질(2016-02-10, 조회수: 2488)

진은 힛앤런 입니다 패시브로 치명타박히면 이속올려주는거만 봐도,,, 
그래서 미드나 정글을 추천합니다 원딜로서는 지속딜이 부족하다는게 너무큼...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총 가격 : 5,217 IP
빨강과 왕룬은 고정공격력
노랑은 방어 안가면 미니언 개아픔,,,
파랑룬은 취양이긴한데 성장마저가 좋은듯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쟁광의 환희는 피흡보고가는건데 지금은 그닥,,,
애초에 진은 힛앤런 식의 폭딜러라 천둥이 좋을거같네요
상대에 제드까진 힐이나 탈진은 취향인데
마이나 녹턴처럼 이속이 줫나빨라서 거의 확정적으로 물수있는놈이있으면
탈진듭시다 
텔들고 텔써서 봇으로 로밍가서 궁써도 좋음
점화는 비추하는데 이유는
킬각보고 들어갈때는 점멸 평q점화를 다 못넣음,,, 
내손이 느린걸수도있는데 평q하면 보톰 점멸써서 점화가 안들어가던데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개인적으로 q선마를 선호합니다 w는 쿨탐이 너무길어서 딜로쓰기엔 그닥임,,, 그리고 w는 딜보단 추노나 생존용인듯

그리고 진이 원딜포지션이긴 한데 평타로만cs먹기에는 재장전이 너무길어서,,

4타를 적챔한테 박기위해 간볼때 cs먹는용으로 찍어요 보통

w는 선딜이길고 얇고 표식이있어야 조건부 cc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무대:4타뎀 증가 궁 4타 증가

정수약탈자:4타후 공백때 스킬을써서 딜로스를 해결해야하는게 진이라 쿨감 개꿀 거기다 치명타

고속연사포:사거리 늘려주는거 하나보고갑니다. 

죽음무도vs피바vs시미터: 
피바는 평타에만 적용되는데 진은 평타4번하고 재장전해야하느라 피흡을 잘 못함,,, 
그 증거로 대부분의 진 유저들은 피흡템 안갑니다

죽음무도는 무대,정수,고속연사포 루트를탓을때 부족한 쿨감10퍼를 채워주고 고유효과로 르블이나 그브같은 폭딜에서
어느정도 버티게해주고 평타말고도 스킬에도 피흡이된다

시미터는 적팀cc보고 또는 녹턴있을떄 시미터,요우무가면 어느정도 대응가능하더라구요

요우무:비교적 낮은가격,사용시 가장 공격력을 높여준다 방관도있고. 

스테락:진은 기본공격력 상승치가 근딜마냥 높아서 가성비 좋다.
마이같이 cc기는없고 다이다이만뜨는놈이 있으면 가자



미드갔을때 상대가 르블이나 피즈같은게 아닌이상 무조건 선무대
그후 라인전을 버틸수가없다면 피흡템가고
버틸만하면 정수ㅡ>연사포 트리
내가 조온나 잘컷다 싶으면 요우무를 2번째템으로 가도 좋더라구요

진은 솔직히 무대빼고는 템들이 다 고만고만해서 유동적으로 가는게 좋아여
근데 연사포는 2코어로 가는건 좋지않은거같고 정수 안갔음 갈 가치가 그닥 없어보임 적이 3원딜조합같은게 아닌이상

선무대가 무조건 좋은건 아닌거같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장막
w
마스터 이
모든 뚜벅이의 원수
앞서 말했듯이 진은 힛앤런 입니다.
특히 원딜러랑 후반에 다이다이까면 대부분 지더라구요 4타 쏘기전에 주금,,,

 

 


간단하게 말하면

1.4타는 적챔에게,그동안 놓치는cs는q로

2.w는 딜로 쓰지말고 추노나 도주용으로

3.e는 라인 중앙쪽에 골고루


정글은 시작하자마자e조낸깔고 e의 슬로우를 이용해서 무빙하면서 잡으세여 트위치,그브정글 같은거 하듯이

겹쳐서 설치해도 딜 다들어가니깐 겹쳐도되여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상

스킬은 4타쓰고 튀면서쓰는걸 추천함 그리고e는 은근 애들이 잘맞더라구요 베이가w마냥

궁이 애매하져,,,

초반에쓰자니 딜이 잃은체력비례뎀 믿고가는거라,,, 한타열기로 쓰면 무조건 4타맞춰서 이속버프를받아서 합류를해야합니다

중후반에 쓸 경우 이 궁으로 적어도 1킬은 딸수있을떄만 쓰세요.

w처럼 쓰면됩니다. 순수한 딜로는 ㄴㄴ

그러면 한타때 궁쓰는거말고는 하는거없다고 욕먹음,,,


근데 적팀에 마이같은게있음 선궁쓰는게 좋아요


챔피언별 대응법

 힛앤런 

상대피가 내가 원콤가능하지 않는이상 절대로 1대1은 ㄴㄴ

특히루시안처럼 내가 폭딜넣고 튀어서 뒤에서 궁쓸 여력안주고 미친년처럼 들이대는놈은...

야스오는 말할것도없는 씹새고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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