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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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7.054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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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Q선마를 하던이유가 W가 중첩된Q의 깡딜이 강력하기도했고, Q의 기본데미지도 높았는데
이젠 중첩도 안되고 찍으면 증가되는게 20데미지와 1초쿨감뿐
게다가 라인전 초반에는 WQ로 딜교할일도 적으므로 W선마해서 공속패시브를 받아서
빠르게 라인을 밀면서 적이 로밍을 못가게 계속 푸쉬하는게 그나마 가장 나은것같음.
Q는 천둥쿨이 돌아올때마다 가끔씩 찔러서 천둥을 발동시키는 용도임.(ex.W평Q평)
천둥 터트릴때 Q의 최대사거리쯤에 있는 적은 라일라이나 쐐기검이 나오기전에는 3타가 잘 안나오므로,
반드시 Q로 병사가 적이랑 최대한 겹쳐지게 다가가서 써줘야 천둥이 잘터짐!
하지만 천둥을 터트리려고 무리하게 딜교는 안하는게 좋음. 포션먼저빠지고 손해보면 귀환이 빨라져서
템트리가 꼬임.
W스킬의 공속60%를 9렙에챙긴다는건 왠만한 액티브 공속버스스킬을 상시켜두는급의 공속증가라서
Q는 자주못쓰겠지만 일단 맞다이상황이됬다면 매우 강력한 지속딜링능력을 보여줌.
평타도 빨라져서 cs도 쏠쏠하게 잘챙김. 타워링도 강력해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로 파밍을 할수가없음. 미니언에 W깔러가면 제드도 WEQ로 천둥딜교를하는데,
이거 두번맞으면 집가거나 W점멸점화콤보에 킬을 내줘야됨.
다른 챔피언은 그래도 파밍이라도 가능하지 이놈은 푸쉬력이면 푸쉬력, 라인전이면 라인전,
로밍능력이면 로밍력, 소규모한타면 소규모한타 다되는 미친놈이라 아지르를 안하는게 좋음.
껄끄러움.
그렇다고 제드처럼 파밍도 못하는건 아닌데, 기동신+요우무로 갑자기 나타나서 다른
라인 개입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남.
게다가 적 정글러가 다이브에 능한 챔피언이면 알면서도 원콤당해야되서 힘듬.
6렙전에는 르블랑이 W로 다가온다면 E로 들이박고 W평Q로 딜교하면 쉴드때문에 딜교
우위를 가져갈수는 있음.
그러나 르블랑이 W로 훼이크넣고 EQ로 천둥 딜교만하면 이거도 안통함.
특히 6렙이후에는 르블랑 궁콤에 W를 안맞아도 반피씩빠지니까 마저템을 두르던가해야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풀템나온 원딜과 인파이팅 싸움이 되도 지는게 아지르라서
라인전을 이기겟다! 는 생각으로 임하지 않는게 좋음.
오로지 CS와 더티파밍. 약속된 승리의 3코어까지 최대한 사리면됨.
견제력이 약한 챔들이 그나마 쉬운편에 속함.
중간부분이 한번 중첩되긴했는데 꽤 승률은 보장됨
초반이 약해서 데스가 많은게 흠이지만 딜량은 항상 1등임.
선라일라이 타이밍때 적라이너와 딜교우위를 점할수있고, 내셔까지 완성되면 소규모가 강력해짐
이후 적들의 마저템을 고려해서 공허나 대캡중에 골라가면됨.
아직 MMR 1600대의 골레기지만 계속 올라가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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