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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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레벨당 공격력 +0.13x9
- 레벨당 공격력 +0.06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레벨당 공격력 +0.25x3
- 공격력+44.28
- 쿨감소-9.94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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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EW
평타로 적을 맞추면서 바로 E덫을 깔고 다음 W후속타를 맞추면, 속박과 함께 덫이 발동하면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무리해서 적진으로 뛰어들지 마시고, 적이 아군진형으로 들어왔을때 사용하면 됩니다.
진은 공격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평타연계를 할땐 Q를 사이에 섞어줄 수 있습니다.
2. RRRRRW
궁 4타 이후 W로 80%둔화된 먼거리의 적을 잡습니다.
빛의 인도자가 나온 이후에는 치명타 이후 3초간 적의 위치가 드러나기 때문에, 궁의 마지막타가 맞았을 때, W를 맞추기 쉽습니다.
3. EEEEEEEEEEW
제가 이름붙이기를 '안드로메다 강제관람'콤보입니다.
E를 겹겹겹겹겹히 깔아줍니다.
적이 E를 밟는 순간 W로 속박해주는데, 그 한방에 안드로메다를 강제관람시켜줄 수 있습니다.
(길이 좁은데다가, 렌즈도 핑와도 없는 칼바람이니까 가능한겁니다 ㅋㅋ)
스킬선마는 순입니다.
다시말해, RWEQ순이죠.
하지만, Q는 초반에 찍지 않습니다. 칼바람에서 W와 E의 효율이 워낙에 좋아서 Q를 찍지 않는편이 차라리 낫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W와 E가 완전히 마스터 된 상태에서나 Q를 찍습니다.
핑와도 장신구도 없는 칼바람에서나 가능한 E의 연쇄폭발이 상당한 효과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Q를 1레벨 올리는 것 보다 훨씬 효율이 좋습니다.
칼바람 진의 주력딜은 W입니다. 진이 Q를 쓰기위해 접근했다간 녹기 십상이기 때문이죠.
아군이 딜을 넣어주면, W를 맞춰 제때제때 속박해주면 됩니다.
W를 선마하는데는 아주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로는 안정적인 포킹스킬이라는 점이고, 둘째로는 바로 '속박시간'때문입니다. 이게 중요한건 바로 E덫때문이죠.
E덫의 경우 적이 지나갈만한 위치에 겹겹겹겹겹겹겹겹히 '겹쳐서'설치해줍니다.
이때, 조건이라면, 상대방에게 "마법공학 탐지기"나 "빛의 인도자"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다가 적이 덫을 밟았다!!! 하면 바로 W로 속박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9레벨기준 5레벨의 W는 적을 1.75초간 속박하게 되는데.. E덫이 확정공격을 냅니다.
순식간이 퍼버버버버버버버버벙 연쇄폭발을 일으키면서 천둥군주와 함께 어마어마한 대미지를 입히게 되죠. Q를 찍지 않는 것이 이런 이유죠.
아군에 이런 녀석이 있다면, 그곳으로 그랩해달라고 얘기해주시면 됍니다.
환상적인 그랩은 아주 그냥 '안드로메다를 강제관람 시켜줍니다.' ""퓨어탱커가 원콤나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E스킬을 쓰기엔 마나가 상당히 부족합니다.
W만으로 계속 포킹해주시고, 평타각이 나올때는 평타를 쳐주세요.
아직, EEEEEW콤보는 바랄 수 없습니다.
대신에 W포킹을 계속 해주시고, 아군의 마나상황을 보고 자신의 마나를 채움과 동시에 총명을 써주시면서 무한포킹해주시면 됩니다.
EEEEEEW콤보를 쓸 수 있습니다.
E를 부쉬같은 곳에 잘 깔아줍니다. 근데, 이거를 여기저기 중구난방하게 까는게 아니라.
'한 자리'에 집중해서 많이 까는게 핵심입니다.
적이 밟는 순간 W를 찔러서 찢어죽이며 안드로메다를 강제관람시켜줍니다.
(퓨어탱커도 원콤이 납니다.)
근데 EEEEEEW도 두번걸리면 바보입니다.. E를 시야용으로 써주셔도 좋지만, 슬로우용으로도 지속적으로 깔아주셔야 합니다.
궁을 거의 쿨마다 써주세요. 칼바람에선 체력을 회복할 수단이 적으며, 와 10%쿨감룬으로 초~중반 타이밍에 바로 40%쿨감이 완성됩니다. 따라서, 쿨마다 써주며 피를 깍아놓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RRRRRW를 써주시면 됩니다.
빛의 인도자가 나오면, 궁의 막타를 맞은 상대는 3초간 위치가 드러납니다 바로 W를 써서 더 대미지를 입혀주시면 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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