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2명
4.5% (1표)
0% (0표)
95.5% (21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0
18
12
21/22
실버 나부랭이의 탑진공략.

- 병든치킨(2016-04-30, 조회수: 15116)

※이 글은 모바일로 작성 되었습니다.※
※맟춤법이 거슬리시는 분은 안읽으셔도 됩니다.맟춤법이 거슬린다는 댓글을 두번 보게되서 저도이젠 뭔가 짜증이납니다.그러니 맟춤법이 거슬린다는 댓글을 다실분은 나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현제 저의 공략글을 보시고 '극혐이다'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이 공략글을 보시는중 이런생각이 드시면 댓글달지 말고 그냥 나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안녕하세요.
진이 나오고 챔피언을 바로 구입 한 후 몃판 해보면서 느낀걸 모두 적어보겟습니다.
닥배드는 말고 글을 보고 배드를 주는 이유를 써주시면 고쳐보겟습니다.

-카운터 픽은 만나본 순서대로 작성하겟습니다.(요즘 진을 못하고있네요...)-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3.0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4.5%
총 가격 : 4,803 IP
왕룬에 공격속도를 빼고 공격력을 넣으셔도 좋습니다.
저는 돈이 없어서 룬을 못삿어요.(사실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삿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핵심특성
전쟁광의 환희:4타마다 확정 치명타여서 피흡이 되고 공격속도도 증가해서 진에게 추가 공격력을 부여해줘서 스킬의 데미지들이 증가한다.
(기본공격력도 증가하지만 효과는 볼수없다.)제 템트리를 가면 후반에는 치명타확률이 70퍼센트 이기때문에 후반에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6.4 패치로 전쟁광의 환희 특성이 바꼇습니다.이제부터는 천둥군주를 들기 시작할거같습니다.
생각해 보니까 라인유지력이 좋지 않은 진에게는 좋은 특성이 될거같습니다.만약전쟁광의 환희를 쓰실분은 이렇게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전쟁광의 환희가 너프를 먹었습니다.원거리 딜러는 미니언을 때렷을때 회복되는 회복량이 반으로 줄었죠.그래도 아직 챔피언을 떄렷을때 되는 회복량은 그대로니 쓰실분은 쓰세요.저는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전투의 열광:진은 다른 원거리딜러처럼 일정한 속도로 기본공격을 할수 없어서 좋지 않다고 판단 했습니다.(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사용 해봣는데 별로 안좋아요.
천둥군주의 호령:탄창의 총알이 2~3발 있을때 폭딜넣기 좋을거같습니다.사용 해 봣습니다.저는 전쟁광의 환희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리그 오브 천둥!
전쟁광의 환희가 바뀌고나서천둥군주의 호령를 들어보았습니다.그런데 총알 두개를 남겨두고 평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Whisper(속삭임)을 하니까 적 체력이 반절은 닳더라구요.그래서 표션은 무조건빼고 적팀이 총알 2~3개면 앞으로 오지도 않더라구요...그게좀 힘듭니다...그럴땐 미니언에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튕겨서 딜교하다가 반피이상 빠지면Flash(점멸)주문 검(평타)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Whisper(속삭임)천둥군주의 호령하면 잡을수 있을겁니다.
폭풍전사의 포효:폭딜을 넣는 진에게는 치고빠지기가 더 수월할거 같네요.(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착취의 손아귀:블라디,레넥톤처럼 피수급이 엄청난 챔피언 상대로는 좋을거같네요.(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읽어보니까 원거리 챔피언은 반절로 감소한다네요.쓰지 마세요.
죽음불꽃 손길:이 특성은 특성이 바뀌고나서 몃번 사용해봣지만 좋다고는 못느꼇네요.그래도 가끔씩 이거덕분에 막타도먹고 아쉽게 못잡은거를 잡기도 하더라구요.그러나 진에게는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6.4패치로Deadly Flourish(살상연희)Curtain Call(커튼 콜)이 챔피언을 맟추면 단일타겟 판정이 됫습니다.그래서 이제는 죽음불꽃 손길도 사용해 볼만 해졋습니다.(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죽음불꽃 손길이거드는 진을 만나봣습니다.그런데 뭐 별로 좋지도 않더라구요.그냥 버립시다.안좋아요.
어떤분이죽음불꽃 손길이 더 좋다고 하셧습니다.상위티어에서는 이걸 더 많이쓴다고 하던데...저는 아직 써보지않아서 모르겟습니다.

일반특성
방랑자VS포악함:전투중이 아닐시에만 빨라지므로 라인복귀나 백업갈때 좋을거같지만 저는 미니언먹기 더 편하려고 저걸씁니다.
룬 친화력VS비밀 창고VS암살자(Assassin):미드도 아니여서 블루를 먹을일이 없고 후반에도 레드를 먹을일이 없습니다.그리고 비밀 창고암살자(Assassin)는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자비VS명상:진은 무자비한 챔피언이죠.
산적VS위험한 게임:견재를 잘하거나 내가 미니언 놓치는게 많아서 저렇게라도 골드수급을 해야겟으면산적아니면위험한 게임를 찍어주세요.
정밀함VS지능:진은 쿨감이 별로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회복력VS꿋꿋함:지속적으로 체력회복이 되는회복력더 좋은거같습니다.
살펴보기VS질긴 피부:로밍을 자주 갈거면살펴보기안갈거면질긴 피부를 씁니다.
룬 갑옷VS고참병의 흉터:이건 취향이라고 생각해요.
통찰력VS인내심:점화나 다른 소환사 주문을 더 자주쓰고싶으면통찰력체력회복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면인내심를 씁니다.





사용할만한 스펠
상대 라이너가 너무 쉬워보인다면Ignite(점화)Flash(점멸)
조금 힘들거같다면Heal(회복)Flash(점멸)ORbarrier(방어막)Flash(점멸)
제드,야스오,리븐같이 원거리딜러에게 위협적인 챔피언이면Exhaust(탈진)Flash(점멸)
상대가 탤포를 들거같거나 서로 못죽이는 챔피언이면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그 외의 스펠들
Ghost(유체화):폭풍전사의 포효들고하면 매우 빠릅니다.
Clarity(총명):현자가 되어보고 싶으시면 들어주세요.
Garrison(주둔):처음보는스펠이네...뭐지...
'도미니언 모드는 2월 22일(월)에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되며,사용자 설정 게임에서도 수정의 상처 맵이 제외됩니다.'
한번도 써보지 못한 스펠...알아주지 못해서 미안햇어...벌써 인벤에는 이 스펠 아이콘이 사라졋어요...
Mark(표식):똑~똑똑~똑~똑~Do You wanna build a snowman~
Cleanse(정화):피들스틱같은애 있으면 들어주세요.
Clairvoyance(천리안):진은 제 3의 눈이 없어요.
Smite(강타):저는 탑 진만 합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저는 적 라이너가 저에게 달려오면 (탄창이 4개라고 생각해 주세요)제 밑에다가Captive Audience(강제 관람)깔고 평Deadly Flourish(살상연희)평평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4타입니다.)Whisper(속삭임)하고 이속증가로 도망갑니다.이러면 상대가 탱이 아니면 반피이상 깍여요

스킬 활용 팁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는 아시겟지만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로 적을 처치하면 딜이 더 쌔게들어가죠.이걸 이용해서 라인전에서 딜교가 가능합니다.빨피 미니언 근처에 적이있으면 무조건 날려주세요.

Deadly Flourish(살상연희)는 아군이나 진이 적 챔피언을 때리면 표식이 생기죠.그럼 표식이 생긴 챔피언을 맟추면 속박이걸리는데 이게 최대 1.75초 입니다.그럼Captive Audience(강제 관람)는 거의 확정으로 맟추는거고 논타겟 스킬은 확정으로 맞는거죠.(적이Yasuo(야스오)라면 안맞아요...)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는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그럼 맟추면 딜교 지기가 힘들겟죠.

Curtain Call(커튼 콜)진의 꽃!(은Captive Audience(강제 관람))진의 궁극기 커튼콜 입니다!이제 커튼콜 시간이다!맞은 적이 잃은체력 1퍼센트마다 입히는 피해량도 1퍼센트씩 증가하죠!이덕에 막타치기가 쉽습니다.그리고 진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인 4타는 확정치명타로 200퍼센트(Infinity Edge(무한의 대검)가면 250퍼센트)의 피해를 입힙니다.엄청나죠?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추가하겟습니다.q평으로 처치해도 다음타격 데미지 증가합니다.q맞고 죽어도 데미지증가가 먹혀서 더 좋을거같네요

더 연구 해보겟습니다.

증가 됩니다.첫번째로 맞은애를 두번째 총알 맞기 전에 죽이면 증가됩니다.

시작 아이템
5공격력 아이템 빌드
3공격 2방어템 빌드

5공격력 아이템 빌드 설명

첫템은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입니다.다른 아이템보다Doran's Blade(도란의 검)이 가장 좋아요.
첫 코어템은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을 사주세요.궁극기의 4타 데미지도 200퍼센트에서 250퍼센트로 올려줘서좋고Whisper(속삭임)효과로 치명타 데미지도 낮아지기 때문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는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입니다.이동속도도 증가시켜주고 공격속도증가 효과덩에 공격력과 치명타 타격시 올라가는 이동속도도 증가합니다.
세번째는(루난의 허리케인)(고속 연사포)(스태틱의 단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중의 하나입니다.
먼저(루난의 허리케인)은 공격속도 40퍼센트 증가와 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 7퍼센트의 옵션이 붙어있죠.그리고 패시브로 총알이 2개 더 날아가지만 패시브 탄창은 감소되지 않아요.하지만 공격속도 40퍼센트라고해서 진에게 엄청나게 높은 공격력을 추가해주는게 아닙니다.그래서 루난은 탈락입니다.
다음으로(고속 연사포)는 공격속도 30퍼센트증가,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 7퍼센트의 옵션과 패시브로 사거리 150증가가 붙어있죠.사거리 150증가는 엄청난 꿀 패시브입니다.그리고 기본공격 적중시 50~200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죠.현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면서 가장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세번째로(스태틱의 단검)은 공격속도 35퍼센트증가,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 7퍼센트의 옵션과 패시브로 30~100의 추가 마법피해가 기본공격이 적중한 적과 그 주변의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죠.고속연사포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쓸만함니다.
마지막으로Phantom Dancer(유령 무희)입니다.이녀석은 공격속도 45퍼센트증가,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5퍼센트의 옵션과 패시브로 마지막으로 공격한 챔피언에게 받는 피해가 12퍼센트 줄고 사거리 550의 안에 적이있으면 이동속도가 증가해서 카이팅하기 더욱 쉽습니다.1대1에서 강한면을 보여주는 아이템이죠.
네번째 코어템은The Bloodthirster(피바라기)(헤르메스의 시미터)중 하나입니다.
적팀에 맞으면 치명적인 CC기가 많으면(헤르메스의 시미터)
별로 없으면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다섯번째 코어템은(도미닉 경의 인사)를 사시면 됩니다.
치유감소 효과가 필요하면(필멸자의 운명)를 구입하셔도 됩니다.
마지막 코어템은 (정수 약탈자)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신발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가지마세요.진짜로 가지마요.차라리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Ninja Tabi(닌자의 신발)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를 가주세요.진이 쿨감이 필요합니까?쿨감가도 패시브 안줄어드니까 가지마세요.


3공템 2방어템 빌드 설명

첫템은 5공격력 아이템 빌드랑 같습니다.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입니다.

첫번째 코어템은 상대가 야스오,제드같은 암살자 AD면(요림의 주먹)을 올리고 AP챔피언이면(망령의 두건)을 올리고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을 올리시면 됩니다.이게 싫으시면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대신(정수 약탈자)를 가셔도 됩니다.

여기서 방어템을 안올리고 해도되지만 그러면 너무 잘 죽게되고 방어아이템을 사도 버티기 힘든챔프가Jhin(진)입니다.몸이 너무약해요...그래서 방어 하위템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두번째는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입니다.공격력과 이동속도,치명타 타격시 올라가는 이동속도까지 증가됩니다.



세번째 코어템은 처음에 올린 아이템의 상위템인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이나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을 올리시면 됩니다.상대가 AD챔피언 이여서(요림의 주먹)을 샀다면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을,AP챔피언 이여서(망령의 두건)을 샀으면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을 사면 됩니다.




네번째 코어템은(루난의 허리케인)(고속 연사포)(스태틱의 단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중의 하나입니다.


먼저(루난의 허리케인)은 공격속도 40퍼센트 증가와 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 7퍼센트의 옵션이 붙어있죠.그리고 패시브로 총알이 2개 더 날아가서 총무술 연마개가 날아가지만Whisper(속삭임)탄창은 감소되지 않아요.하지만 공격속도 40퍼센트라고해서 진에게 엄청나게 높은 공격력을 추가해주는게 아닙니다.그래서 (루난의 허리케인)은 탈락입니다.

다음으로(고속 연사포)는 공격속도 30퍼센트증가,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 7퍼센트의 옵션과 패시브로 사거리 150증가가 붙어있죠.사거리 150증가는 엄청난 꿀 패시브입니다.그리고 기본공격 적중시 50~160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죠.현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면서 가장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세번째로(스태틱의 단검)은 공격속도 35퍼센트증가,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 7퍼센트의 옵션과 패시브로 30~120의 추가 마법피해가 기본공격이 적중한 적과 그 주변의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죠.그리고(고속 연사포)는 치명타가 안터지는데(스태틱의 단검)은 치명타가 터지죠 그건 취항이지만 저는 아직도(고속 연사포)를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Phantom Dancer(유령 무희)입니다.이녀석은 공격속도 45퍼센트증가,치명타확률 30퍼센트,이동속도증가5퍼센트의 옵션과 패시브로 마지막으로 공격한 챔피언에게 받는 피해가 12퍼센트 줄고 사거리 550의 안에 적이있으면 이동속도가 증가해서 카이팅하기 더욱 쉽습니다.1대1에서 강한면을 보여주는 아이템이죠.


네번째 코어템은The Bloodthirster(피바라기)(헤르메스의 시미터)중 하나입니다.
적팀에 맞으면 치명적인 CC기가 많으면(헤르메스의 시미터)
별로 없으면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를 구입하시면 됩니다.별로 없으면 벤시로 한번 막으면 되기 때문이죠.


다섯번째 코어템은 처음에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을 올리셧다면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을 올리시면 됩니다.반대로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을 안삿다면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을 사면 됩니다.


다른 공략글 에서는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를 가시더라구요.저도 그걸보고 요우무를 생각해 봣는데 공격력 65 라는 옵션이 너무 탐이 나지만 그걸 가려면 아이템 하나를 버려야 합니다.하지만 저는 여기서 버릴 아이템이 없다고 생각해서 요우무를 포기하기로 햇습니다.다른분들도 요우무를 가실거면 한개를 버리시고 가시면 되겟습니다.

※항상 아이템트리는 무조건 따라가지 않으셔도됩니다.저는 두번째 코어템으로 공격속도를 가지만 그게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다른 아이템을 가셔도 되는거고 제 템트리에서 아이템을 빼고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가셔도 되고 아이템의 순서를 바꿔도 됩니다.저는 이 아이템이 좋다고 느껴서 제가 가는 아이템 트리를 소개해 드리는거지만 여러분이 느끼기에 좋다고 느껴지지 않으시면 바꾸셔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야스오
미니언타고 오면서 때리다가 4타막고 w피하고q막고...답이없습니다.(탈진필수)
제드
제드
WEQ만 맞아도 피 쫙나가고 내가 반피면 들어와서 궁쓰면 죽어요...(탈진필수)
리븐
리븐
리븐이 궁 배우기 전에는 Q짤만 해주거나 4타로 툭툭 건드려주면 리븐이 들어올겁니다.그러면 W맟추고 후드러패면 죽어요.그런데 궁배우면 갑자기 er로 들어오더니 뚝딱하면 죽더라구요...(탈진필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런들
트런들
Q나 평타로 툭툭 쳐 주면 얼음세우고 W깔고 달려오면 W맟추고 이속증가로 도망가면 트런들은 맞는것밖에 못합니다.

-추가-

한타때 트런들이 주변에있을때 궁쓰지 마세요.궁쓰면 트런들은 얼음기둥새우고 나는 뚜드러 맞습니다.라인전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얼음깔고 달려오는데 W속박을 못맟추면 죽을수도 있습니다.조심하세요.
다리우스
다리우스
멀리서 Q짤이나 평타견제만 하시다가 앞으로 오시면 W를 맟추든 평4타를 맟추든 해서 같이 빼면됩니다.그러다가 점멸로인한 깜짝파티만 조심하시면 이깁니다.

-추가-

탐식의 망치나 신발이 나오면 다리우스상대는 어렵습니다.둘중 하나라도 나오면 도망치기 힘드니 보이면 그냥 도망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끌리면 거의 죽으니까 평W 무조건 맟추거나 다리우스 그랩 사거리를 줄듯말듯 하면서 무빙하다보면 그랩을 뺄수도 있으니 잘 이용하세요
다리우스의 6랩 타이밍을 조심하세요.원콤납니다.끌리면 스펠 아끼지마세요.
★★★★★  VERY HARD
★★★★☆  HARD
★★★☆☆  NOMAL
★★☆☆☆  EASY
★☆☆☆☆  VERY EASY
☆  ??


아칼리 ★★★★★VERY HARD 1랩 추천 스킬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추천 시작템Long Sword(롱소드)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Akali(아칼리):아칼리가 궁 배우기 전까지는 버틸만 합니다.그런데 궁을 배우면 답이 없습니다.6랩 전에도 아칼리가 장막을 깔면 무조건 빠지세요.궁이 없다고 해도  Q평E 맞으면 피 많이 깍입니다.리그 오브 천둥귀환하면 핑와 필수로 사시고 무슨일이 있어도 첫탬은Hexdrinker(주문포식자)입니다.아칼리한테 궁한번 걸리면 죽으니까 살려달라고 빌으시고 진도 빨리 궁배워서 로밍가야합니다.(텔포로 로밍을 가시든 힐을 드시든 하세요 탈진걸어도 답없어요)



진 ★★★☆☆NOMAL 1랩 추천 스킬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추천 시작템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Jhin(진):Q짤 증폭 시켜서 잘 맟추고 나는 잘 피하면 됩니다. 평4타 잘맟추고 나는 안맞으면 됩니다. W속박 잘 맟추고 나는 안맞으면됩니다.그게 안된다구요?그럼 지셔야죠뭐...




세주아니 ★★★☆☆NOMAL 1랩 추천 스킬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추천 시작템Long Sword(롱소드)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Sejuani(세주아니):그냥뭐 멀리서 툭툭 쳐주다가 들어오면 W맟추고 패면 되요.상대가 AP면 3랩때 Q로 들어와서 W평 하고 패면 반피이상 날아가니까 조심하시구요.6랩후 궁극기로 인한 갱호응을 조심하시면 됩니다.
선탬은 Hexdrinker(주문포식자)사주세요.그후(고속 연사포)를 사주세요.그 다음은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다음은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뽀삐 ★★★☆☆NOMAL 1랩 추천 스킬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추천 시작템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Poppy(뽀삐):툭툭 쳐주면 아파서 뻅니다.갱만 조심합시다.하다보면 들어올텐데 그떄는 속박 안맟춰도 되고 떄리다가 도망가면 속박걸고 떄리세요.




AP 알리★★☆☆☆  EASY 1랩 추천 스킬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추천 시작템Doran's Blade(도란의 검)Health Potion(체력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Alistar(알리스타):뽀삐랑 같습니다.가끔 wq로 들어오는데 그냥 도축해줍시다.궁쓸떄 에어본이나 w 조심하시고요.후반에는 쎄니까 조심하세요.들어오면 바로 속박걸고 때리면 죽고 궁쓸떄 알리도 맞궁쓰니까 조심하세요.



피오라☆  ?? 1랩 추천 스킬  ??                  추천 시작템  ??
Fiora(피오라):제가 바보같은 피오라를 만나서인지는 모르겟는데 매우 쉬웟어요...확실한 공략법은 나중에 더 만나보고 적겟습니다.




이 외의 챔피언은 아직 만나보지 못햇습니다.진을 더 플레이 해보면서 작성하겟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 정글러가 워윅같이 6랩 전에는 위협적이지 않으면 미셔도 되구 아니면 밀지 마세요.그리고 라인을 밀고싶으시면 밀고 상대 견제하겟다고 건들다가 갱당해서 죽지말고 미니언 평타 치면서 Q짤로 견제 한번 해주시면 딜교 끝이니까 라인밀고 바로 빠지세요.

초반 운영법

 카정이 왓거나 강가에서 싸움이 나면 바로가서 W를 맟춰주세요.그러면 우리 정글러가 도망갈 타이밍에는 엄청 도움이 됩니다.그리고 W맟췃다고 바로 라인가시지 말고 도와주러 가세요.적정글을 잡으면 좋고 못잡아도 좋습니다.어차피 적정글 동선에는 손해가 가고 적은 스펠을 뺄수밖에 없을겁니다.카정오면 무조건 가주세요.

중반 운영법

 라인 미니언 정리하러 가셧는데 싸움이 낫으면 미니언도 버리고 바로가주세요.가서 궁을 쏘든 W를 쏘든 마음대로 하세요.

후반 운영법

 아군이랑 붙어있으세요.진은 몸이약해서 물리면 바로죽습니다.항상 아군 탱커와 같이다니거나 5명 우루루 몰려다니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베인같이 앞라인 죽이면서가면 됩니다.아니면 W로 속박걸어서 강제이니시 걸면 됩니다.궁은 적이 도망갈때 쓰시면 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진은 원거리에서도Deadly Flourish(살상연희)Curtain Call(커튼 콜)로 지원이 가능합니다.저는 궁극기를 쓸때는 항상 옆쪽에서 쓰는데 그게 적중률이 더 높더라구요.

맵이 이렇게 있으면 미드 중앙에서 한타가 일어낫으면 왼쪽이나 오른쪽 강가에서 궁극기를 시전해서 하는게 더 적중률이 높은데 한타 일어낫는데 저기까지 걸어갈수는 없으니까 미니언 정리하고 오는길에는 저곳에서 써주세요.잘못해서 걸리면 큰일나니까 조심하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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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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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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