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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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시작전에 룬은 취향임을 알려드립니다.
진은 원딜 챔프임에도 공속룬을 들지 않습니다.
진의 총은 공속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공속을 올린다 해도 공속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룬은
표식에 공격룬 / 방관 을 나눠 사용 할 수 있는데
장단점이 있습니다.
AD 기본룬 같은 경우 - cs 먹기가 굉장히 수월하며 초반 라인전이 수월합니다.
후반에 방관이 딸려 딜이 잘 안박히 는 걸 감안하고
템으로 극복하겠다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방관룬
챔피언에게 들어가는 딜량이 증가하고 그에따라 후반에 탱커에게도 ad 기본룬보다
딜이 더 잘박힙니다.
하지만-- 초반 cs 먹기가 불편하며 초반 라인전에서 기본 ad 룬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가 더 좋은 이유를 말씀드릴께요
진은 E 에 있는 슬로우와 궁에 있는 슬로우 그리고 평w를 했을때의
속박 까지 진을 하다보면 딜교를 하며 4발의 한정된 총알을 가지고 평 과e
그리고 q를 섞어 가면서 딜교를 하는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슬로우 속박
말이 필요 없다 보구요.
진은 라인전에서 피흡이 딸립니다. 라인유지력이 그만큼 떨어지죠
타고난 재능으로 공격력 주문력을 올리는것 보단 흡혈귀로 깨알 피흡
을 이용해서 과 라인유지력을 높여주는게 더 이득이라 봅니다.
진으로 를 간다는건 공격을 포기한다는거에요...착취 써봤지만
진짜 4타 치명타와 천둥 딜과 착취 피흡은 그냥 비교가 안됩니다.
착취는 탑라이너 에게나 어울리지 진이랑은 정말 정말 별루입니다.
진 패시브와 효율이 좋아요!
치명타가 터지면 공속과 피가 차니 개꿀이지만
더 라인 압박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변수도 천둥이 더 잘나오는거 같기두 하구요
특성은 취향이지만 전 천둥을 더 지지하는 편입니다^^
진 처음 나왔을때
점멸 텔들고 해봤는데용 ... 전 정말 별로 라고 생각됩니다.
진은 원거리 챔피언인데 개뚜벅이죠.
애초에 진은 챔피언 설정을 도주기가 없기때문에 그냥 스킬중에 이속주는걸
많이 준 타입이거든요..
그렇다면 유체화나 힐 이 스펠로는 가장 잘맞아요
유체화는 단순 이속만 증가 시켜주는 버프입니다. 그것도 10초씩이나요.
진이 10초동안 움직이면서 카이팅 할일도 없구요 궁거리 맞추러 갈때 쓰는데 그냥 무의미 합니다.-- 유체화 쓸각이 잘 안나오는 챔프입니다.
이제 힐인데요~!
힐은 체력과 이속 두개를 올려주는 개 꿀 스 펠 입니다
라인전에서도 힐믿고 딜교 하면 정말 점화 이상으로 엄청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역관광도 이 힐 덕분에 많이 생기죠 ㅎㅎ
뚜벅 뚜벅 : 꺄아 ~~~ 뚜모띠~
( 제드, 리븐, 야스오,) 암살자 상대로 들어줍시다.
나쁘지 않습니다. 힐, 베리어 취향이라 생각되요.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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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평 q평 또는 평 평 q 가 있어요.
평- -평--평-
4타부터가 치명타니깐. 3타 --4타 - 1랩 딜교 상대 반피 날아감.
그리구 자기가 위험하다 싶으시면 상대가 오는 방향에 를 깔아서 밟을 수 있게 이동 해주시구 슬로우 걸리면 해주시면
속박 먹거든영 그때 역관광 할 수 있을거 같다 하면 하고 쫓아가서 때리면 킬입니다.
스킬 활용 팁
에 를 활용해서 딜교 하며 와의 효과를 최대한 높여 야 합니다.
는 상대가 어디쯤있는지 모르면 1~2 발정도 위치 파악용으로 쓰고 3발을 맞춰 주셔야되요 꼭
4발째 궁에 치명타가 들어가서 엄청 강력하니깐 4번째 때 맞춰 주시면 됩니다.
진 궁은 상대가 잃은 체력 1% 마다 2% 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되도록이면 한타가 또는 라인전에서 피가 충분히 깎인 다음 써주세요.
템트리를 추가 해보겠습니다.
새로운 템트리 추가를 제시해주신 나인nine님 진심으루 감사합니다.
요우무-트포or무대-스태틱-팬댄-스태락or밴시-공속or신속신발
확실히 정수 나 무대는 초반에 너무 비싸기때문에 효율성도 떨어집니다.
무대 , 정수 (3600원)
요우무 (3200원)
가격면에서도 400원이 저렴하지만
무대와 정수 그리고 요우무가 AD+65 라는 동등한 치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액티브 효과 이속증가와 패시브 방관, 쿨감까지 있는면에서
요우무트리를 연구해볼 계획 입니다.
써보고 빠른시일 내에 업뎃 하겠습니다.
나인nine님 템트리 제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ㅇ요우무 트리를 써봤습니다
신발은 요우무 다음에 올려주는것이 좋습니다.
일단 미드 진 같은 경우 초반 라인전에서 무대나 정수를 가면 딜로스가 발생합니다.
더군다나 무대나 정수는 가격대도 1코어로 뽑기에는 가격대가 비쌉니다.
그래서 정수를 버리고 선 요우무를 올린결과 최상입니다. 매우매우 매우 좋은 템입니다.
표식에 방관x9를 들고 요우무를 1코어로 올리면 방관 +20 쿨감 +10% 액티브 효과로 이속 공속이 늘어납니다.
이거 레알 개꿀입니다.
이 3코어 는 고정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요우무를 올린다음 스태틱을 먼저 뽑아주는것이 더 좋습니다.
스태틱을 먼저 올려도 딜로스 안생깁니다. 가격이 일단 2600골드로 싼편이고
초 중반을 이끌어가기 충분한 템입니다.
그다음 중반으로 넘어갈 시점에 무대를 뽑아주면 엄청난 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우무로 인해 생존력까지 증가해서 뚜벅이가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죠!
이제 여기서 문제점이 나옵니다.
적팀에 탱커가 많다 싶으면
유령무희 대신에 가주시면 매우 좋구요
적 ap 딜러들이 날 너무 좋아하는거 같다 하면 유령 무희 대신에 이걸 올려서 고백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템트리 연구를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 코어를 정수, 무대, 스태락으로
가봤지만 정수가 제일 안정성있고 딜도 더 잘나옵니다. 거기다가 쿨감까지 있죠 ㅋ
정수 -쿨감신(격노)-스태틱- 무대
이빌드는 그냥 고정이라 보시면됩니다.
이제 나머지 2개의 템이 문제죠
템 선택은 유동이지만 제가 주로 올리는 빌드를 적겠습니다.
---------------적팀 AD 암살자 또는 탱커가 괴물이다----------------
----------------적팀 AP 암살자 또는 탱커가 괴물이다-----------------
= 한방딜 + 맬모셔스 보호막 레알 개꿀 거기다 맬모셔스 방관도 있어서 개이득
--------------------------적팀 전부 물몸일때-----------------------
적 탱커가 없어서 피바라기 가면 생존력 증가 and 평q평에 원딜 개빨피 ( 운좋으면 죽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덫을 깔아놔도 weq 딜교 이기 때문에 무용지물이고
진의 공속은 상당히 느린 편이고 속박을 걸라해도 궁때문에 무용 지물이며
라인전에서 헬게이트의 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궁쓰고 쳐들어오면 진 입장에서 할 수 있는게 없어요
1픽 오빠 밴 ~~~
시발
시발
시발
ㅂ시밟라ㅣ
개시~~~~~~~~~~~~~~발 노답
애초에 평 w 를 쓸각이 거의 나오지 않아요
블랙쉴드때문에 정말 답이 없어요
더군다나 몰가가 점멸 궁 q 해버리면
정말 무빙이 좋지 않는 이상 뚜벅이여서 할 게 없습니다.
갱으로 따서 차근차근 푸는방법 밖엔 없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개 쳐 바 릅 니다
들어와서 진 폭딜을 못견뎌요 ㅋ
바로 뺏다가 덫깔고
3타 평q 4타 평 하면
w 쓰거든요 그럼 우리도 w로 속박 맥이고
궁 ㄱㄱ
위 매드무비에서 블라디 상대하는거 있습니다.
레알 핵 존나게 쉽습니다.
지금까지 만나봤는데
1 랩 원거리라 판단력이 호구가 아닌이상 맞을 일도 없을 뿐더러
1랩 탈론의 는 후구입니다
그냥 맞든 안맞든 평 평 해주시면 정신 못차려요
당연히 라인 주도권 이 가지게 되구요
선 2랩찍으면 거의 솔킬 무조건 나옵니다 평 평 평 끝
사용 하면 진 뒤에 오기 때문에 항상 딜교 할때 를 뒤에 깔아주고 딜교하세요
탈론이 들어오면 무조건 를 밟습니다 . 바로 뒤에 써서 속박 하고
이제 탈론이 을 배우고 나서 우리의 의 위력을 보여 주자구용 ~
쓰고 달려온다 뒤에 깔고 춤추고 있으면 알아서 들어와요 바로
선 쓰고 오는애들은 더더더더 더더더더더 욱 쉽습니다 애초에 탈진 처음부터 쳐맞고 도망가다
챔피언별 대응법
만나본 챔피언만 쓰고 그렇지 않는 챔프느는 빠른 시일내 업뎃 하겠습니다.
1랩때 평 q 평 천둥 군주로 피를 깎아 놔야 딜교가 수월해 집니다.
서로 같은 뚜벅이며 cc기도 비슷합니다.
궁까지 서로 사거리가 매우깁니다.
하지만 진의 궁은 4발이며 럭스는 한방입니다.
럭스를 상대할때는 를 추천합니다.
럭스의 속박만 조심하면 그냥 이깁니다.
난이도 (中)
다이애나 q 만조심하세요
진짜 q만 조심하면되요
q 맞고 안맞고가 킬 데스를 주관한다 보면 되요.
미리 라인에 덫을깔아서 궁으로 들어오면 슬로우w로
속박 먹일 준비를 하면 됩니다.
난이도 (上)
답도 없어요
애초에 평 w 를 쓸각이 거의 나오지 않아요
블랙쉴드때문에 정말 답이 없어요
더군다나 몰가가 점멸 궁 q 해버리면
정말 무빙이 좋지 않는 이상 뚜벅이여서 할 게 없습니다.
갱으로 따서 차근차근 푸는방법 밖엔 없어요.
난이도 -극혐
미드에서 만날일은 거의 없지만 진을 픽한걸 보고 가끔 썅또라이 애들이
카운터 픽으로 픽을 하기 때문에 조심해 줘야 합니다.
Q W E R 다 진 카운터 거기다가 q 는 쿨까지 짧기 때문에 미니언q 로 진의 궁을 매우매우 쉽게 피합니다.
는 피오라 올때 속박용으로,
는 항상 바로 뒤에다가 까시고 6랩후 라인밀고 로밍만 다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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