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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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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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6마이는 '거드라' 딜탱마이가 대세!!!

- 여령여령(2016-02-07, 조회수: 4576)

 시즌4에 롤을 처음 접하게 되면서 마이를 하게되었는데 그때 한창 섬광마이가 유행해서 마이의 강력함에 재미를 느껴서

그때부터 시즌5 초반까지 마이를 하다가 아이디가 영정 당한후 한창 롤을 접다가 다시 부캐로 롤을 시작했는데 포식자란

아이템을 듣고 다시 마이를 하다가 이런저런 템트리를 했지만 가장좋은 템트리는 딜탱트리다 라고 생각해서 공략을 적게

됩니다 아직 실버2이지만 마이에 관해서 최대한 아는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34.56%
  • 방어
    +9
총 가격 : 11,373 IP

극 공속 으로 빠른정글링 극대화+방어의 안정적정글링으로  매우 좋은룬  마이장인 카우셉도 이룬을 사용하신다

거기다가 내 템트리는 딜탱을 가기때문에 공속이 초중반에 부족한 공속을 매꿔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이 마스터리는 너무 당연해서 말이 필요없다

 

Flash(점멸) 말이 필요없는 국민스펠

Teleport(순간이동) 상대 조합이 너무 좋으면 텔도 좋음

 Smite(강타)정글이니 당연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마스터 이가 전장을 순간 이동하며 최대 적 4명을 공격하여, 각각에게 25/60/95/130/165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마이하면서  가장 중요한스킬 마이가 경험이 중요한이유 점멸도따라가고   거의 모든 스킬을 씹는다  ex)Petrifying Gaze(석화의 응시) Ace in the Hole(비장의 한 발)Death Mark(죽음의 표식)등등

하지만 속박계는  알파써도 그대로  ex)Ethereal Chains(환영 사슬)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초당 30/50/70/90/110 (+0.15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 이의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게 적이 가하는 피해가 50/55/60/6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마스터시 무려70퍼나 피해량 감소  정글링할때 피통 유지하면서 정글링이  가능  또한 평w평의 명상평캔으로

누킹이가능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기본 공격으로 10/15/20/25/30(+0.1/0.125/0.15/0.175/0.2% 공격력)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우주류 검술 스킬이 재사용 대기에 들어가면 기본 지속 효과가 사라집니다.

마이가 Vayne(베인)과 더불어 탱커를 녹이는 이유 고정피해가 딜의 절반이다, 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에는 공격력이 하락하므로 마무리용도로 사용해야됨 참고로 포탑에 e키고 때리는 짓거리 ㄴㄴ

 Highlander(최후의 전사)이것은 다알고있다고 생각하고 생략

 

스킬 활용 팁

 Highlander(최후의 전사)키고Wuju Style(우주류 검술)키고 달려가서 때리다가 육감적 본능으로 중요 스킬은Alpha Strike(일격 필살)쓰고 잡으면됨

참고로 마이의 평타사거리는 125로 굉장히 짧음 궁키고 상대 쫓아가다가 평Meditate(명상)평 하게된다면 상대가 평타사거리 밖

이면 평타하고 명상쓰고있는  현상이나옴 그러니 이점숙지하고 거리 좁혀서 평Meditate(명상)평 하시면 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내 템트리 방식은 딜탱마이인데 (거대한 히드라)거대한 히드라를 항상간다 5코어로 뽑기엔 느리지만 나오게된다면 딜이 상상초월

이다 체력이 3000이상이면 거드라딜이 쎄지기때문에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스태락을뽑고 간다 그리고 난 막템을 상황봐서 가는편인데

상대가 Vayne(베인),Yasuo(야스오),Tryndamere(트린다미어)등등 치명타딜이 너무 아프면 그때는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을 간다 

상대가 LeBlanc(르블랑),Syndra(신드라),등등  ap가 잘컸다면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상대에Amumu(아무무),Lissandra(리산드라),Malphite(말파이트)등등 이니시가 많으면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상대에 Dr. Mundo(문도 박사),Shen(쉔),Malphite(말파이트)등등 탱커가 많아서 힘들면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그외에는 무난하게 공격력도 있고 체력계수도 높은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평타무시+강력한 딜+탱킹력=패배
그냥 나오면 닷지가 정신에 좋음
샤코
안보이니 라이너가 고통받고 카정도 좋고 맞딜도좋고
애도 정신건강에 해로우니 왠만하면 닷지
미친듯한 탱킹력에 평타무시,도발
필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징크스
도주기가 없다보니 그냥 가서 죽이면 됌
야스오
라인에서 만나면 무섭지만 우린 정글이므로 나중에 후드려패면됌 알파는 아끼다가 에어본 q
피할때 쓰면 끝
리 신
리신정글은 항상느끼는건데 카정오는경우가 70퍼 레드팀진영에서 시작하면 선블하고
바로 늑대에다가 강타써서 카정방지하고 블루팀 진영에서 시작이라면 선레하고 와딩하고 바로 돌거북 먹으면 됌 리신은 6렙때 갑자기 쎄지니 조심 후반에는 리통기한오니 그냥이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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