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66.7% (2표)
0% (0표)
33.3% (1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12
0
2/3
[치명타피해 증가룬]진은 치명타의 화신, 죽창 그 자체이니라

- 봉달순준이(2016-02-08, 조회수: 5962)

안녕하세요, 이번엔 진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저랑 잘맞아서 상당히 기분 좋은 챔피언입니다.

 

 

유의사항

 

 

1. 당신이라서 약한게 아니라, 진은 라인전 약캐다

 

2. 진은 타 원딜처럼 무빙하면서 영혼의 카이팅하는 챔피언이 아니다

 

3. 궁의 3발은 마지막 한발을 위한 프롤로그일뿐이다

 

4. 선템은 고속 연사포오오오오오오오오ㅗ오오  별표100개!!!!!

 

5. 진은 컨셉과 같이 설계자다. 그의 딜교는 모두 이미 소환사의 예상 안에 있어야 할것이다.

진정으로 안전한 상황에서 그는 평타란 이름의 죽창을 던질것이며, 그 방법은 아래 공략에 써 두었다.

 

아무리 적이 도망가더라도 거리를 유지하며, E를 미리 깔고, 추노하면서도 혹여나의 상황에 대비해 깔고.

진은, 설계자다.

 

원딜들이 영혼의 카이팅을 할때, 진은 한방 한방 죽창을 찍어박으며 그의 고정된 공속을 무빙하면서 안전한 자리로 이동함으로써 이용할것이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 피해 +2.23%
    x9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 피해
    +20.07%
총 가격 : 7,380 IP

진은 빨강에 무조건 치명타 피해증가 룬입니다.

 

그 이유는

 

[라인전]

Jhin(진):  ㅎㅎㅎㅎ 원딜은 딜교지! 일반평타!Q!

 

Lucian(루시안) : ????? Q평평E평평

 

 

졸라게 아파ㅏㅏㅏㅏㅏ

진은 4타나 갱호응 아니면 진짜 싸울가치가 없는! 개씹노딜 챔프입니다!

 

QW딜이 개! 씹! 노딜이에요!

 

 

 

허나, 우리 진은 4타가 그래도 무조건 치명타라

치명타 확률 증가룬으로 강화시킨 평타를

 

그!제!서!야! 딜교다운 딜교가 됩니다

 

 

 

 

아직 왕룬에는 치명타피해증가룬은 안끼고 공격력룬을 끼고 있습니다만, 치명타 피해증가룬이 너무 비싸서 시간이 좀 걸릴듯합니다...ㅠㅠ

 

하지만 빨강에 투자할 가치는 있습니다.

 

훗날에 3코어 정도나오면

치명타=갱플술통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특성 요약

 

전쟁광의 환희

 

 

라인전 딜교는 오직 치명타의 여신님이 존재할때 하는것임을...딜교능력을 올려주고, 적 근접 서폿때려서 안전히 피흡 효과를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진에게 천둥군주와 폭풍전사는 너무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전쟁광이 진리입니다!

뭘 드실라고 ㅎㅎ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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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 17
  • 18

 

 QWE찍고 RQWE선마입니다

스킬 콤보

라인전 콤보

 

-서폿CC->W-> 평타랑Q

 

*4타 때리고 나서는 이속증가 있습니다 포지셔닝OR 부쉬로 들어가기

 

 

-연사포 나온뒤

 

연사포 찰때마다 평타 한대, 4타일때마다 평타 한대

 

 

한타콤보

 

EEEEEE하면서 한타예상 지역에 적이 도망치거나, 진입할때 들어올곳에 E를깝니다

 

-연사포평(1타)->안전하게 거리 두고 W맞추고 Q평(2타)평평펴펴펴평

 

한타 끝나갈쯤, 안전하다고 생각하면 R

 

스킬 활용 팁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60/85/110/135/160 (+0.3/0.35/0.4/0.45/0.5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라인클리어가 좋을 정도로 스킬데미지가 초반에 좋은것도 아니라 사실상 평타로CS먹다가 재장전해서 평타 못때릴때, 공속때문에 못먹을때 Q로 CS먹으면 참 좋다

 

Q딜량은 후반가도 노답이라 사실상 CS를 잘 먹기위한 평캔스킬이다

 

 

 

그나마W보단 라인클리어에 좋다

 

 

 

 

아 그리고 W는 챔피언은 관통이 안되는점을 유의하시길.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50/85/120/155/190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과 몬스터는 6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0.75/1/1.25/1.5/1.7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W에는 미니언과 몬스터에는 뎀감이 있어서 의외로 케이틀린급 푸쉬는 안나온다.

그냥 순수하게 표식을 터트려서 속박을 맞게하는 용도다.

 

서폿이 지켜줄려고CC쓸때 같이 쓰거나, 표식이 생긴 후에 쓰자 유일한CC다

 

중반에는 Q로 주로 푸쉬를 하게된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2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8/27/26/25/2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중후반 라인클리어 최강의 스킬

1.3AD와 짧은 쿨타임을 자랑해서 빅웨이브도 EE하면 다죽는당

 

티모버섯처럼 미리 깔아놔서 라인 밀기용으로 설치하고 가는 방법도 있다.

 

 

 

다만 초반에 1차포탑에 빅웨이브 온다고E쓰면 다 못먹는 사태가 일어난다.....진무룩하다

 

 

 

또 E딜은 사실상 안맞아 주기에 느려짐 용도로 생각해두는것이 마음에 편하다

팁이 있다면 상대가E범위에 들어와서 E터지자마자 W쓰면 속박 잘걸린다

 

물론 서폿이 있다면 서폿과 함께 뚜가 패다가 서폿이CC기 쓰면 CC기 끝날쯔음에 다시 써주는식으로 하자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50/125/200(+0.25AD)~150/375/600(+0.7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을 일찍 취소하면 커튼 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사하지 않은 탄환 1발당 10%씩 줄어듭니다.

 

 

 

4타를 위한 3타다.

3타까지는 자기도 쏘면서 ㅇ어휴..... 씹노딜 못잡았네

하고 4타를 쏘는순간 킬이 나오는 괴이한 상황이 자주 나온다

 

4타는 꼭, 반드시 맞춰야 한다.

 

 

그리고 중반부터 슬슬 라인전 끝나면 궁으로 어쉬나 킬 계속 드시는데 일념하시길 바랍니다.

 

 

 

1) 한타시작할때 쓰면 적 엠살자들이 당신을 맛있게 드실겁니다 허허

게다가 앞에 탱커형님들한테 가려져서 맞지도 않음

 

2) 적 한명정도가 대신 맞아줄때 팁인데, 비스듬히 적 맞아주는 챔프 안맞아주는곳에다가 쏘면 원래 맞추려던놈이 도망가다가 무빙때문에 맞추는 경우가 종종 나옴 미세한 컨트롤이라 이건 직접 경험하는게 나을거임

 

3) 1,2,3타를 A한테 쓰다가 반피이하인B(딜러)로 4타를 쏴버리는 방법도 있음 이게 엄청 맞추기 쉬운게

1,2,3타 날리는거 보고 아 난 아니군 ㅋㅋ 하면서 무빙안하는 경우 흔히 나옴

 

4)이니시용으로도 상당히 좋음

 

대치하다가 우리 팀들이 먼저 합류해서 이니시 하려는 상황일때 먼저 궁키고 슬로우 박아주면서

이니시 유도도 괜춘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고속 연사포)

 

[1코어] 

진리의 연사포오오오오오오오

 

선템을 연사포로 간다. 연사포 전에는 씹 호구처럼 사리고 있고 서폿님들이 CC에 성공했을때만 간단히 딜교해주고 ㄹㅇ 소극적으로 살아야한다. 우린 찐따다. 4타일땐 딜교해도 되는데 누가 하겟는가....

 

물론 4타일때 평타교환하면 룬에 치명뎀지증가룬+전쟁광의 환희 있어서 앙앙 기모띠! 딜교 ㄱㅇㄷ!

 

게다가 연사포 공속->공격력

 

공격력+부과효과+이동속도 개이득;

 

 

 

연사포가 나오면 그제서야 연사포 효과로 사거리 늘어날때마다 툭툭 쳐주자

4타일때도 툭툭!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2코어]

치명타하면 무대! 무대하면 치명타!

무대+연사포가 나오면 슬슬 자신의 딜을 느끼고 깝칠건데 깝치지 마라,

 

 

진은 졸렬하고, 위대하게 사는거다

진은 졸라게 뚜벅이라 한번 물리면 훅간다. 다만 진에겐 무대가 나온이상 4타는 죽창이 되어버렸다

 

한번CC걸리거나 물리면 훅가는게 진이다.

졸렬하고 위대하게, 연사포의 우월한 사거리로 1타

 

서폿의 CC와 함께 WQ하고 2타

안전하게 3타치고 거리를 잴것이며

나에게 오거나 도망가는적에게 죽창 4타를 처멕여주도록!

 

 

 

강-려크한 치명타 피해 증가룬은 당신이 3~4코어 일쯤에

치명타 한대당

 

1500정도의 딜량을 보여줄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성자 취향]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3코어]

이속증가=연사포장전=거리유지=진리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4코어]

생존력+딜

 

진은 뭐다! 공속고정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무대에 써놨던 한타에서의 싸움 방식은 쭈우우우욱 똑같다!

 

차피 공속 고정인거, ㅈ나게 쌘 죽창을 멕어야 하지 않겠는가!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장전=거리조절=이속비례 생존력상승

 

 

 

 

 

 

 

 

 

나머지 하나는 방템, 혹은 유령무희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응 노답

다른 애들은 거리재면서 죽창을 꽂아넣으면서 역관광 종종 나오는데 얜 그런거 없음




하.... 자기만 때릴거 다 때리고 튀는 졸렬한 샛기
전 필밴합니다
탈론
[아군이 당했습니다]


진: ?




진은 즉발 이동기에 진짜 약합니다. 오히려 피즈 야소 리븐정도면 환영이죠

 

 

라인 / 정글 운영법

 에....사실상 다 위에서 말한것 같지만.

 

언제나 안전하게, 딜링하셔야 합니다.

 

우월한 연사포 사거리로 한대

서폿의CC와 함께 두대

내W속박과 함께 3대

그리고 거리를 재며 4대

 

재장전=이속증가=또 다른 킬을 위한 자리잡기

 

초반 운영법

 난 호구다 100번 외치십시오

4타일때 한대 교환하는것은 되지만 ㅎ

 

중반 운영법

 얜 그브가 아니라고요! 아티스트야 아티스트! 멀리서 안전하게 킬을 취하는 설계자!

안전하게, 멀리서 딜링 하세요!

 

 

그리고 초반부터 중반까지 ㄹㅇ 난 절대 데스하지 않겟다 라는 마인드로 살아야함.

과감히 버리세욧!

 

포탑도 터지기 직전엔 버리고!

빅웨이브도 2차포탑앞까지 오는거 기다리고!

무리한 아군 버리고!

 

그리고 졸렬하게 궁으로 어시+킬은 꾸준히 먹고!

후반 운영법

 4타가 다 치명타 ㅅㄱ

죽창 개오짐

 

리븐, 야스오같은 이동기로 하나하나오는애들은 오다가 처맞고 엉엉 울겁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선궁만 쓰지마라

E 쿨마다 싸움날거같은 지역, 도망갈곳, 적이 이니시하러 올곳, 적이 들어올거같은곳에 두고

 

챔피언별 대응법

 

  사려 씹약캐

빨강에 치명타 피해증가량 룬 들어서 약한거라고?

응 아냐 존나약해......

 

내가 평타에 씹노딜Q나W쓸때 적은 갓둥군주 터지고 스킬평에 어후....

 

 

 

마치며

 진 어려운챔 맞고

난전보다는 5대5 꽝! 부딫히는 쪽이 좋은 진입니다.

 

제드, 탈론 나오면 칼닷지 추천드립니다 ㅎ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66.7% (2표)
0% (0표)
33.3%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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