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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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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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각스킬에 장단점을 알아 보겠습니다.
Q선마-1.라인정리가 빨라진다.
2.견제가 쉽다.
3.사용하기가 편리하다.
4.E선마보다 딜이 부족하다.
5.강력한 데미지를 주기위해선 미니언을 죽여야 하기 때문에 라인이 밀린다.
정도가 있습니다.
E선마는 1.데미지가 강력하다.
2.라인관리가 가능하다.
3.안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4.그 때문에 핑크와드와 렌즈에 취약하다.
정도가 있습니다.
결국 뭐 먼저 선마 해야하나?
상대가 근거리고 내가 견제하기 편하며 들어오는 돌진기가 있다-E선마
상대가 원거리고 내가 견제른 하기 어려워 E가 효과를 볼수없다-Q선마
그리고 왜 두번째가 W냐?
W는 E,아군의 공격,진의 평타로 적챔피언을 공격하면 표식이 생깁니다.
그 표식이 생긴 챔피언에게 W를 맞출시 속박이 걸리는데 이 속박의 지속시간이
스킬 레벨을 올릴수록 늘어납니다! E를 여러개 깔아둔뒤 밟은 적을 속박해
터치려는데 1렙W는 속박시간이1초도 안되기 때문에 탈출할 염려가 있어 두번째는
W를 마스터 합니다.
저는 초반 1렙때 적팀이 인베를 올것같다 싶으면 E를 찍고
인베가 올것같은 부쉬에 한두개 정도 깔아두고 인베 방어를 합니다.
그외엔 시작하자마자E를 찍고 탑으로 달려가면 두개가 충전되어 있는데
E의 지속시간은 2분입니다.
이것을 부쉬나 미니언이 다니는 길목 옆쯤 3~5개정도 깔아둡니다만
왠만 하면 상대포탑 바로앞 부쉬를 추천합니다.
그래야 상대방이 밟아도 바로 반응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E를 깔때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도록 합니다.
그래야 상대방이 E한두개쯤은 맞아도 별거 아니지~ 하다가
4~5개가 한번에 터져 거의 즉사 수준으로 피가 까입니다.
그리고 진의 몸은 상당히 약하기 때문에 상대 타워 앞에서 깔짝거리면
상대방은 딜교를 걸러 올것입니다.
이때 부쉬로 유인한뒤 덫을밟으면 탈진을 걸어 전부 맞게 하시면 뭘하든 킬이 나옵니다.
또는 E를깐뒤 유인후 바로W를 맞춰 속박시켜 맞추는 법도 있습니다.
Q와 R은 다른 공략에서 자세히 설명중이니 전 하지 않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이 그곳으로 다이빙해 자살해주길 바랍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팀파이트시엔 E선마든 Q선마든 같습니다.
잘 살아남아서 딜해주세요
연구중입니다.
E를 깐뒤 앞에세 대기하지마시고 보이지않는곳에서 적이
덫을 밟자마자 W를 날리는게 팁입니다.
또근거리는 덫위에 핑와또는 파랑 와드를 설치해 낚을수도 있고
원거리는 덫의 뒷쪽에 적의 평타사거리 안큼 설치해
밟게 하는 법도 있습니다.
모바일로 작성하고 첫 공략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썼습니다.고칠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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