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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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2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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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탑ap샤코? 이젠 E선마 탑 ad진이다!

- 국제세균(2016-02-08, 조회수: 3096)

  우선 이글은 탑진을 기본으로 쓴공략입니다.
  E선마를 기본으로 쓰는공략이지만 상황에 따라 스킬 선마 순서가 바뀝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탈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력 +0.95
    x8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력
    +14.3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598 IP
심플하기 그지 없습니다.아직 연구가 부족한점도 있지만
룬이 싼편도 아니기에 초보자들분들이 많이 가지고 계신 룬을 사용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은 공격속도와 치명타를 올릴시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공격속도를 올려주는분노(분노)와 치명타 공격시 흡혈과 공격속도를 올려주는전쟁광의 환희(전쟁광의 환희)는 진에게 최적화된 특성입니다. 


그리고 전 타고난 재능대신 흡혈귀를 찍습니다.도란검과 함께 흡혈5%를 가져가 라인전에서 안정성을 높이는게 더 좋다 생각했기때문입니다.그리고 전 흡혈템을 4코어로 가기때문에 초반 흡혈 부족을 꽤나 매꿔 줍니다.
 절대 불변 모든 챔피언이 드는 Flash(점멸)은 다들 아실테고 왜Exhaust(탈진)가있지?

하고 생각하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제 공략은 E선마를 기본으로 깔고갑니다.

E스킬은 강력하지만 밟은뒤 시간이 꽤 걸려 터지죠

하지만 e의 슬로우와 탈진의 슬로우라면 적은 점멸을쓰지 않는한 도망가기가 쉽지않죠

게다가 생존기가 없는 원딜형 딜러인 진에게 생존성을 올려주는 고마운 스펠이죠

하지만 가끔씩Ignite(점화)를 들지못해 잡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펠은 취향이니 알아서들 가시면 됩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우선 각스킬에 장단점을 알아 보겠습니다.


Q선마-1.라인정리가 빨라진다.

            

           2.견제가 쉽다.


           3.사용하기가 편리하다.

 

           4.E선마보다 딜이 부족하다.


           5.강력한 데미지를 주기위해선 미니언을 죽여야 하기 때문에 라인이 밀린다.

           정도가 있습니다.



E선마는   1.데미지가 강력하다.


                2.라인관리가 가능하다.


                3.안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4.그 때문에 핑크와드와 렌즈에 취약하다.

                정도가 있습니다.



결국 뭐 먼저 선마 해야하나?



상대가 근거리고 내가 견제하기 편하며 들어오는 돌진기가 있다-E선마


상대가 원거리고 내가 견제른 하기 어려워 E가 효과를 볼수없다-Q선마




그리고 왜 두번째가 W냐? 



W는 E,아군의 공격,진의 평타로 적챔피언을 공격하면 표식이 생깁니다.


그 표식이 생긴 챔피언에게 W를 맞출시 속박이 걸리는데 이 속박의 지속시간이


스킬 레벨을 올릴수록 늘어납니다! E를 여러개 깔아둔뒤 밟은 적을 속박해


터치려는데 1렙W는 속박시간이1초도 안되기 때문에 탈출할 염려가 있어 두번째는


W를 마스터 합니다.



스킬 활용 팁

 저는 초반 1렙때 적팀이 인베를 올것같다 싶으면  E를 찍고  


인베가 올것같은 부쉬에  한두개 정도 깔아두고 인베 방어를 합니다.


그외엔 시작하자마자E를 찍고 탑으로 달려가면 두개가 충전되어 있는데


E의 지속시간은 2분입니다.


이것을 부쉬나 미니언이 다니는 길목 옆쯤 3~5개정도 깔아둡니다만


왠만 하면 상대포탑 바로앞 부쉬를 추천합니다.


그래야 상대방이 밟아도 바로 반응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E를 깔때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도록 합니다.


그래야 상대방이 E한두개쯤은 맞아도 별거 아니지~ 하다가


4~5개가 한번에  터져 거의 즉사 수준으로 피가 까입니다.


그리고 진의 몸은 상당히 약하기 때문에 상대 타워 앞에서 깔짝거리면


상대방은 딜교를 걸러 올것입니다.


이때 부쉬로 유인한뒤 덫을밟으면 탈진을 걸어 전부 맞게 하시면 뭘하든 킬이 나옵니다.


또는 E를깐뒤 유인후 바로W를 맞춰 속박시켜 맞추는 법도 있습니다.


Q와 R은 다른 공략에서 자세히 설명중이니 전 하지 않겠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 템트리는 상당히 특이한데 하나는 방템이 없다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치명타를

100%로 맞추는 것입니다.

진의 패시브중에는 공겨속도가 증가하면 치명타 피해를 입힐시 이동속도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4발을 쏘고나서 3초간 도망다니며 장전을 해야하는 진에게 이동속도는 정말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속신 격노-공속템2개-특성=징크스 신난다!

아무도 못잡습니다.


치명타가 100%기 때문에 평타만 때리면  이속이 600을 그냥 넘어갑니다.

징크스를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빠른 이속=생존성 증가->오래버팀->딜을 더 넣음->한타승

무슨 소리냐구요? 피할수없는것도 피할수 있게 만들어 준다는 겁니다.


절대  못피할것 같았던  것들이 피해지고 항상 그랩에 끌려가던내가 그냥 그랩을 피해버립니다.




말은 이쯤 해두고 전 선템은 거의 무대를 고정으로 갑니다.

그럼 정수 약탈자는? 하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하지만 전  정수 약탈자는 망했을 때나 템이 애매할때만 선으로 갑니다.

무대를 선으로 가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치명타 데미지50%증가.

이게 궁극기 커튼콜에도 적용되고 패시브4타에도 적용됩니다.

정수를 선으로 갈때와 무대를 선으로 갈때의 딜량은 상당히 차이납니다.

그이후론 거의 고정입니다.

물론 적팀에 말파 제드 탈론 등 내가 이속으로도 못 살아 남겠다 하면 

고속연사포와 죽무중 하나를 방템으로 바꾸시는걸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개년입니다.장막에 다 막힙니다. 덫을 깔아도 밟고 E로 벗어납니다.
리븐
평짤은 쉴드에 막히고 덫도 Q로 잘만 벗어납니다.
판테온
안그래도 느린 평타속도와 몸 약한진은 판테온에게 찢겨나갑니다.자신의 발밑에 덫을 무진장 깔고

판테온이 그곳으로 다이빙해 자살해주길 바랍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렝가
도약-덫-W-사망
레넥톤
E-덫-W-사망
잭스
렝가와 이하동문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팀파이트시엔 E선마든 Q선마든 같습니다.


잘 살아남아서 딜해주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연구중입니다.

마치며

 E를 깐뒤 앞에세 대기하지마시고 보이지않는곳에서 적이


덫을 밟자마자 W를 날리는게 팁입니다.


또근거리는 덫위에 핑와또는 파랑 와드를 설치해 낚을수도 있고


원거리는 덫의 뒷쪽에 적의 평타사거리 안큼 설치해 


밟게 하는 법도 있습니다.




모바일로 작성하고 첫 공략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썼습니다.고칠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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