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 평평q평 몰락 평평q평 평평
4,5 랩때 q찍는 이유가 q쿨 땜에 그러는데 q못쓰면 w먼저 찍어도 됨.
한타때 걍 선궁 쓰자. 갱오면 걍 궁쓰자. 쿨 짧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미니언을 칠대 한대씩 때려주삼. 상대는 3타만 않맞으면 되겠지 하고 2타까진 맞아주는데 결론적으로는 상대가 불리해짐. 그리고 선고 쓰기 어려우면 서폿터를 선고로 뒤로 보내고 원딜만 대려도 됨. 그리고 1뎃 했다고 포탑에만 있는 노답들이 있는데 그러면 더 말릴수 있고 그냥 1랩 2랩때 몇대 때려주면 상대가 이건 않되겠다 하고 사림. 그러니까 봇전 하듯이 하삼.
왕귀캐다. 갱 조심하고 미니언만 먹자
몰락 뜨면 궁 3타 하면 탱커도 잡을수 있다.
짤리지 말고 스플릿 하자.
베인 못컷으면 궁으로 선진입해서 원딜이나 미드 체력 깍고 죽이기만 해도 이득임.
잘컷으면 궁쓰고 카이팅하면 이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