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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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5 - 마법 관통력 +0.87x4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관통력 +0.63x3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5.65
- 마법 관통력+8.47
- 방어+4.00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1.656%
- 주문력+14.85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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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스 . 르블랑 . 직스 . 제드 등 상대 1 렙 견제가 심한 챔피언 일 경우 1렙에 찍어 초반 견제를 막아줌닙니다 .
그게 아니면 저는 주로 1렙에 먼저 찍어 줍니다 . ., Q W R E 순으로 마스터를 하는데 .. 라인전이 버티기만 하는것도 힘들다 하시면 . E 를 선마 하시면 됩니다 .
오리아나 콤보 는 딱히 어렵지 않습니다 ..
Q W R E ; 초반에 라인전에서 많이 씁니다 .. 기본적인 콤보 입니다 .
Q R W E ; 상대 챔피언이 거리가 좀잇는데 . 킬각이다 싶을때 써주는 거 입니다 . 정글 호응 할떄 써도 좋습니다 .
E R W Q ; 정글 호응 할때 나 . 팀파이트 전 말파이트 같은 적한테 붙는 챔피언한테 공을 주고서 쓰는 콤보입니다.
첫 라인전 을 할때 QW 는 자주 안써주는게 좋습니다 .. 물론 딜은 나오지만 . 마나 소모량이 상당 헤서 첫 귀환을 하고서부터 는 자주 써주셔도 상관없습니다 . 그리고 Q 가 은근 중요 합니다 오리아나 는 Q 로 모든 스킬 를 사용 하기 떄문에 Q 를 맞추냐 못맞추냐에 딜로스 가 생기고 잡을수잇는것도 역으로 죽는 경우가 잇습니다 . 그리고 Q 가 사정거리가 길고 쿨이 짧기 떄문에 라인전에서 긴 사정 거리랑 짧은 쿨타임으로 Q 를 멀리서 때려주다 킬각을 노리는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
팀 파이트시 저의 경우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①대치 구도에서 포지션을 앞쪽으로 잡아서 최대 사거리에서 견제를 한다. > 상대방에 주력 딜러가 맞으면 상황을 보고서 써서 주력 딜러 의 스펠 을 빠지게 만들거나 죽임으로써 한타에서 유리한 상황으로 이어 질수 있다 . 오리아나 궁쿨이 은근 짧아서 금방 돌아온다 .
단점 ; 이 방법은 양남의 검 이다 . 앞 쪽에서 견제를 하다가 짤리면 팀에 역적이 되는거고 , 성공하면 한타에서 이길수 있다
② 팀에 말파이트.마오카이.피들스틱.자크 등 순간적으로 들어가는 챔피언이 있으면 로 공을 준다음에 안으로 들어가면 으로 호응 하면 됩니다 . 그러면 주력 딜러 를 죽이거나 . 피를 절반이상 깍을수 있어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수가 있습니다 . 그리고 화려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 . ㅋ
단점 ; 호흡 을 맞추기 힘들고 호흡이 안맞으면 타이밍 만 보다가 질수도 있고 . 호흡이 안맞아서 뻘궁을 쓸수도 잇다 .그러다 트러블이 일어날수 잇습니다 .
③ 한타 할때 우리팀 주력 딜러 옆에 붙어서 가까이 오는 적 한테로 딜주면서 슬로우 를 걸어주고 우리팀 주력 딜러 한테 는 쉴드 쳐주고 은 상황봐서 우리팀 주력 딜러 살리는데 쓰거나 상대팀 한테 최대한 많이 맞춘다.
앞라인 부터 천천히 죽이는 방법이다 . 이 방법이 제일 무난 하고 ㄱㅊ 은거 같다 .
한타 포지션을 잡기 애매하면 ③ 포지션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 저도 3 번 을 자주 사용 하는데 . ① 유형을 좋아헤서 ①.③ 유형을 섞어서 씁니다 . 팀 챔피언 을 보고서 ② 을 씁니다 . 상황 을 보면서 그때그때 맞춰서 행동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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